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1차, 2차 방송에서 매진 돌풍을 일으킨 ‘셀라피 핑크톤업앰플’이 3일 3차 방송으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다시 찾아간다. 셀라피(Cellapy)는 3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전파를 타는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3차 방송에서 핑크톤업앰플 3개와 아기토닝 아이크림 1개, 무료체험분이 포함된 구성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앞서 CJ오쇼핑 1, 2차 방송 매진으로 화제를 몰고 온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셀라피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차예련이 3차 방송에서도 직접 제품 설명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덥고 습한 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산뜻한 느낌의 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환경부가 ‘2020년도 7·9급 환경직 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을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발표했다. 지난해와 같은 채용 규모로 연이은 선발이 진행됨에 따라 환경부 채용공고를 기다려 온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환경부 공고를 통해 발표된 선발예정인원은 환경직 7급 5명, 환경직 9급 20명으로 총 25명이며,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다. 응시 원서접수는 접수기간 내에 사이버국가고시센터를 통해 이력사항 등록 및 추가 서류를 첨부하여 접수하면 된다. 환경부의 7·9급 환경직 공무원은 수질오염, 대기 환경, 폐기물 배출 조사 및 관리 등의 환경보호와 환경자원 관리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는 국가직 공무원으로,
최근 이혼 관련 사건에서 ‘상간자 소송’을 제기하는 케이스가 증가하고 있다. 2015년경 간통죄가 폐지됨에 따라 배우자와 외도를 한 사람에 대한 형사처벌이 불가능해져 그 대안으로 민사상 상간자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다. 간통죄가 존재하였던 당시에도 상간자 소송이 가능하였으나, 대부분 형사절차에서 합의 등을 통해 마무리되는 경우가 많아 소송까지 하는 경우는 많지 않았다. 민법상 불법행위는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위법행위로 타인에게 손해를 가하는 것을 말하며, 그 경우 이로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외도와 같은 부정행위는 배우자로서의 권리를 침해하는 불법행위에 해당하므로, 불륜 상대방의 배우자는 상간자를 상
지난 로또 915회 추첨에서 수동 1등 35억원에 당첨된 남성이 근황을 공개했다. 로또 전문 커뮤니티 로또리치는 김덕균(가명)씨의 사연을 전했다.김 씨는 “로또는 막연한 기대 속에 게임처럼 해본 건데 정말 35억원에 당첨됐다”며 “힘든 시기에 이런 엄청난 행운이 와서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그는 코로나로 인해 실직상황이었다고 토로했다. 김 씨는 “코로나가 터지면서 다니던 직장을 그만 두게 됐다. 아내의 건강도 안 좋아져서 고민이 컸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이러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전단지도 돌려보고 거래처 사업장 방문도 하면서 살 방법을 찾았는데 그 와중에 1등에 당첨된 것”이라며 “뜻하지 않게 너무 감사한 일이 일어나
붙이는 젤네일 ‘오호라(ohora)’가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지난 2일 독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독자적인 세미큐어젤 기술로 급부상한 네일 브랜드 오호라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가 만나 선보이는 첫 제품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호라와 케이스티파이는 큰 방향에서 ‘자기표현’이라는 브랜드 미션을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다. 오호라는 ‘스스로를 표현하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손톱이라는 작은 부위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9년 혼인이혼통계’에 의하면, 우리나라 이혼 부부의 평균혼인지속기간은 16년이다. 이는 전년대비 0.3년, 10년 전 대비 3.1년 증가한 수치로, 매년 혼인지속기간이 증가하는 이유로는 20년 이상 부부의 이혼, 즉 황혼이혼의 증가가 한 몫 한다.부부는 혼인기간에 따라 이혼 시 쟁점이 달라진다, 혼인기간 4년 이하의 신혼이혼의 경우 미성년자녀 양육과 위자료 다툼이 많다면, 혼인기간 20년 이상의 황혼이혼은 재산분할 다툼이 많아진다.재산분할, 양육권, 위자료 등에 대한 다툼 없이 양 당사자 간 의사가 합의된다면 협의이혼이 가능하지만, 만일 하나라도 의사가 합의되지 않는다면 이혼소송을 진행해야 한다. 다만,
와이젬이 운영하는 쇼핑몰 타임세일은 2일 스포츠조선 온라인 플랫폼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할인이벤트를 통해 배우 김응수도 인정한 노벨상 수상 알로페론 성분 화장품인 '에이페론'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할인이벤트 상품은 에이페론 ‘데일리 수면 광채 마스크팩 70m’, ‘민감한 피부 진정+영양공급 스킨 70ml’, ‘가려움증 완화 고보습 크림 50ml’ 제품이다.타임세일의 장점은 현금과 TP(Timesale Point)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
