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뮤, 아트가 되다’의 슬로건으로 론칭한 리뮤는 친환경, 착한 소비를 반영해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은 러그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러그에서 시작한 브랜드 제품군은 블랭킷으로 확대됐으며 앞으로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접목해 점차 리뮤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 나갈 예정이다.새로 론칭된 블랭킷은 땀 흡수에 용이하고 보온력을 갖추고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면을 소재로 해 항상 곁에 두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리뮤의 다양성의 가치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얼마나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놀라게 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리뮤는 오직 리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뮤 아트 콜라보 컬렉션을 중심으로 러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손잡고 ‘쿤달 BT21 네이처 샴푸’와 ‘쿤달 BT21 단백질 트리트먼트’를 22일 선보인다. BT21은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 으로 구성, 매력적인 외형과 개성 있는 콘셉트,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글로벌 캐릭터다.쿤달은 식물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쿤달 네이처 샴푸와 쿤달 단백질 트리트먼트를 협업 제품으로 기획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BT21 캐릭터를 패키지에 녹여내어 톡톡 튀는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한 A.R.C 에디션을 출시한다.A.R.C 에디션은 ‘AIR, RESISTANCE, CURVE’의 약자로 물과 바람에 대한 저항력을 갖춘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해 ‘안정적이고 완벽한 필드 위의 곡선’을 추구한다. 또한 이탈리아의 기능성 패브릭 전문 회사인 ‘이타이(ITTTAI)’의 3layer 소재에 116년 역사와 기술력을 갖춘 미즈노의 패턴을 적용했다.이에 A.R.C 에디션은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으로 세심하고 완벽한 스윙을 돕는다. 겉감은 방수, 방풍, 통기성이 우수한 프리마 로프트(PRIMALOFT)이며 멤브레인(MEMBRANE) 기능을 더해 체내의 땀을 외부로 배출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필드 위로
블록체인 전문기업 주식회사 펫플(PETPLE, 대표 배상훈)은 반려동물 관리의 첫 단계인 생애주기 등록 단계부터 펫플의 핵심 기술인 비문 바이오 인식 기술을 적용하여 블록체인 데이터에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펫플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4차 산업혁명의 꽃이라고 불리우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펫플 플랫폼은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 다양한 의료, 마켓 플레이스, 금융, 헬스, 반려용품과 펫 금융상품, 크라우드 펀딩, 간편결제 등의 서비스와 사용자별로 최적화된 유실동물 찾기·반려견 입양·병원지료 등의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PET DAPP에 접속하면 반려 동물들의 모든 케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
최근 TV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요리 꿀팁들이 소개되고 있다. 외식메뉴로만 생각했던 음식을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방법이나 냉장고 속 남은 재료를 활용해 그럴싸한 음식을 만들어내는 냉털(냉장고 털기) 레시피 등 ‘쿡방(요리 방송)’과 ‘먹방(먹는 방송)’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물론 음식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 요리 초보이거나 귀차니즘이 심한 이들에게 이런 요리 레시피들은 그야말로 ‘딴 나라’ 얘기다. 최근 이런 요리 똥손과 배짱이들도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신박한 아이템들이 나오고 있다. ‘고체육수’가 그 중 하나다.고체육수는 말 그대로 고체 타입의 육수다. 육수는 다양한 요리의 기본이 된다
숭실사이버대(총장 한헌수)는 22일 2021학년도 1학기 추가모집 합격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나의 지원관리]-[합격자 조회]에서 합격 조회 및 예비 순위를 확인 수 있으며 이메일과 SMS로도개별 통보했다. 이은실 숭실사이버대 입학학생처장은 “올해로 개교 24주년을 맞은 숭실사이버대의 동문이 된 것을 환영한다”라며추가 합격자에 대한 축하와 함께 “추가모집 합격자들에게도 본교의 다양한 장학혜택과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숭사인들의 학업만족도를 더욱 높일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숭실사이버대는 오프라인 대학의 1/4 수준의 등록금과 100% 온라인 수업
