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단풍이 시작되는 9월 말부터 나홀로 산행족이 급격히 늘 것으로 전망된다. 홀로 가볍게 하는 산행일지라도 발에 잘 맞는 등산화는 갖춰 신어야 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각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보아를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면서 오랜 산행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가질 수 있는 가을 신제품을 출시했다. ■보아의 프리미엄 다이얼 장착으로 강력한 피팅기술을 담은 아이더 ‘로스터’ 아이더는 당일산행 및 1박 이하의 산행에 적합한 미드컷 트레킹화 ‘로스터’(소비자가 29만 9천원)를 선보였다. ‘로스터’에는 보아의 미드컷 전용인 M4 다이얼을 적용해 더욱 강력한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와 Reformed University(총장 박재식)는 지난 9일 숭실사이버대에서 숭실사이버대 정무성 총장, 정병욱 부총장, 이진희 경영학과장과 Reformed University의 박재식 총장, 최은수 부총장, 배정희 교학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교류 및 학술교류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숭실사이버대는 차세대 이러닝 콘텐츠 제작 솔루션과 모바일LMS 하이브리드 앱/웹 시스템을 구축한 명문 온라인 교육기관으로 총 7개 학부, 23개 학과를 통해 실무중심의 다양한 전공과 세분화된 특화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PC와 모바일 캠퍼스를 통해 수업과 과제제출, 시험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재학생과 졸업생에게 제공하
택시기사 A씨가 손님을 태우고 사거리에서 직진하던 중 갑작스럽게 좌회전하는 B씨의 차량을 피하려고 운전대를 우측으로 꺾다가 횡단보도에 설치된 신호지주를 충격한 사건이 있었다. 이 사건으로 택시기사 A씨는 전치 6주의 중상을 입었고, 승객은 전치 2주의 피해를 입었으나 B씨는 그대로 도주했다. 이에 경찰은 B씨를 체포하여 음주운전 여부, 도주 경위 등을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이 사건은 이른바 ‘비접촉 교통사고’, 즉 자동차 대 자동차, 자동차 대 사람과의 직접적인 충돌 없이 발생하는 사고를 의미한다. 이러한 경우에도 과실이 있는 운전자는 일반적인 교통사고와 동일하게 교통사고 이후 피해자를 구호는 등 조치를 취하여야 하
신앙촌쇼핑몰은 오는 30일(수)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과 함께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려는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은 건강과 실속을 생각한 △간장 선물세트 △양말 선물세트 △건강 선물세트 등 크게 3가지의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간장 선물 세트 기획전은 땅속 발효 특허 취득으로 향이 좋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생명물 간장을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개 세트 구매
네이쳐스 그린웨이의 국내 수입원 쏘밍컴퍼니가 주력 제품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의 용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국내 시판 중인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제품 중에서 1일 섭취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18mg으로 가장 높은 네이쳐스 그린웨이의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최근 기존 용기의 펌핑 기능을 향상시킨 새로운 블랙캡으로 리뉴얼해 사용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이번에 리뉴얼된 용기는 기존 제품 대비 분사력이 더 좋아졌고, 노즐 길이 조정으로 마지막 용액까지 잘 나오게끔 제작 됐다.업체 측에 따르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이 된다. 인증 기준이 매우 까다로운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강화 교동쌀 맑음 팩 폼 클렌저’가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클렌징 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 기반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제품력이 뛰어난 최고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시상식이다.클렌징 폼 부문에서 최고의 점수를 받아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땡큐파머 강화 교동쌀 맑음 팩 폼 클렌저’는 클레이 마스크에서 클렌징 폼으로 변신하는 2 in 1 멀티 제품으로 노폐물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 제거, 모공 케어, 딥 클렌징 효과를 겸비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샤넬이 신제품 ‘루쥬 알뤼르 라끄’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출시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뷰티 매장, 그리고 카카오톡 기프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컬러와 새틴처럼 반짝이는 광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 오랜 지속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립 컬러로, 섬세한 컬러 피그먼트 조합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생기 넘치며 풍부하고 대담한 컬러를 선사한다. 오일로 코팅된 피그먼트는 새틴처럼 매끄럽게 반짝이는 광채를 남긴다.