HR그룹(대표 신호룡) 산하 HR레포츠(대표 김승진)가 운영하는 HR풋볼클럽 소속 HR U-12 4학년부(U-10)가 ‘2025 제3회 하늘내린 인제 전국 유소년 드림풋볼 페스티벌’에서 전승 우승을 차지하였다.체계적인 유소년 육성 시스템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또 한번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지난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원통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으며, 전국 초등부 유소년 축구팀들이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HR U-12 4학년부는 전·후반 20분씩 진행된 총 5경기에서 31득점 6실점이라는 압도적인 성적을 거두며, 단 한 경기의 패배 없이 정상을 밟았다.결승전에서는 천안훈FC를 상대로 7대 2의 완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본설렁탕’을 ‘본가네국밥’으로 리브랜딩하고 시그니처 메뉴 2종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출범한 ‘본가네국밥’은 본죽에서 만든 브랜드로, 설렁탕을 주력으로 하던 ‘본설렁탕’을 국탕류 전문점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가네국밥’은 한우사골육수로 정성껏 끓여낸 본설렁탕의 소박하지만 든든한 가치를 지켜 나가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국밥을 선보이기 위한 브랜드다. ‘한 그릇의 힘[力] 푸짐한 뚝배기’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든든한 국밥 한 그릇을 제공하고자 한다.본가네국밥은 리브랜딩 이후 약 한 달 만에 구로점, 천호점, 후암
글로벌 건축자재 전문기업 크나우프 석고보드㈜ 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와 협력하여 기술교육 지원에 나섰다. 양 기관은 지난 4월 석고보드 관련 기술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용 석고보드 제품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였으며, 5월 27일 크나우프 석고보드㈜ 당진공장 기술센터에서 첫번째 시공 실습 교육을 성황리에 진행했다.이번 교육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실내 건축학과 신중년특화과정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었다. 신중년특화과정은 만 4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실내건축 기술 교육을 위한 직업훈련 프로그램으로, 크나우프는 교육생들의 직무 역량 강화에 보탬이 되고자 필수 건축자재인 석고보드 관련
여성 페미닌케어 전문 기업 ㈜웨트러스트가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 약 3,020만 원 상당의 여성청결비누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여성의 건강한 삶과 생리 위생권 증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생리용품 접근성이 낮은 여성 청소년 및 취약계층 여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진행됐다. 후원된 제품은 ㈜웨트러스트의 클린뷰티 브랜드 이너감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약산성 비건 포뮬러의 ‘이너감 비건 페미닌 클렌징바’로, 순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웨트러스트 대표 방지환은 “월경은 여
최근 교육업계 전반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융합형 학습 모델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AI 기술과 학습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별 학습자의 몰입도와 효율성을 동시에 높이는 시도가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강점을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 제공과 오프라인 공간의 장점을 살린 몰입감 있는 학습 환경이 결합한 형태로, 수험생을 중심으로 한 자기 주도형 학습 수요에 맞춘 전략이기도 하다.대표적인 사례로, 에듀테크 기업 프리윌린과 관리형 학습센터 수만휘의 전략적 제휴를 들 수 있다. 프리윌린이 운영하는 매쓰플랫은 국내 1위 AI 수학문제은행 솔루션을 기반으로, 수만휘가 운영하는 전국 28개 센터에 AI 기반 수학 콘텐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기업 ㈜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 의 대표 브랜드 그릭데이가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열흘간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지하 1층에 위치한 아모레애비뉴 오렌지 나레이션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그릭데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그릭 요거트를 단순한 유제품을 넘어 다이닝의 영역으로 확장하며,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협업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그릭데이 시그니처 플레이버 in 그래놀라컵' 메뉴를 올리그릭, 호두무화과, 땅콩바나나, 바질레몬 등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며 현장
건강한 포케 한 끼로 주목받고 있는 슬로우캘리가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용 앱 론칭은 고객의 주문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슬로우캘리 전용 앱은 전국 가맹점의 배달 및 픽업 주문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멤버십 등급별 혜택, 앱 전용 할인 쿠폰, 실시간 인기 메뉴 추천 기능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대폭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사용자 중심의 UI/UX와 위치 기반 시스템이다. 앱은 깔끔하고 직관적인 주문 화면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나뚜찌이탈리아(NATUZZI ITALIA) 논현 스토어가 오는 6월 2일, 새로운 공간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밝혔다.새롭게 문을 여는 논현 스토어는 단순한 매장 이전을 넘어, 감성과 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과 미학’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프로젝트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감성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Fabio Novembre)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그는 인체와 감정, 서사를 조형적으로 해석하는 독창적인 디자인 언어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아왔으며, 건축·인테리어·제품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
프리미엄 원목 키즈 가구 브랜드 숲소리가 신제품 ‘마론 유아책상’과 ‘마론 유아의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숲소리가 올해 초 처음 출시한 ‘마론’ 시리즈로, 유아책상과 유아의자 총 2종이다. 두 제품은 개별 구매는 물론, 세트로도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 최고 등급인 SE0 등급의 독일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하고 모서리는 둥글게 다듬었으며, 페인트 대신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했다.숲소리의 ‘마론 유아책상’은 중앙에 위치한 지지 다리 덕분에 혼자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이 마주 앉아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잦은 이동으로 책상의 견고함이 약해질 경우, 가정에서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2025 변신 캠페인’의 6차이자 마지막 6차 업데이트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캐릭터 ‘개구리 중사 케로로’와의 콜라보 3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먼저 ‘개구리 중사 케로로’ 콜라보 3차 업데이트에서는 ‘쿠루루의 전파장치 찾기’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의 여러 맵 곳곳에 쿠루루가 설치한 전파장치를 찾아 파괴하는 방식으로 전파장치는 동화 맵과 트레이닝 맵에서 등장해 플레이어는 파괴한 전파장치
마샬은 강력한 사운드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Kilburn)’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 버전인 ‘Kilburn III’는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향상된 50시간 이상의 휴대용 재생 시간을 자랑하며, 어디서든 록 스피릿 가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Kilburn III는 마샬 특유의 360° True Stereophonic™ 사운드 기술을 탑재해, 스피커 어디에 있어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입체적인 스테레오 배치 덕분에 사운드의 사각지대 없이 공간을 가득 채우며, 볼륨을 높여도 저음, 중음, 고음의 밸런스를 무너지지 않게 설계해 음악의 디테일을 그대로 살린다.마
HR그룹㈜(대표이사 신호룡)은 지난 24일 경기도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열린 ‘제4회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한지연) 시흥지회 가족운동회’를 공식 후원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약 250명의 아동과 가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따뜻한 공동체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흥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주관하고 HR그룹이 4년 연속 후원한 본 행사는, 지역 내 7개 아동센터(큰별, 한울, 신천, 사랑, 빛된, 자연과아이들, 일신매화)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사는 태권도 시범단의 역동적인 식전 공연으로 시작됐으며, 단체 줄넘기, 림보 게임, 주사위 릴레이, 양궁 등 온 가족이 함께
고감도 코스메틱 브랜드 ‘바를(Barle)’의 ‘시카밤부토너패드’가 ‘2025 코스모뷰티서울-루키오브더이어’에서 대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5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코스모뷰티서울-루키오브더이어’는 기초 화장품부터 색조, 네일, 헤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기업이 참여하는 뷰티 박람회다. 올해로 38년째 개최되고 있다. 이곳에서 바를(Barle)의 시카밤부토너패드가 대상(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전문 심사위원들의 2주간 현장 심사와 사후 평가를 거쳐 총 14개의 제품이 수상하게 되었으며, 그중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시카밤부토너패드가 대상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