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클렌하임’이 ‘클렌하임 그릴프라이어 멀티쿠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클렌하임 그릴프라이어 멀티쿠커는 에어프라이어와 그릴 그리고 냄비밥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12가지 모드와 빈틈없이 익히는 3D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고,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신개념 주방 가전제품이다.또한, 클렌하임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기능인 한눈에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냄비밥과 무궁무진한 요리가 쉽게 완성되고, 마이크로 센서가 장착되어 유리볼과 멀티팬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어 화상을 방지하고 더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클렌하임의 본사 ㈜더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25가 예비 신랑·신부의 합리적이면서 간편한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진행된다.‘대구 대박웨딩박람회’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는 퀸벨호텔, 파라다이스, 중앙컨벤션, 아리아나호텔, M스타하우스, 웨딩비엔나 등 대구·경북 주요 웨딩홀부터 디아몽, 석미송, 소유드블랑, 마리스포사, 리아 등 다양한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브랜드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업체들을 통해 다채로운 할인과 추가 혜택 증정 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청첩장 모임’을 통해 평소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이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고, 서로의 근황을 공유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청첩장 모임을 가진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청첩장 모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결혼정보업체 듀오 설문에 참여한 미혼남녀 10명 중 8명은 ‘추후 결혼 시, 청첩장 모임을 만들겠다’를 선택했으며, 그 이유로는 ‘직접 전달하는 것이 예의일 것 같아서(86%)’가 1위로 꼽혔다. 기타 답변으로는 ‘친했던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서(11%)’, ‘결혼식에 올 가능성이 높아질 것 같아서(2%)’ 등이 있었다.반
사단법인 한국식물분류학회(회장 유기억, 강원대학교 교수)는 오는 2025년 2월 6일 국립수목원(원장 임영석)에서 개최되는 제56회 정기학술발표회 개회식에서 제4회 죽파식물분류학상을 시상한다.‘죽파식물분류학상’은 식물분류학자 故 이우철 박사(1936~2022, 전 강원대학교 교수)의 아호 죽파(竹波)를 따 제정한 우리나라 식물분류학 분야 최초의 학술상으로 한국식물분류학 발전에 기여한 학자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이우철 교수와 가족이 사단법인 한국식물분류학회에 기증한 희사금을 바탕으로 2021년에 만들어졌다. 제4회 죽파식물분류학상 수상자는 한국식물분류학회 정회원 및 관련 기관이 추천한 식물분류학자를 대상으로 죽파식물분류
주니어 라이프 스타일 기업인 ‘주식회사 아른’의 ‘마이크로 킥보드’ (이하 마이크로)가 2월 6일부터 2월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7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마이크로는 전 세계 83개국에서 사랑받는 명실상부 NO.1 킥보드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혁신 그리고 흉내 낼 수 없는 오리지널 킥보드의 가치를 이어 나가고 있는 스위스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최근 육아 필수템으로 품절사태를 이어가고 있는 △마이크로 러기지 이지와 푸쉬바-붕붕카-킥보드를 3 IN 1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 투고 디럭스 플러스 LED, 이동과 보관이 간편한 1.9kg 초경량 유모카 △트라이크 디럭스까지
배우 고민시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가 ‘리베르떼 퍼밍 엑스퍼트 크림’ 시즌 2를 롯데홈쇼핑에서 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몰바니 측에 따르면 ‘리베르떼 퍼밍 엑스퍼트 크림’ 시즌 2는 피부노화, 탄력 관리를 위한 안티 에이징 크림으로 기존 시즌 1 제품에 특허 성분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또한 총 33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첫 방송인만큼 최대 64%의 할인율로 진행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본품 증정, 65명 추첨을 통해 롯데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몰바니 관계자는 “신제품인 리베르떼 퍼밍 엑스퍼트 크림은 40~60대의 피부관
국내 퍼스널컬러 진단 및 교육 업계 선두주자인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김지현 대표가 스토그래피랩 법인 설립을 통해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법인 설립은 기존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사업 분야였던 사진 촬영, 퍼스널컬러, 교육 사업뿐만 아니라, 컨텐츠 제작, 뷰티 플랫폼 운영, 화장품 개발 등 퍼스널 컬러로부터 시작해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한 발판이 될 예정이다. 그중 스토그래피 랩의 핵심 사업은 신규 코스메틱 브랜드 ‘모렛(molette)’의 론칭이다. 모렛은 ‘먼지나방의 팔레트(dustmoth + palette)’라는 의미를 가진 합성어이며, 프랑스어로 ‘톱니바퀴’를 의미한다. 작은 톱니바퀴 하나에서 모
