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936회 동행복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는 ‘7, 11, 13, 17, 18, 29’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43”다.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힌 1등 당첨자는 총 14명으로, 1인당 14억9206만9179원씩 받는다. 당첨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일치한 2등은 77명으로 4,521만원씩, 당첨번호 5개를 맞힌 3등은 2,864명으로 121만원씩 받는다.한편, 936회 당첨자 발표에서 로또 1등에 당첨된 한 남성의 사연이 로또리치 게시판에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당첨자 박한동(가명)씨는 “지금도 정말 떨리고 믿어지지가 않는다”며 “로또 1등 번호를 주신 로또리치에게 정말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이어 “혼자서 오랫동안 로또를 구매해
수원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캠퍼스(수원역, 수원2)가 2022학년도 서경대학교 실기고사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서경대학교는 미용 대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목표로 삼을 만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학으로 2021학년도부터 헤어디자인학과와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전공이 분리되면서 더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메이크업디자인학과는 기존의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에 지원하기 힘들었던 메이크업 전공자들도 도전하여 전문지식을 쌓을 기회를 갖게 되어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디자인학과는 총 15명 신입생을 모집하며 실기고사는 아트마스크와 뷰티메이크업 과제가 주어지며 과제별 유
애플이 아이폰12 및 아이폰12 PRO를 정식 출시한 이후 아이폰12 MINI와 아이폰12 PRO MAX의 출시 준비에 분주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가 사실상 독점하고 있던 5G 스마트폰 시장으로 행보를 펼친 가운데 당초 예상보다 더욱 높은 성적을 거두며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13일 사전 예약 시작, 20일 출시하는 일정이 채택되었으며, 두 가지 중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소형 아이폰 ‘미니’ 모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 중 일반 모델인 아이폰12의 인기가 더욱 높을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었으나, 사전 예약 및 실 판매 결과 아이폰12 PRO의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신세계·현대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손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우선,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상품권 행사에서는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등 각 결제 금액의 7.5%에 해당하는 액수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시몬스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서 오는 8일까지 고객들에게 시몬스의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산
대전콘텐츠코리아랩(대전CKL)이 SNS 단편툰 작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SNS 단편툰 제작'을 중심으로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6회(주 2회 교육, 회당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대상은 웹툰, 캐릭터, 일러스트 창작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전 시민으로 15명을 선발한다. 커리큘럼은 2주차로 나눠진다. 1주차에는 드로잉 프로그램 사용법과 SNS 웹툰에 대한 이해 밎 캐릭터 설정에 대해 배우며 2주차에는 직접 스토리를 기획하고 인스타툰, 혹은 일상툰 완성까지의 과정을 교육받는다. 교육생 모집은 오는 13일 오후 6시까지로 대전CKL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 이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출하면 된
(주)텐덤의 하루 10분 온라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베어유’가 순추천고객지수(Net Promoter Score: NPS) 72.0점을 달성하며, 온라인 클래스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베어유’는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루 10분 온라인 클래스’다. 사용자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세상의 모든 지식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퀄리티 높은 영상을 통해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작년 10월 서비스 론칭 이후 ‘베어유’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비대면 교육 서비스의 대중화 흐름에 맞추어 하루 10분 형태로 제공하는 스낵형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를 출시했다.이를 통
㈜우주텍이 천연아로마를 활용하여 마스크나 옷 등에 부착하여 마스크 속의 답답함과 입냄새를 시원하게 날려줄 수 있게 만든 말풍선패치가 여러 보건소, 구청 복지정책과 등의 코로나블루 대응 활동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공보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육체적인 것만이 아닌 정신보건 등에도 여러 활동을 벌이고 있는 보건소와 다양한 복지기획, 지역복지와 더불어 취약계층 등에 대한 복지분야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복지정책과의 협업은 그 의미성이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특히, 보건소나 복지정책과의 경우는 해당 업무담당자들에게는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이해와 봉사, 사랑이라는 전제
지난 10월 31일,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역대 최다 응시자가 몰리며 마무리되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을 위한 ‘연간합격반’을 오픈해 화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응시자격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아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며, 취득 후 갱신 없이 평생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 관련 기업, 공기업 취업 등 다양한 곳에서 가산점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노후를 준비하는 중장년층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에까지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자격증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1 연간합격반’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된
추워지는 날씨, 소비자들의 건강한 입맛을 되돌리기 위해 외식업계가 더 특별한신 메뉴 개발에 나서고 있다. 특히 가을 맞이 단체도시락 주문량이 많아진 도시락전문점들의 신 메뉴 출시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의 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오봉도시락’은 올 가을 단체도시락 주문에 대비해 대왕시리즈 신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대왕시리즈는 도시락에 들어가는 밥의 양이 430g으로, 기본 비빔밥에 들어가는 양의 2배가 넘어 두 명이 먹어도 충분한 비빔밥 메뉴다. 엄청난 양의 밥에 맞게 더 푸짐하고 신선한 재료들을 듬뿍 담았으며, 위생이 검증된 통참깨 참기름을 뿌려 예전 시골에서 먹던 그대로의 고소
올해 출시된 아이폰12 시리즈가 비교적 저렴한 출고 가격과 5G를 지원하는 최초 아이폰인 점 등을 통해 올해 말까지 최대 8천~8천5백만대 가량의 판매량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수의 외신 등에서는 여타 스마트폰 대비 뛰어난 성능의 A14 바이오닉 프로세서, 개선된 디자인, 향상된 카메라 성능 등을 구매 요인으로 손꼽았으며, 애플의 새로운 매출 성장이 시작될 것으로 내다봤다. 아이폰12 시리즈는 아이폰12 MINI, 아이폰12, 아이폰12 PRO, 아이폰12 PRO MAX로 구성되었으며,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의 출시에 이어 오는 13일부터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뒤에 공급되는 두 모델은 11월 1
‘코딱지’를 소재로 한 상상력 넘치는 유쾌 발랄한 이야기로 어린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딱지 코지’ 그림책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허정윤 작가가 직접 시나리오와 총감독을 맡아서 새로운 코딱지 코지 이야기가 3D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왔다. 인터넷서점 아동문학 일간, 주간,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코딱지 코지’ 원작을 통해 어린이들의 새로운 상상력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통해 전 세계에 개봉을 목표로 한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제작했다.누구나 어린 시절 코딱지를 파서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다. ‘코딱지 코지’는 콧구멍을 탈출해 바깥세상으로 나가고 싶은 주인공 ‘코지’의
서울의 감성'이 투영된 상품과 콘텐츠를 발굴·큐레이션 하여 MZ세대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공 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로 중소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장영승)은 서울의 힙한 리딩 브랜드와 팝업스토어·브랜드데이 등 MZ세대의 시선을 끄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지난 2019년 12월 공식 론칭한 서울메이드는 '힙한 서울의 매력으로 전 세계와 소통한다'는 철학 아래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서울의 브랜드(로우로우, 모나미, 진주햄, 생활공작소 등)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상품·콘텐츠'를 기획·개발하고, MZ세대 소비자를 타깃으로 브랜
공인중개사 1위 해커스에서 2021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돕기 위해 오는 7일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온·오프라인 동시에 무료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공부방법 및 인강을 찾던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공인중개사 학원 및 교재로 유명한 해커스의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는 7일 오후 2시에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남학원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해 어디서든 설명회를 들을 수 있다. 해당 설명회는 다가오는 2021년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됐으며, 1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