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라이프(주)(대표 이웅길)가 7월 11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장례토탈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관 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의 존경받는 기업과 기관, 인물을 포함해 많은 소비자로부터 선호 받는 유망, 우수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삼덕회계법인,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초복을 앞두고 트로트 선후배들의 ‘건강’ 선물 릴레이가 이어지며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최근 조정민, 두리, 송민경 등 후배 가수들은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로부터 프리미엄 보양식 ‘설운도 진생록’을 선물 받은 사연을 자신의 SNS에 전했다. ‘설운도 진생록’은 설운도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최근 선보인 제품으로 흑염소 진액으로 만든 건강 보양식이다.선물을 받은 후배 가수들은 본인의 SNS를 통해 인증샷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대선배인 설운도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표했다. 특히 최근 뮤지컬 무대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트로트 여신’ 조정민은 “올여름 건강 관리는 ‘진생록’, 설운도 선생님의 진생록으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 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열리는 ‘2025 평창대관령음악제’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22회를 맞이한 이번 음악제는 ‘인터 하모니(Inter Harmony)’를 주제로, 국내외 유수의 연주자들과 미래 세대 음악가들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클래식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음악제 기간 동안 자사의 대표 피아노 라인업인 플래그십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CFX를 포함해 총 5종의 피아노를 지원한다. 특히 8월 1일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국제 콩쿠르 우승자 콘서트’에서는 피아니스트 유성호의 독주 무대에 CFX가 사용
비건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 코스메틱(HOURGLASS)이 브랜드 최초의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감성적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뷰티 트렌드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베스트셀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의 새로운 에스프레소 컬러로 구성된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배우 혜리로, 정체성과 무드의 복합적인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룩을 통해 브랜드가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통한 자기표현의 미학’을 보여준다. 혜리는 “메이크업은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수단”이라며, 제품이 전달하는 예술성과 개성에 공감했다고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멜리(I’mele)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COCOSITY)’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고 밝혔다.‘코코시티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K뷰티 편집숍으로써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뷰티 전문 공간으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아이멜리는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전 대표 라인인 ▲수분·미백 중심의 블루마린 라인, ▲모공·탄력 케어용 핑크로즈 라인, ▲진정·장벽 강화용 그린시카 라인을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특히 최근 무신사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온라인 리빙 브랜드 주식회사 진심감성(대표 김진우, 이하 진심감성)은 오는 8월 13일까지 김상희 작가와의 ‘진심ART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열한 번째 문화예술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진심아트콜라보레이션은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동 중인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공간에 아트 콘텐츠를 손쉽게 접목시킬 수 있는 리빙 및 인테리어 문화예술엽서를 선보이는 브랜드 ‘진심감성’의 프로젝트다. 진심감성은 이를 통해 공간의 재창조와 예술적 감성을 중시하는 MZ 고객층 및 1인 가구에게 색다른 문화예술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김상희 작가는 성신여자대학교 동양화과를 졸업하고,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석
고용노동부와 DW아카데미학원이 함께하는 ‘메타버스 에듀테크 개발자 트랙’이 오는 10회차 개강을 앞두고 선착순 모집에 들어갔다. 해당 과정은 디지털 전환 시대에 발맞춘 실무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IT 비전공자도 수료 후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된 고강도 실무 중심 커리큘럼이다.이번 교육은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트레이닝 사업의 일환으로, 교육비 전액(총 1,061만 원 상당)이 국비로 지원되며, 참여자는 전액 대전국비지원무료교육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8월 11일 마감 예정으로, 취업을 고민 중인 청년들과 전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에게 빠른 지원이 요구된다.대전직업전문학교 DW아카데미학원은 본 과정을 통해 △메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노들갤러리 1관에서 마스터피스제작소 특별전 ‘리플로어 : 다시 피어나는 감각 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마스터피스제작소의 강태원 작가를 비롯한 44명의 멘티 작가들이 참여해 약 120여 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단순한 작품 결과물의 전시를 넘어, ‘존재’를 바라보는 시각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자연의 시간 속에서 다시 피어나는 감각을 통해 장애 예술이 지닌 고유한 가능성과 예술적 가치를 조명했다.이번 전시는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의 후원으로 운영 중인 ‘마스터피스제작소’ 지원사업의 2025년 상반기
다른 사람 의사를 고려하지 않고 지속적, 반복적으로 쫓아다니는 것을 스토킹 행위라고 한다.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스토킹이라 인정하는 범위가 넓어지면서 층간소음스토킹 벽간소음스토킹으로 인정받는 사례들도 늘고 있다.층간소음, 벽간소음 때문에 참다 참다 못해 이웃을 찾아가거나 계속 연락했다가 스토킹으로 처벌받는 일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현행법에서 말하는 스토킹행위의 범위는 어디까지일까?정당한 이유 없이 상대방이나 그 가족, 동거인의 의사에 반한 행위를 하여 공포심, 불안감을 일으키는 행위라면 전부 스토킹행위가 된다.뒤를 따라다니고 접근하고 진로를 막거나 일상생활을 하는 장소나 그 근처에서 기다리고 지켜보는 등
바르온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대로 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집밥 감성을 담은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바르온은 주식회사 지향이 전개하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엄선한 식재료와 깐깐한 조리 과정을 통해 품질과 맛을 철저히 관리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면서도 믿고 즐길 수 있도록 ‘원팩 조리’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이며 바른 식문화를 제안한다. 바르온의 모든 제품은 별도의 손질이나 간을 맞출 필요 없이 어디서든 냄비에 넣고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정성 가득한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1인 가정, 캠핑족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바르온의 스테디셀러 국탕류
금융·회계 자동화 스타트업 토글캠퍼스(대표 배규태)가 자산 규모 5,000억 원 미만 상장사를 대상으로 XBRL(국제표준전산언어) 주석 공시를 손쉽게 비교·학습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무료로 공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동일 산업군의 우수 공시 기업이 실제 제출한 ‘트리 구조(위계) 형태’ 주석 데이터를 한눈에 열람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XBRL 세부 구조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회계·공시 담당자들이 자사 XBRL과 우수 공시 기업 XBRL 트리 구조를 비교하며 자체 작성 역량을 단계적으로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배규태 인벡터 대표는 “운동법을 선택할 때 여러 사람의 방법을 비교하며 나에게 맞는 방식을 찾듯, XBRL
㈜프로스이앤에프가 운영하는 100% 1등급 한우·한돈 전문 정육식당 브랜드 ‘한우88도매장’ 광주상무점이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팬사인회는 7월 19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메가박스 별관 뒤편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광주상무점에서 진행된다. 행사 당일에는 매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테이블에 한해 1등급 한우 꽃등심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한우88도매장은 농협유통과의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100% 1등급 한우와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정육식당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론칭 이후 짧은 기간 내에 가맹 계약
프리미엄 순금 주얼리 브랜드 ‘앤나인(N NINE)’이 7월 11일(목) 현대백화점 중동점 2층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변하지 않는 가치의 아름다움’을 브랜드 메시지로 내세우는 앤나인은 24K 순금의 깊이 있는 가치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단독 출시한 한정판 진주 팔찌는 천연 진주와 순금이 어우러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고급 주얼리 소비층의 관심을 받아왔다. 앤나인의 영문 로고 ‘N NINE’은 ‘새로운(N) 순금(NINE, 99.9 순도)’의 가치를 의미하며, 매일 착용해도 질리지 않는 일상 속 골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주요 제품은 데일리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