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로운 해를 맞아 많은 기업들이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에 고심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별도의 홍보실이 없어 적절한 마케팅 방법을 찾고 실행하는 데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 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가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 뉴스캐스트는 온라인 국내 언론홍보부터 바이럴 마케팅까지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반을 대행한다. 전문 인력이 고객사의 상황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제안,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구체적인 서비스 항목으로는 △기업 동향 안내, 신제품 출시 및 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등 고객사의 여러 가지 홍보 이슈를 기사화하는 국내 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메가3 크릴오일' 설선물세트를 기획, 오는 27일까지 49%할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설 명절을 한 주 앞두고 건강식품 선물세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상대방의 건강을 기원해주는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선물로 통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건강식품 가운데서도 크릴오일을 찾는 손길이 많다. 크릴오일이 인지질, 불포화지방산 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다만, 크릴오일의 원료가 되는 크릴은 남극에서 서식하기 때문에 육지까지 운반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려 산패의 위험이 있다. 따라서 안전한 크릴오일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크릴이 신선할
강원도 영월은 예로부터 수려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태백산맥과 소백산맥 그리고 차령산맥이 중첩되어 만들어내는 험준하면서도 장엄한 산세를 군내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동쪽으로는 동강이, 서쪽으로는 서강이 굽이쳐 흘러 그야말로 강산이 아름다운 곳이라 할 수 있겠다. 뿐만 아니라 영월은 김삿갓유적지, 별마로천문대, 고씨굴, 법흥사 등의 영월 10경과 더불어 다양한 역사, 문화적 명소들이 가득하여 사시사철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관광지이기도하다. 바쁜 일상으로 몸과 마음에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번 겨울, 강원도 영월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천혜의 자연과 역사,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강원도 영월을 방문했다면 강원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로 김장을 하지 않는 ‘김포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김치냉장고의 수요는 오히려 더 늘고 있다. 김치 전용이라는 인식을 넘어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해 김치냉장고를 다용도로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국내 한 연구기관에 의하면 직접 담근 김치의 소비량은 2014년 147만t에서 2017년 122만t으로 연평균 2.6%씩 감소했다. 이에 반해, 시장조사기관 GfK가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한 국내 시장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4년 22% 정도였던 400리터 이상 대용량 김치냉장고의 판매량 비중은 2019년 31%까지 성장했다. 뛰어난 정온 기능, 사용자 편의성으로 사계절 활용되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김치냉장고
86년의 전통을 지닌 천안명물 원조 호두과자 업체인 '학화호도과자'가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호두과자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학화호도과자는 최근 간단한 간식거리나 먹거리가 명절 선물로 각광받는 추세에 따라, 정성을 담은 호두과자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면서도 새해를 맞아 감사를 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선물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실제로 학화호도과자의 호두과자는 차별화된 맛으로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흰 팥과 붉은팥을 가려 사용해 만든 앙금은 담백하면서도 적당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순도가 높기 때문에 쉽게 상
사계절 이어지는 미세먼지 날씨에 공기청정기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공기청정기 개발에 여념이 없다. 이에 친환경 생활가전 기업 보보코퍼레이션은 지난해 말, 기능성 공기청정기인 ‘이문센 (IMUNSEN)’을 개발했다.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이전에 없던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선보였다. 친환경 기능성 공기청정기로 주목받는 이문센 공기청정기는 편백나무 원목 필터를 적용한 부분 외에도 IoT 기능을 탑재하여 애플리케이션 하나만으로 공기청정기 작동이 가능하며, 다량의 오염된 공기를 순식간에 정화해주는 사이클론 기능 탑재, PM2.5 LED 창을 통해 실시간 공기 질 측정, 주방 냄새 제거 등 탈취에 특화된
종합 공연 엔터테인먼트회사 윌유 엔터테인먼트(대표 : 임현태)의 ‘대북미디어 공연’이 대전하나시티즌 창단식을 화려하게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4일 충무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이날 창단식에는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부터 허정무 재단법인 하나금융축구단 이사장, 대전하나시티즌 초대 감독 황선홍 등이 참석했다. 윌유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하나금융그룹에 인수되어 재창단한 ‘대전하나시티즌’의 새로운 발걸음을 위해 대표 콘텐츠 ‘대북미디어 공연’을 진행했다. 그동안 윌유 엔터테인먼트는 2019 LG카운슬러페스티벌 오프닝, 2020 서울잠실에서 열리는 SEOUL E-PRIX 2020 오프닝, 2019 해운대 리버크루즈 LED 페스티벌 점
스마트 멘탈 헬스케어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옴니핏 브레인 앱 ‘더(The) 쉼’, ‘더(The) 집중’을 업데이트하고 브레인 헤드셋을 업그레이드하여 정식 출시했다.옴니씨앤에스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정신 건강 상태를 측정•진단•처방해 주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웰니스라고 하는 건강 예방 증진 분야에 초점을 맞춘 멘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음악, 영상, VR 등의 힐링 콘텐츠를 통해 멘탈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회사 측은 “‘더 쉼’, ‘더 집중’ SW(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완료했으며, 신규 콘텐츠 서비스를 추가했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집중’ 서비스 힐링 뮤직 카테고리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하며,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4시간 동안만 임블리 국내몰 및 영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녹차 가루와 효소파우더가 함유된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은 물론 각질과 피지까지 케어해주는 스마트 클렌징 제품이다. 모공케어 특허 성분인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혼합추출물과 함께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귀리가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를 깨끗하
울산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기위해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에서 개최된다.이번 울산웨딩박람회는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될 예정으로 방문만 해도 다양한 선물이 쏟아진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시 선착순 50쌍에게 웨딩홀 식사 가격 및 진행비 할인,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또한 결혼박람회에는 국내 최다 웨딩홀인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이 참가한다.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등이 참여하여, 예비신랑
HRD 전문 교육 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이 2020년도 교육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개설 과정은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1급, 전기기사, 경비지도사 등이다.이중 주택관리사는 대규모 공동 주택의 보급이 활발해지고,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망 직종으로 주목받는 업종이다. 1차 시험(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과 2차 시험(공통주택관계법규, 공통주택관리실무)을 통과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이후 아파트나 빌딩 등 공동시설의 유지보수 및 회계, 시설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상담자에게 알맞은 직업 정보를 제공하는 직업상담사 역시 평생직장의 개념이 없어지고, 취업난이
국내 최대 규모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아뜰리에로리에 울산점과 함께 오는 18일~19일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웨딩앤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전국 2만 쌍 이상의 웨딩고객을 달성한 대한민국 1등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국내 최고 웨딩플래너와의 1:1 동행 및 맞춤 컨설팅을 통해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후기들이 많다. 2020년 1월에 개최되는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정상급 500여 곳의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한 자리에서 다이렉트로 결혼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까지 가능해 결혼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비건(Vegan) 인구를 비롯해 새해를 맞아 채식을 결심한 소비자들의 간편한 장보기를 제안하는 채식 테마관을 1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최근 건강하고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채식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지난해 150만~200만 명으로 급증했고 이 중 완전 채식을 하는 비건 인구도 약 50만 명에 달한다. 하지만 늘어나는 비건 인구 대비 비건만을 위한 식당이나 장보기 서비스는 찾기 어렵다. 마켓컬리 채식 테마관은 이런 비건 소비자들을 대신해 동물성 요소가 없는 상품들을 골라 제안함으로써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