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이 뉴욕에 위치한 그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4 폴 홀리데이 여성 컬렉션 런웨이를 쇼를 통해 친밀하고 프라이빗한 랄프 로렌의 세계를 선보였다. 1972년 미스터 로렌이 자신의 개인 사무실에서 소수의 친구들 및 기자들에게 자신의 첫 여성 컬렉션을 소개했던 순간을 상기시켜 준 이번 쇼를 통해 랄프 로렌의 창조적인 세계를 다시 한번 엿볼 수 있었다.이번 2024 폴 홀리데이 여성 컬렉션 런웨이 쇼에는 랄프 로렌 코리아 앰버서더 정수정(크리스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수정(크리스탈)은 랄프 로렌 컬렉션의 슬리브리스 트위스트 프론트 점프수트에 파커 캐시미어 재킷을 걸쳐 세련되면서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으며
㈜글린트증류소에서 5월 초 ‘글린트리큐르’을 온라인 론칭 오픈할 의사를 밝혔다.글린트리큐르는 국내 시장을 넘어 K-POP 아티스트 선미가 참여해 글로벌시장과 MZ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4월19일 가수 혜리의 유튜브채널 ‘혤's club ep10’을 통해 글린트리큐르 모델 선미가 직접 출연하여 처음으로 선보였다. 글린트리큐르는 우리 쌀과 국내산 딸기를 첨가해 숙성시킨 K-리큐르로 대한민국 전통주 남상란 명인과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또한 혼술족 및 홈파티가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하여 탄생한 K-주류다. 글린트리큐르는 독특한 패키지가 특징이며 이에 주원료인 딸기의 붉은 색감
최근 유류분 반환 청구 소송은 2023년 2,000건을 넘게 기록해, 2012년 비해 3.5배 증가했다. 지난해 전국 법원에 1심 재판이 제기된 유류분 반환 청구 소송은 2,035건으로 집계됐다. 이는 2020년(1,447건), 2021년(1,702건), 2022년(1,872건) 등으로 해마다 늘었다. 2013년(663건)을 비교하면 10년 만에 3배 넘게 많아진 것이다.전체 상속 재판의 83%는 1억 원 이하의 상속 재산에 대한 소송에 해당한다. 우선 현행 민법에서는 유언을 통한 재산 처분의 자유를 인정하고 있었으며 상속 재산 가운데 상속을 받은 사람이 마음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일정한 상속인을 위하여 법률상 반드시 남겨 두어야 일정 부분을 “유류분 제도”로 정하고 있었다.
땅땅치킨은 신메뉴 ‘땡초마요찹스’의 CF가 2일 유튜브로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땅땅치킨의 새 모델인 개그맨 신규진이 ‘노빠꾸 신형사’에서 ‘래퍼’로 변신했다. 경상도 출신인 신규진은, 사투리 특유의 음정과 박자를 랩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에라이~자슥아!”, “니빼고 다안다”는 마치 친구나 가족과 대화하는 친근한 느낌을 주었다. 땅땅치킨은 청양고추라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경상도의 매콤하고 맛있는 맛을 선보이고자 경상도인들은 다 아는 ‘땡초’를 활용한 땡초마요찹스를 출시하였다. 땡초는 해석에 따라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매운 고추 등으로 풀이된다. 그러나 경상도인들이 가진 땡초의 의미는 이처럼 품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올여름 쾌적한 학교생활이 가능한 쿨테크(cool-tech) 하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4년 여름 학생복에 적용된 스쿨룩스 쿨테크(cool-tech)는 기존 냉감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뛰어난 땀 흡수력과 시원한 착용감, 통풍성 등으로 무더운 여름 학생들의 쾌적한 학교생활을 도울 예정이다.업체 측에 따르면 블라우스와 셔츠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터치 원단을 사용했으며 99.5%의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교복 안감은 통풍성이 좋은 쿨매쉬 기능을 적용해 습한 여름날씨나 땀에도 옷감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했다. 스쿨룩스의 아이스 스판 바지는 실을 2,000번 꼬아 만든 강연사 원단을
브랜드 디벨로퍼 이그니스가 색조 브랜드 ‘브레이(BRAYE)’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브레이는 ‘COOL WOMEN NEVER DIE’라는 슬로건을 통해 무심한 듯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장르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뷰티 제품이지만 패션 오브제로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선택해 패션과 뷰티를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레이 립슬릭(BRAYE LIPSLEEK)은 립앤치크 멀티유즈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기본적인 립 케어에 주름개선도 가능한 기능성 제품으로 감각적인 슬라이딩 용기를 사용했다. 브레이 립슬릭은 이그니스의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런칭 후 일본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 트렌드를
