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기업 ㈜다올비젼(대표이사 김선준)은 태국 핀테크 기업 CT PAY Co., Ltd.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CP그룹 계열사가 추진하는 대형 복합개발사업에 참여하며 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다올비젼은 30여 년간 축적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워터파크 등 관광·레저 업계 전반에 필요한 PMS, 키오스크(KIOSK), POS, 예약 엔진, 멤버십 모듈 등 통합 솔루션을 자체 개발·생산하고 있다. 전 영역의 솔루션을 자체 생산해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기술 중심 기업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다올비젼은 CP그룹 계열사 MQDC(Magnolia Quality Development Corporation)가 진행하는 복합개발 프로젝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툰슐랭’이 오는 5월 3일, 5호점 성대역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성대역점은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약 200m)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툰슐랭 성대역점은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티프로 한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시원한 바다 풍경과 이국적인 무드의 감성적인 공간 연출로 데이트 명소로서도 경쟁력을 갖췄다.최신 인기작 중심의 만화책과 100여 종의 보드게임, 닌텐도 게임기, OTT 시청이 가능한 설비까지 갖췄다. 10대 학생층은 물론 20~30대 커플과 친구 단위 고객에게도 인기 있는 공간이다. 매장 내에 설치된 영수증 사진기는 방문객이
배우 한지혜가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쇼퍼 시즌3’에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비법 아이템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평소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그녀는, 이번 방송에서 꾸준히 애용해온 세럼을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트렌드쇼퍼’는 최신 뷰티·패션 아이템을 리뷰하며 실생활에 바로 적용 가능한 트렌드를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시즌3에는 한지혜를 포함해 박소진, 소유, 유라, 허영지 등이 출연해 솔직한 뷰티 토크를 전하고 있다.방송에서 한지혜가 소개한 제품은 ELT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다. 그녀는 “마치 관리실에서 피코토닝 시술을 받은 것처럼, 피부가 맑고 투명해지는 변화가 느껴진다”며,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에서 2025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5월 5일 어린이날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테이크호텔 5층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페이스페인팅과 캐리커쳐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에게는 정성껏 마련한 간식 세트도 제공하여 어린이날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5일과 6일 양일간 카페&레스토랑 다즐파이브에서는 어린이 동반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 핫도그를 제공하고, 올데이 다이닝 뷔페레스토랑 세븐나이브스에서는 4인 가족 기준 어린이 고객 한 명은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호텔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테이크호텔 이정민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동’이 오랜 한방 원료인 ‘녹용’에 대한 깊은 연구개발을 통해, 총 5가지 프리미엄 녹용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16가지 전통 원료를 담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액상형 '광동 녹용상황진액' ▲목 넘김이 부드러운 스틱형 '광동 녹용보감고' ▲녹용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환 타입 '광동 녹용보감환' ▲고급 원료와 품격 있는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광동 녹용보감환 골드' ▲국내 최초 녹용 기반 전립선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광동 녹용전립선보감' 제품을 광동 메모리365 ‘명품 녹용관'을 통해 선보인다.‘광동 녹용상황진액’은 엄선된 16가지 전통 원료를 정성껏 달여낸 진액 제품으로, 깊고 진한 농축과정에서 담긴 영
코리안이센셜(Korean Essentials)이 전개하는 홈 에스테틱 브랜드 오센티크(Authentique)가 신제품 ‘프로 리페어 스피큘 케어 샷(Pro Repair Spicule Care Sho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프로 리페어 스피큘 케어 샷’은 브랜드 최초의 단독 앰플 세럼으로, 한 병에 해양 유래 천연 스피큘 45만 개를 담아 고기능 집중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스피큘은 병풀 유래 TECA 성분으로 코팅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판테놀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요 성분과 함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동시에 케어한다.면적, 깊이, 볼륨, 개수 등 4가지 모공 개선 지표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모공 요철 없는 매끈한 피부결로의 개선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4월 30일 2호점 선릉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사인회는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캉스를 하려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프로모션 진행 관계자는 "강남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호텔답게 가정의 달을 맞아 품격 있는 서비스로 가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 숙박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와 뷔페 ‘패밀리아’, 중식당 ‘천산’, 카페 ‘델마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작년 6월, 90실 규모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타입 객실을
‘피자는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하나의 이벤트와 같다’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가 ‘피자스쿨’과의 협업을 통해, 한끼 식사를 넘어서는 감성적인 경험을 선물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피자는 시계와 닮아 있다”는 작가의 시선에서 출발해, 하루를 상징하는 네 가지 장면을 박스 디자인에 담았다. 피자를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이 유쾌하고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돼 시선을 끈다.박스 곳곳에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숨은 장면들이 숨어 있어, 박스를 여는 순간부터 소비자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한다. 김잼 작가는 “피자를 먹는다는 건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설레는 이벤트이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행복한 시간”이라며 “밝고 긍정적인
SK텔레콤의 ‘AI 엑셀러레이터 2기’ 스타트업 필상의 통합 보안 앱 ‘싹다잡아’ iOS 버전이 오는 5월 중 출시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뿐 아니라 아이폰 사용자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스마트폰을 이용한 금융 사기 및 개인정보 탈취 대응력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최근 유심(USIM) 해킹을 악용한 보이스피싱 피해가 급증하고 있다. 유심이 해킹·교체되면, 본인 계정 탈취에 그치지 않고 연락처에 저장된 지인들을 사칭해 문자 발송 등 2차 피해로 확산되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싹다잡아’는 이러한 2차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수상한 문자를 수신하거나 앱 설치를 시도하면 즉시 경고를 띄
SK쉴더스가 웹드라마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최근 자체 콘텐츠 채널 ‘캡스TV’를 통해 웹드라마 ‘갑수 2025: 블라인드 스팟’을 선보였다. 해당 작품에는 코미디언 이수지, 프로파일러 출신 표창원, 브랜드 캐릭터 ‘갑수’ 역할을 맡은 조진세가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총 3부작으로 구성된 이 드라마는 모든 보안 시스템이 사라진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가정과 매장에서 벌어지는 침입 및 도난 사건을 진지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려냈다.1화에서는 영업 종료 후 식당에 침입해 치킨을 먹는 범죄 사례가 등장한다. 이 장면에서 표창원은 수사에 어려움을 겪으며 “ADT캡스가 있었다
파메스테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철학을 담은 ‘The Tribute Box(더 트리뷰트 박스)’를 선보였다. 파메스테틱의 세계관 중 아티스트를 위한 프로젝트인 아티미엄 두 번째 그래픽을 활용한 첫 실물 프로모션 제품으로 이 기프트 박스는 ‘있는 그대로의 나’와 ‘서로 다른 존재들의 닮지 않음’을 존중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관계자에 따르면 “그래픽 기반 굿즈 제품 출시를 앞두고, 진심을 전하기 좋은 5월에 먼저 아티미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프트 박스로 선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소중한 사람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편지와 함께 담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형식적인 선물보다
미국유제품수출협회(USDEC)는 지난 4월 30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 로터스홀에서 식품 및 영양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해 'Filling the Protein Gap at Breakfast'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영양 전문가, 연구원, 학계, 식품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건강하고 활력있는 노화를 연구하는 미국 공인 영양사이자 스포츠 영양학 전문가인 레슬리 본시(Leslie Bonci)가 연사로 나서 단백질 중심 아침 식사의 중요성과 실천 가능한 식단 전략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토론을 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레슬리 영양사는 “많은 사람들이 점심이나 저녁에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경향이 있지만,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