엔비엘케이의 럭셔리 에이징케어 브랜드 지샌달이 5중 차단 기술로 광노화를 방지하는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을 출시했다.지샌달의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인 광노화 및 다양한 오염군에 대비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기능성 제품이다. 태양광에서 비롯되는 자외선 2종인 UVA, UVB는 물론 노화, 건조증 등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적외선 차단에 초점을 맞췄으며 실내 블루 라이트와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5중 차단 기술을 적용했다.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를 적용한 솔라 이클립스 선크림은 임상을 통해 적외선의 경우 대조군 대비 약 21배의 차단 효능을 보였으며, 블루라이트와 초미세먼지
비건 뷰티브랜드 아렌시아가 2025년 첫 제품으로 쫀득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 ‘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을 출시했다.‘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은 녹차가루와 LHA를 핵심 성분으로 한 쫀득한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마치 찹쌀떡처럼 부드럽게 빻고 치대어 만들어져 피부에 밀착되며,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 등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특히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며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주는 특징으로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1월 13일 아렌시아 공식몰에서 처음 공개된 ‘그린티 + LHA 딥 포어 찹쌀떡솝’은 론칭 직후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매진
디마레클리닉이 대표 제품 ‘오마이턱’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유승미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유승미는 2009년 미스코리아 강원 출신으로 KBS '연예가 중계', '아침이 좋다'에 고정패널로 출연하였으며 디지털앨범 '울컥','미안해 거짓말이야' 등을 발표하였다. 드라마 '드림하이', '연예를 부탁해', '루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만능엔터테이너이다. 그녀의 세련된 이미지와 건강하고 우아한 매력이 ‘오마이턱’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이번 모델 선정이 이루어졌다. 병원 측 관계자는 “유승미의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움이 오마이턱의 슬로건인 ‘라인을 살리다, 자신감
공간활용 로보틱스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로보톰(대표 윤세용, 강희진)이 오는 2월 12일(수)부터 15일(토)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릴 대한민국 대표 호스피탈리티 산업 전문 전시회 ‘2025 호텔페어’에 참가하여 “로보테리어(Roboterior)”를 공개한다. 로보테리어(Roboterior)는 로보틱스(Robotics)와 인테리어(Interior) 솔루션의 합성어로, 로보틱스와 AIoT 기술을 활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의미한다. 로보톰의 로보틱스 제품은 센싱 및 충돌 방지 기술을 적용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작동을 보장한다. 특히, 수직이동형침대 Ceily는 침실과 리빙룸을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제공해 호텔 객실의 다기능성을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글로벌 푸드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진 컵밥(CUPBOP)의 송정훈 대표가 한식과 한국 문화를 미국 사회에 널리 알린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3일 LA 문화원 아리홀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컵밥은 2013년 푸드트럭 한 대로 시작해, 유타, 콜로라도, 네바다, 아리조나, 아이다호, 텍사스, 오클라호마 등 미국 여러 주에서 현지인들의 입맛을 공략하며 현지화된 한식을 전파 중에 있다. 특히 ‘밥심’ 행사는 한 끼 식사 속에 담긴 한식의 정서를 전하며, 푸드 엔터테인먼트라 불리는 컵밥(CUPBOP)이 음식 그 자체를 넘어 문화까지 나누고자 하는 바람으로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해 왔다. 2023년에는
비건 뷰티 브랜드 키핀터치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 1,800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모공지우개 파우더’ 출시 1주년 및 2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의미를 담았다.기부된 제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키핀터치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키핀터치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모공지우개 파우더’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기부가 필요한 곳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윤리적 소비 가치를 실천하는 브랜드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