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기존에 닥터노아가 출시했던 네추럴 치약과 네추럴 에프 치약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마루 치약은 무불소 치약과 불소 치약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고객이 필요에 따라 원하는 치약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치약의 구분이 용이하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불소의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닥터노아 측에 따르면 마루치약은 치약 본질에 충실하되, 마케팅을 위한 컨셉 원료와 불필요한 성분을 제거하고 천연 및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였다. 또한 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 사용 후 잔여감 없이 깔끔하고 개운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향인 페퍼민트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인공 보존료가 아닌 황금추출물이라는 자연 보존료를 사용하였다.
마루치약은 친환경적인 성분과 더불어 튜브 소재에도 연구를 기울인 제품으로써 기존의 플라스틱 튜브 대신 알루미늄 튜브로 대체하는 등 치약에서 사용될 수 있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
닥터노아 마케팅 담당자는 “마루 무불소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영유아나 임산부가 사용하도록 권장하며, 마루 불소 치약은 만7세 이상부터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써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노아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17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