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이 오는 4월 4일(금)부터 4월 6일(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2025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은 수원역 인근에서 개최되어 수도권부터 경기 이남지역을 아우르는 캠핑 및 레포츠 시장 활성화의 장을 마련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입문자들은 전
인플루언서 기반 보이스툰 및 숏폼 드라마 등 차세대 콘텐츠를 공급하는 신개념 플랫폼 '픽미툰(PickMeToon)'이 27일 핵심 창작진 및 제작 파트너들과 함께 전체 빌드업 미팅데이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플랫폼 빌드업에 돌입했다.이번 총회에는 픽미툰의 운영진을 비롯해 숏폼 제작사 송담스튜디오, 영화감독 김희성, 웹툰 스튜디오 대표, 그리고 픽미툰의 핵심 콘텐츠 주연으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다연, 수미, 그린, 시현, 로빈, 서이, 태리 등이 함께 자리했다.이번 총회는 인플루언서 중심의 영상·음성·웹툰 장르를 통합한 몰입형 콘텐츠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각 분야 전문가 간의 공식 시너지 구축을 논의하고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숏
인공지능 데이터 전문 기업 데이터메이커(대표 이에녹)는 지난 27일 ‘2025 소프트웨어 마켓 페어’에 참가했다고 28일 전했다.올해로 3회째 열리는 ‘소프트웨어 마켓 페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상용소프트웨어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주요 소프트웨어 전시회다.이번 행사는 SW 중심의 고부가가치 산업 전환과 SW 기반 서비스화 가속이라는 글로벌 흐름 속에서, 민간의 우수 상용 소프트웨어(SW)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선정해 공공 분야에 폭넓게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정보화 및 디지털 전환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SW 기술과 제품이 현장에서 소개됐다.데이터메이커는 행사에서 AI 개발 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브랜드 덴프스(Denps)가 4월 2일 오전 10시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네플스) 오픈위크 1차 라이브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덴프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라이브 방송 중에 소개되는 덴프스 인기 제품을 구매하면 덴티케어 츄어블과 콜라겐 스킨부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라이브 채널에서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 4박스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다이어트 3박스를 방송 시간 내에 결제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2,000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덴프스는
홈케어 뷰티 전문 브랜드 페이스팩토리(facafactory)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큐비스트(대표 오영우)가 지난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이태리 볼로냐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참가해 유럽 시장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56회를 맞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박람회는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계 150여개국 3,100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30만 명의 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방문해 그 명성을 입증했다. 큐비스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디톡괄사 제품을 비롯해 부스터즈, 링크샷, 마스크팩 등 페이스팩토리 브랜드 대
훌랄라참숯치킨은 본사가 위치한 지역의 대학, 칼빈대학교를 찾아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10명의 학생들에게 전달된 1천만 원의 장학금, 그리고 자사의 인기 메뉴 ‘스모그치킨’ 한 박스는 단순한 후원의 물질이 아니라 ‘믿음’과 ‘응원’의 상징이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해당 장학사업은 올해로 8년째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번에 걸려 시행되고 있다. 기업이 만든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꾸준히 이어졌다. 훌랄라의 장학금은 앞으로도 10년 이상 지속될 예정이다.김병갑 회장운 “젊은 날, 나 역시 누군가의 작은 도움이 간절했던 사람이다”며 "오늘의 청년들에게 포기하지 않는 꿈을 심어주고 싶었다"고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 ‘MOVE. FEEL. AWAKEN’을 발표했다.‘MOVE. FEEL. AWAKEN’ 캠페인은 스포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몰입의 순간과 감정, 그리고 개인이 경험하는 성장의 가치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데상트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이 반영돼 있다. 또한, 스포츠 활동 과정에서 마주하는 도전, 변화, 그리고 자기 한계를 뛰어넘는 경험을 중심으로, 그 여정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러닝, 트레이닝, 스키 등 여러 종목을 포함하며, 스포츠를 일상에서 실천하는 이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한다. 4월 고양 하프마라톤을 시작으로, 5월에는 ‘데상트 어웨
