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부평 PT 전문샵 '머슬프로짐'의 대표이자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인 김강민은 나바코리아 소속의 보디빌더 프로 선수다.
2014년 머슬마니아 J.R 1위로 이름을 알리고 2015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WFF 세계 피트니스 월드 챔피언쉽 대회에서 주니어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NABBA WFF ATHLETIC 체급전 1위를 수상하며 프로 자격을 획득했다. 이어 2017년 WFF 챔피언십 PRO 준우승, 2018년 ABBA WFF ASIA OPEN CHAMPIONSHIP PRO 1위, 2019년 NABBA WFF ASIA GRAND PRIX FINAL 1위의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 피트니스 대회 나바 프로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초 2,000만원 연봉제 상금 수상자로 기록된 바 있다.
김강민 선수는 “주니어 때부터 올해까지 7년간 NABBA 대회에 참여하며 부담감이 적지 않았는데 4연패 도전에 성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직도 부족한 면이 많기에 한계를 넘어선다는 각오로 더 열심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 선수는 본인의 피트니스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인천 부평에서 300평 규모의 1:1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샵 ‘머슬프로짐’을 운영 중이다. 머슬프로짐은 모든 트레이너들이 선수 트레이너로 구성, 체계적인 운동 및 식단 관리를 통해 회원을 지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신식 머신기구들과 스마트시스템을 도입하여 헬스마니아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머슬프로짐은 선수 레슨, 일반 레슨, 다이어트, 재활 트레이닝, 8주 속성 다이어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