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텔레파씨(TELEPASEE)는 웹사이트 제작 분야를 맡고 있는 기업이다. 전문가 그룹으로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정확히 분석하고 목적에 맞는 디자인 컨셉을 설계해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사용자 경험(UX 디자인)과 브랜딩(BX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사진, 영상, SNS)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결과 텔레파씨(TELEPASEE)는 이미 수많은 국내외 대기업(삼성, 벤츠 등)과 공기관(국회의사당, 행정안전부 등), 패션·뷰티 기업(샤넬, 루이비통 등), 프랜차이즈(배스킨라빈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등), 의료기관(삼성의료원, 세브란스병원 등), 교육기관(서울대학교, 카이스트 등)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는 성과를 이뤘다.
텔레파씨(TELEPASEE) 송지환 대표이사는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접점에서 브랜드 효과를 극대화하는 디자인을 개발하며 성장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됐다”고 설명하며 “고객사의 번창과 동반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시장의 발전과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표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