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게이트는 겨울철을 맞아 신메뉴 음료 3종과 겨울 대표 간식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음료 신메뉴로는 전통적인 쌍화차의 깊은 맛에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부담 없는 ‘쌍화라떼’,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큼한 ‘레몬진저티’, 전통적인 맛 그대로의 ‘쌍화차’가 포함됐다. 특히 쌍화라떼는 어린이와 청소년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어 모든 연령층에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간식 메뉴로는 대파와 베이컨의 조합이 돋보이는 ‘대파베이컨 계란빵’, 고소한 콘치즈를 가미한 ‘콘치즈 계란빵’
중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마포구 지역 특화산업에 기반하여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교육 과정을 운영, 편집·그래픽디자인 분야의 여성 전문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해당 과정은 변화하는 구인·구직 수요를 반영하여 기존 북디자이너 과정(2013~2021년)의 교육프로그램을 개선해 2022년부터 시행된 교육 과정이다. 실무 중심 교육을 통한 여성 핵심 인재 양성으로 지역사회 및 노동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운영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디자이너’ 교육은 AI 기반 디자인 도구 활용법을 커리큘럼에 포함시켜 실무적 역량을 보완, 효율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디지털 콘텐츠와 출판 산업의 최신 트렌
아동 및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한 성범죄는 일반 성범죄보다 훨씬 더 엄격한 처벌을 받는다. 특히 N번방 사건 이후 아동 성범죄에 대한 법적 규제가 강화되면서 과거에 비해 처벌이 더욱 무거워진 상황이다. 오늘날, 아동청소년 성착취물을 제작하거나 유포한 경우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법에 따라 무기징역 또는 최소 5년 이상의 징역형을 받게 된다. 이를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소지하는 행위 역시 5년 이상의 징역형에 처해진다. 이러한 변화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반영하며 범죄의 예방과 피해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로 볼 수 있다.아동청소년성착취물 제작 등의 혐의는 설령 상대방인 미성
취미·여가 플랫폼 솜씨당을 운영하는 솜씨당컴퍼니(대표 정명원)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지난 9일 영등포구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취미 연계형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대하고 기업 임직원 대상 컨텐츠 및 운영체계를 고도화하여 봉사활동의 전문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솜씨당컴퍼니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취미ㆍ여가 문화를 만들어간다’라는 기업 철학으로 전국의 스몰비즈니스와 공방을 운영하는 3만여명의 로컬 작가들의 전문 컨텐츠를 보유한 국내 최대 취미 플랫폼 솜씨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에 월드비전과 한화생명이 공동 운영하고
시작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진행,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과 그 가족을 응원한다. 데스커는 지난해 말 ‘너는 가능성의 연속’ 캠페인을 통해 아이가 주체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아이의 시작과 성장을 응원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학부모들에게 큰 공감을 얻으며 상반기 신학기 시즌 데스커 책상세트 카테고리 매출 역시 전년 대비 124% 성장했다. 특히 아이들의 주도성과 독립성을 키울 수 있는 멀티책상세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데스커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와 공간 개선 프
경기 불황이 심화되며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을 버텨온 자영업자들마저 무너지고 있다. 이에 신용회복제도, 새출발기금 등의 도움을 받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빚더미에서 벗어나기 위해 선택한 방법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진행되어 오히려 더 깊은 수렁에 빠지는 경우도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채무 변제 및 구제 방법을 선택하기 전에는 반드시 각 제도의 특징을 확인해야 한다. 신용회복제도는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제도로, 다양한 유형이 있으나 개인회생과 비교되는 것은 주로 개인워크아웃이다. 개인워크아웃은 3개월 이상 연체된 채무에 대해 이자 전액 감면,