10년의 시간 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우머나이저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는 5월 1일부터 한 달간 보상판매 특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그린쉘프가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에 사용하던 어느 브랜드의 구형 토이제품을 가져와도 누구나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넥스트' 제품을20%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우머나이저의 극저소음등과 같은 새로운 최신 기술과 디자인이 집약된 '넥스트' 모델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그린쉘프는 이를 통해 고객들이 최신 제품을 통해 더욱 향상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한다.그린쉘프의 이유정 마케팅본부장은 “우머나이저가 도입된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2024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과 ‘2024년 고교생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에 선정된 가운데, 총 5.8억 원의 예산을 지원받는다.두 사업 모두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고교생맞춤형 고용서비스 사업’은 고용노동부 예산 2.8억을 투입한다. 본 사업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고등학교 재학 단계부터 맞춤형 고용서비스 △AI기반 직업 포트폴리오 △취업활동계획서(IAP) 수립 △직업교육훈련 △일경험 △취업스킬 역량강화 등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졸 청년의 원활한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취업 활성화를 돕는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은 고용노동부, 대학, 지방자치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지난 5월 1일부터 음료 브랜드 펩시와 손잡고 '맵슐랭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자담치킨의 대표 메뉴인 맵슐랭치킨의 독특한 풍미를 창의적인 댄스로 표현하고, 이를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맵슐랭치킨은 2020년 첫 출시 이후 빠르게 자담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매운맛과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메뉴는 매운 음식들 열풍 속에서도 독특한 자리를 차지하며 자담치킨의 대표 메뉴 중 하나가 됐다. 출시된 지 4년이 지났지만, 건강하면서도 강렬한 맛의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경기경영자총협회(회장 김춘호·이하 경기경총)와 ㈜이랜드리테일은 2일 NC신구로점에서 청년의 진로개발과 양질의 일경험 지원을 위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에서 운영하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은 사전 직무교육 및 8주간의 인턴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오는 5월 13일부터 서류전형을 통한 모집이 시작된다.만 15~34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랜드리테일 인턴형 일경험 프로그램은 총 100여 명의 인원을 4회차에 걸쳐 선발할 예정으로 선발된 인원은 6월 17일부터 현장에서 영업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되고 1주당 35만원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고용노동부 주관 미래내일 일경험 사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 신지원 학생이 제35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WMU) 한국대회에서 환경포럼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신지원 학생은 계원예술대학교 2024년 홍보대사(PLAYER)로 활동하며, 버려지는 쓰레기를 모아 리사이클링 굿즈 만들기,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함께하는 아이소리축제에서 페이스페인팅 봉사 활동 등 다양한 예술 창작을 통해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신지원 학생은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따라 봉사를 다니며 마음을 나누는 일을 배우게 되었으며, 500시간의 봉사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세상에 나눠왔다. 세계의 아름답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려내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가 되어 세계에 사랑과 평화를 전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5월 1일부터 “대한민국 물가 잡는 3+1 할인행사” TV 광고를 온에어 한다.타이어뱅크는 TV 광고를 통해 올 연말까지 전국 480여 개 매장에서 전품목 3+1 행사와 추첨을 통해 벤츠 자동차 등을 증정하는 대국민 이벤트를 안내해 고물가로 인한 경기침체 속에서 국민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와 소비심리 위축을 해소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타이어뱅크 관계자는“고물가로 인한 국민들의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전략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민이 좋아하는 타이어뱅크라는 경영철학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K-패스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이용 요금의 일정 비율만큼 환급됩니다!!” 2024년 4월 물가상승률이 3.7%대를 돌파하며 가정경제가 점점 팍팍해지고 있다. 교통비라도 줄여보자는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동의즐거움이 이즐카드에 K-패스 기능을 더한 ‘이즐 K-패스’를 출시한다.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위원장 강희업, 이하 대광위)와 협약을 통해 지난 2021년부터 알뜰교통카드 사업에 참여하며 해당 사업이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할 수 있도록 운영해왔던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은 대광위와 함께 기존 알뜰교통카드 플러스의 혜택을 대폭 개선한 ‘이즐 K-패스 카드’를 ▲전국 편의점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