비티지㈜가 운영하는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가 기존 적립금을 새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임블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존 적립금을 모두 사용하고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천원을 새로 지급하며, 이벤트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적립금 1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참여방법은 임블리 공식 쇼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보유 적립금을 확인 후, 임블리, 블리블리 제품을 주문시 기존 적립금을 모두 사용해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방식이다. 새로운 적립금은 3월 8일 이후 지급 예정이다.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예인들의 동의 없이 그들의 얼굴이 담긴 딥페이크 영상(조작된 포르노 영상 또는 사진)의 제작자와 이를 유통하는 사람들의 처벌 수위를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 큰 문제는 딥페이크를 포함한 각종 위·변조 영상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나 위·변조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객관적인 분석 도구가 없다는 점이다. 최근에는 음성 딥페이크라고 불리는 ‘섹테’라는 음란물의 문제도 심각해지고 있다. 섹테란 블로그·SNS·카페 등 특정 온라인 공간에서 아이돌 가수의 음성을 편집하여 '성행위 신음 소리'처럼 만든 파일을 뜻한다. 딥페이크와 유사하여 딥보이스라고도 불리는데, 해당 음란물에는 특정 아이돌 가수 얼
보청기 편집샵 99유럽보청기(대표 김진영)가 Forbes에 선정된 말소리는 들리는 소음방지 청력보호 귀마개 ‘이어로스원(EAROS-ONE)’ 론칭 소식을 알렸다.업체 측은 청력보호구 이어로스원은 포브스에 선정된 최초로 실제로 착용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기존의 전통적인 이어플러그는 착용시 말소리가 명확히 들리지 않아 산업 현장 등에서 구비만 했을 뿐 적극적으로 사용되지 못했기에 뉴욕의 클럽 1-OAK 의 CEO는 본인의 소음성난청과 이명에 경각심을 느끼고 업무상 대화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도 청력을 보호해 주는 High Fidelity Hearing Protection 소음방지 귀마개 ‘이어로스원’을 론칭했다. 99유럽보청기는 스마트스토어를 통
최근 가장 큰 인기와 이슈를 몰고 온 SBS 화제작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즌1의 성공적인 종방에 이어 19일 시즌2 첫 방송이 시작된 가운데, 국내디자이너브랜드 노드비메이드(Node be. Made)가 펜트하우스의 두 주연배우에게 선택되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게 됐다.금일 첫 방송된 펜트하우스2에서는 극을 이끌어 나가는 두 주연배우인 천서진 역의 김소연 배우와 오윤희 역의 유진 배우가 각각 노드비메이드의 의상을 입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해외 명품브랜드가 아닌 국내 디자이너브랜드가 인기 드라마 여 주인공 2인에게 동시에 선택을 받은 것은 보기 드문 현상이라 더욱 부각됐다.노드비메이드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남성복 패턴 전공 후
리더스에이전시는 스튜디오,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수 모델 등을 섭외하는 토탈 에이전시를 넘어 의류 브랜드, 드럭스토어, 속옷 브랜드 등의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까지 진출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언택트 서비스가 보편화된 요즘, 디지털 네이티브가 새로운 소비문화 주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대중문화를 넘어 패션,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의 활동 범위가 넓어지고 있으며, 전문성을 갖춘 인플루언서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리더스에이전시도 전통적인 에이전시의 역할을 넘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리더스에이전시는 앞서 라이브커머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유통업계가 전반적인 부진에 빠져 있는 가운데 명품, 럭셔리 브랜드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20~30대 젊은 소비층인 'MZ세대'의 관심이 명품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과 SNS에 친숙한 MZ세대 소비자들이 소비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플렉스(Flex)를 즐기는 것이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들이 앞다퉈 MZ세대를 겨냥하여 명품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도 기존 시계 랜덤박스를 업그레이드하여 명품, 럭셔리 브랜드를 대거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계 랜덤박스는 태그호이어, 티쏘, 해밀턴 등 최대 200만원 상
국내에 새롭게 출시된 인스타그램의 기능 ‘릴스’로 인해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과 계정 최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릴스’는 숏폼 동영상 콘텐츠를 위한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능으로, 15~30초 내외의 동영상을 인스타그램 내에서 촬영, 편집하여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인스타그램은 릴스 섹션을 추가하여 릴스로 제작된 동영상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하고, 계정 프로필에도 릴스 탭이 업데이트 되어 릴스 이용자의 편의를 유도하였다. 또한 동영상에 해시태그나 캡션을 추가할 수 있고 스토리와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서 공유할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되어 인스타그램 내에서 릴스의 영향력이 더욱 커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