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랩트리션, 장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쾌변 솔루션' 론칭

입력 2021-05-13 10:43

- 식약처 인증 '배변활동 원활'의 기능성, 차전자피 식이섬유 4.5g 함유

랩트리션, 장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쾌변 솔루션'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랩트리션이 최근 '쾌변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로부터 배변활동 원활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4,500mg 함유되어 있다.

차전자피는 초본식물 질경이 씨앗의 껍질로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가 조화롭게 함유된 식이섬유로, 물과 만나면 부피가 팽창하여 젤 형태로 변해 장내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촉진시킨다.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장 건강식품의 원료이기도 하다.

'쾌변 솔루션' 1일 3포 섭취 시에는 식약처 고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인정 섭취량인 5,500mg 이상을 섭취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추가 식이섬유와 꼼꼼하게 설계한 부원료를 담았다.

섭취가 간편한 것도 특장점이다. 치아와 입 안에 붙을 수 있는 분말형, 목 넘김이 어려운 대환 형태가 아닌 소환 제형으로 섭취하기 용이하다. 개별 스틱 포장으로 위생적이며 휴대하기 편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하다. 업체 측은 충분한 물과 함께 하루 2포 섭취를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쾌변 솔루션은 평소 배변활동에 불편함을 느꼈거나, 아랫배가 묵직한 경우, 평소 식이섬유의 섭취가 적고 배변 후에 잔변감이 느껴졌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과 영양 설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일상에 영양을 더하는 플러스 라인을 운영 중이며 '쾌변 솔루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