‘루쥬 알뤼르 라끄’는 베이지, 로즈 우드, 핑크 코랄, 레드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며, 유광 블랙 그라데이션 래커 케이스로 컬러를 한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추석이 겹쳐 본가로 내려가는 귀성객들의 발목이 묶였다. 이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일 순 없지만 서로의 안부를 챙기고, 고마운 마음을 표시할 수 있는 '선물세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그중 호두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천안의 명물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국민 건강강식 호두는 불포화지방의 일종인 오메가3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비타민 B2 ·비타민 B1 등이 풍부하여 식용과 약용으로 많이 쓰인다. 특히 뇌의 기능을 도와주고 기억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글로벌 No.1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는 2020년 상반기 가구 밖(Out of home)에서 소비되는 국내 음료시장 동향 분석 결과를 발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분석 결과는 외부 변수 영향이 커진 2020년 상반기를 기준으로, 음료시장 중에서도 마트와 슈퍼,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하여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시장을 대상으로 했으며, 칸타 월드패널 디비전이 운영하고 있는 가구 밖 음료 패널 2,000여 명의 실제 구매 데이터에 기반했다.특히, 각 RTD 음료 제품군 별 2020년 상반기 소비자 접점지수(CRP, Consumer Reach Point: 구매자의 제조사 브랜드 구매 경험률과 구매 횟수를 종합한 평가 지수) 상위 5개
복합 헬스케어 문화 플레이스 필네트(PVG)가 지난 9월 15일 국내 4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정식 상장하였다. 필네트는 파비짐과 함께 제휴된 전국 헬스, 요가 필라테스와 1:1 재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필네트만의 오프라인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또한 필네트는 소상공인 누구든 다양한 제품 및 상품을 등록할 수 있고, 소비자들이 구매 했을 경우, 캐시백으로 소비자에 혜택을 환원하는 획기적인 오픈마켓 서비스, 경매 시스템이 구비되어있다.해당 시스템을 통해 그림, 작품, 한정판 상품 등의 경매에 참여할 수 있고, SNS와 숏타임 비디오 형식의 플랫폼으로 제작자와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한다.뿐만아니라 필네트는 플랫폼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는 홍콩무역발전국(HKTDC) 'Autumn Sourcing Week' 온라인 상담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SBA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중소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들에게 신규 바이어, 판로개척 등의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고, 품목별 수출 유망기업 및 지속적인 거래가 가능한 우수 바이어 DB를 확보하기 위해 홍콩무역발전국 전시회 참가를 지원할 계획이다. 전 세계 50개 이상의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홍콩무역발전국(HKTDC) 'Autumn Sourcing Week' 온라인 상담회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참가기업은
패션 브랜드 러브미모어(LOVE ME MORE)가 실내에서는 물론 집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에서 입기 좋은 2020 F/W 컬렉션 ‘원-마일 룩’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론칭은 2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임블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러브미모어는 제품 공개 후 24시간 동안 총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주일 간 신상 5%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러브미모어 관계자는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가벼운 외출에도 무리가 없는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소재와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함을 더한 러브미모어 룩으로 세련된 원-마일 룩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
비타민마을에서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 NFC 주스’와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이 21일 온라인 신선식품 쇼핑몰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비타민마을은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 ‘센트럴가든 몽모랑시 타트체리 NFC주스’는 홈쇼핑 첫 런칭 후 전량 매진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지난 4월 홈쇼핑 첫 판매 시작 후 현재까지 6개월간 판매량이 20만병을 돌파했다. 타트체리는 스윗체리와 달리 새콤한 맛이 특징이며, 타트체리 중에서도 으뜸으로 치는 몽모랑시 종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NFC착즙 방식으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잡았다.‘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1포 포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