성범죄 피해를 당했을 때, 효과적인 법적 대응을 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그렇기에 민형사상 대응에 나서기 전, 변호사사무실에서 상담을 나눠보는 것이 좋다. 특히 초동 대응과 증거 확보가 중요한 만큼, 법적 보호를 충분히 받으며 대응하기 위해 법률 절차에 대해 성범죄전문변호사에게 제대로 설명을 들어야 한다. 성범죄 피해에 대해 형사고소를 진행하려는 경우, 경찰에 신고하고 사건에 대해 진술해야 한다. 이때 성범죄 특성상 목격 증언 등이 부족하기에 초기부터 일관된 진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형사변호사와 진술 방향을 미리 상담해 보는 것이 좋다. 이때 사건이 발생하고 72시간 이내로 성폭력 전담 의료기관에서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2025년 하복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하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쿨룩스는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냉감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셔츠와 생활 티셔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에어로실버’ 원단을 적용해 불쾌감을 최소화했으며, 항균 기능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위생적인 관리를 돕는다. 교복 바지와 스커트에는 냉감 스판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과 신축성을 높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스쿨룩스는 전속 모델 TWS(투어스)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깔끔한 정장 교복
디지털 드로잉 기기 엑스피펜(XPPen)이 리뉴얼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인기 제품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증정,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엑스피펜(XPPen)은 웹툰, 게임,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영상 편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디지털 드로잉 펜 타블렛과 액정 타블렛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전국 8개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Magic DrawingPad는 6.9mm의 얇은 두께와 599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난 12.2인치 태블릿이다. 특히,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배터리 프리 X3 Pr
레고 대여 전문점 '블럭팡'이 오는 4월 5일 광주광역시 금호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블럭팡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며 레고 대여 및 체험 공간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광주금호점은 레고 대여뿐만 아니라 체험과 창작 활동이 가능한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자유롭게 레고를 조립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정기 대여 및 일일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블럭팡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대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세종나성점과 오산세교점 개점에 이어 광주금호점이 추가되었다.브랜드 확장과 함께 경쟁력도 다수의 수상 실
한국 어린이들의 성장에 꼭 맞는 영양 설계를 담은 제품이 출시됐다. 픽키즈(PICKIDS)는 국내 어린이들의 생활 패턴과 식습관, 영양 상태를 고려한 첫 번째 제품으로 ‘아이요시(IYOSHI)’를 선보이며 관심을 끌고 있다.‘아이요시’는 단순한 성분 나열이 아닌, 3년간 약사와 함께 연구하며 수많은 데이터를 검토해 완성된 맞춤 설계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아이슬란드 해조류에서 유래한 칼슘 아쿠아민TG, 황기추출물과 홍삼분말 등을 포함한 26가지 성분의 특허 조성물 GF-01, CBP 초유단백분말, 글루콘산 마그네슘 등이 꼽힌다.여기에 더해 비타민B1과 비타민D3, 필수 아미노산 8종, 자일리톨을 포함한 다양한 부원료가 더해져 전반적인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의 자회사 도이치아우토가 박결 프로와 2년 연속 동행에 나선다. 도이치아우토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결 프로에게 지난해 ‘포르쉐 타이칸’을 후원한 데 이어, 올해는 ‘포르쉐 마칸 4 일렉트릭’을 새롭게 지원하며 변함없는 파트너십을 이어 가기로 했다. 이번에 박결 프로에게 후원하는 ‘포르쉐 마칸 4 일렉트릭’은 올해 2월 국내에 공식 론칭된 포르쉐 최초의 순수 전기 SUV 4종 중 하나로, 런치 컨트롤 작동 시 408마력의 오버부스트 출력을 자랑하며, 최대 토크는 66.3kg·m이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걸리는 시간은 5.2초에 최고 시속 220㎞, 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