퍼솔켈리코리아의 청년 장애인 맞춤형 프로그램 ‘Booster for Talent’s Success’(BTS)가 다시한 번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 지난 6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진행된 2024 ‘내일을 여는 청년의 날’ 시상식에서 BTS 참여자 송호영이 2024미래내일 일경험 수기 공모전 부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하며 프로그램의 참여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다주었음을 입증했다. BTS 프로그램은 장애 청년들이 가진 잠재력을 발견하고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혁신적인 모델로, 취업에 있어 실질적 장벽을 낮추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현실적이고 체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배냇’이 ‘2024 연말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올해 마지막 최대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아이배냇의 인기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연말결산에서는 인기제품을 1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오전 10시, 릴레이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과조아해 ▲끙아C ▲공주맛밤 ▲유기농쌀떡뻥 백미 ▲더진한배도라지즙 등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두 번째로 크리스마스 구디백으로 안성맞춤인 ‘연말파티 간식팩’도 판매한다. 유기농쌀떡뻥 4종, 곡물친구 2개, 끙아 3개 제품으로 구성된 간식꾸러미를 할인된
온유 상조의 서비스사인 (주)용인공원라이프가 12월 9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CCM 인증을 받은 (주)용인공원라이프는 2010년 설립되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상조에서 장지까지’ 원스톱 인프라를 구축하여 장례부터 장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이번 2024년 CCM 재인증 심사에서는, VOC센터를 통한 고객 의견을 신속하게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돋보였다. 보통 회사는 일반적으로 대표 유선 번호만을 VOC 채널로 채택하지만, “(주)용인공원라이프(온유 상조)의 경우 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 인스타그램, 자사 블로
주방가전, 생활가전 브랜드 ‘보토(VOTO)’가 12월 연말&크리스마스를 맞아, 와인 쿨러 ‘칠링칠링’ VWC-DM0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출시되는 ‘보토 칠링칠링 와인 쿨러’는 기존 와인 애호가들이 사용하는 아이스버킷 등과 같은 칠링용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기존 아이스버킷은 얼음물에 칠링함에 있어 얼음이 녹아 물이 되며 와인라벨이 손상이 되고, 매번 잔에 따를 때 물이 바닥에 떨어지거나 얼음을 매번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또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샴페인들을 즐길 수 있는 적정온도가 아닌, 단지 온도를 최저로 떨어트려 맛과 향이 안 좋아지는 경우가 있다.보토 와인 쿨러는
뷰앤디가 ‘뷰앤디앤모드 PRO’를 공식 런칭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뷰앤디 앤모드는 착용만 하면 관리가능한 점이 특징이다.뷰앤디 관계자는 “세상에 완벽한 제품은 없지만, 최대한 고객님의 말에 귀를 귀울이려고 노력한다. 지난 1년간 뷰앤디 앤모드를 사용함에 있어 고객님들이 전해주셨던 단점과 기능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켜 앤모드 PRO를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뷰앤디 앤모드는 EMS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얼굴 속 근육 탄력에 도움을 주는 기기이며, 다른 기기와 다르게 문지르지 않아도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이다. 뷰앤디 앤모드 PRO는 기존 앤모드와 다르게 3중 멀티 주파수, 근적외선, 온열등의 기능은 물론 대
광고대행사 나루마케팅은 2년 동안의 휴지기를 끝내고 활동을 시작함과 동시에 새로운 클라이언트 10곳을 모집하기 시작했다.나루마케팅은 업계 최초로 T.O(Table of Organization) 제도로 운영하는 광고대행사로써 이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클라이언트에 집중하며 올인원 패키지를 서비스하기 위한 운영방침이다. 2년간 기존 20곳의 고객사에게만 집중하며 각 업체에 맞춤형 성과를 창출하게 되어 새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2년만에 새로운 클라이언트를 받게 됐다.나루마케팅은 광고전문가들이 모인 전문 광고대행사로, 2년의 휴식기 동안 디자인, 기획, 영상, 편집 등 전반적인 서비스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는 데 주력했다는 점에서 신규 클라이
컴퍼니빌더 기업 제이파운더스의 이상민 운영이사와 제이파운더스 커머스 자회사 '에스제이네버더레스'의 서상인 대표는 소속 예비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강연은 서초구 BNK디지털타워 주피터홀에서 동부권 대학 창업동아리 연합 OTG(한국외대, 서울시립대, 경희대) 소속 예비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강연에서 이상민 운영이사는 ‘만원이라도 벌 수 있는 아이템부터 시작하라’는 주제로 나섰다. 이상민 운영이사는 "대부분의 예비 창업가들이 거창한 사업계획이나 투자 유치에만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며 "실제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경험이 창업의 시작"이라고 말했다.이어 "성공한 스타트업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