중국에서 팬데믹(세계적 유행)으로 확산될 가능성이 있는 ‘G4’라 불리는 인플루엔자 계통의 신종 인플루엔자(H1N1)가 출현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코로나19 바이러스와는 다르게 돼지로부터 인간에게 감염될 수 있는 인플루엔자로 알려지고 있는 ‘G4’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같이 사람들에게 전염될 수 있는 결과가 나온 만큼 예방과 방역에 비상이 걸렸다.하지만 에스넷이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30초내에박멸 할 수 있는 제품 ‘훼밀리키퍼’가 코로나 바이러스는 물론 신종인플루엔자A(H1N1) 바이러스까지 30초 내 99.99% 살균 성적서를 보유하며 방역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연구결과는 생물안전 3등급(BSL-3) 밀폐실험실
피부 트러블 인한 패치 사용이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로하셀(LOHACELL)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여드름패치 ‘스팟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를 선보였다. 브랜드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상처부위의 습윤환경을 조성하여 빠른 회복을 돕고 외부 오염물질로부터 상처를 보호하여 덧나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습윤밴드, 패치 제품으로 상처크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12mm와 10mm 2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 “땀과 물에 강한 생활방수력을 지녀 상처부위에 충분한 습윤환경을 유지하여 상처가 치유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고, 잠들기 전 나이트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하셀 신제품 ‘
친환경보일러 전문기업 린나이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가정용보일러 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조사모델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 서비스품질 수준을 보다 과학적이고 이론적으로 검증했기 때문에 학계 산업계 등에서 다양한 연구에 활용되고 있다.가정용보일러A/S 부문에서 9번째 1위에 선정되며 업계에서 최다 수상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는 린나이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7개 항목 모두 경쟁사와 큰 점수차를 보였다. 린나이는 가스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BRTC(비알티씨)가 지난달 30일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BRTC는 ‘샬레가 주는 가치의 재발견’에 초점을 두고 연구원의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 그 위에 펼쳐지는 다양한 피부 과학의 세계를 모티브로 삼았다.BRTC는 샬레를 상징하는 원형 심볼을 활용해 BRTC의 열정과 실험정신을 강조한 감각적인 BI도 선보였다. ‘Biology Remedy Technology Cosmetics’를 뜻하는 BRTC의 BI는 모던하고 명료한 서체와 함께 샬레를 상징하는 원형 심볼과 함께 사용했으며 이 원형의 형태는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해 무한대로 펼쳐지는 가능성을 표현했다고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성훈과 함께 한 ‘포맨 시그니처 퍼퓸’ CF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 속 성훈은 압도적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로 이상적인 남성상을 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맨 시그니처 퍼퓸’ 편은 흑백톤의 무드 안에서 포맨 시그니처 퍼퓸 코튼썩세스(Cotton Success)를 화려한 앵글로 담아냈다. ‘Success Want it?’이라는 컨셉으로 배우 성훈과 포맨 시그니처 퍼퓸이 만들어내는 압도적인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조명 아래 펼쳐지는 성훈의 깊이 있는 눈빛과 남성적 아우라는 현대 남성상을 찬사하듯 신선하고도 강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향수에 취한 듯 무아지경에 빠진 성훈의 모습은 짧은 영상임
서울시청 소속 공무원이 지하철 전동차 내에서 여성의 신체를 만진 혐의로 지하철경찰대에 인계되어 조사를 받은 사건이 있었다. 이 남성은 “혼잡한 지하철 내에서 불가피하게 신체적 접촉이 일어났으며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니다”고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듯 승객이 붐비는 출퇴근 시간 때에는 지하철 내 성추행 사건이 특히 빈번하게 발생하곤 한다. 지하철에서 다른 사람을 성추행한 경우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성폭법) 상 ‘공중밀집장소추행죄’로 처벌될 수 있다. 성폭법은 대중교통수단, 공연ㆍ집회 장소, 그 밖에 공중이 밀집하는 장소에서 사람을 추행한 경우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 원 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