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네모(대표 홍석희)가 지난 1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세제리필 리그(RIG: Refill Is Good)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둥근네모는 용기 재사용을 위한 ‘세제리필 리그(RIG: Refill Is Good) 프로젝트’로 ‘2023년도 부산경제활성화기금(BEF) 소셜더하기+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부산경제활성화기금은 부산시와 9개 공공기관이 지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의 사회가치경영(ESG)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조성한 기금으로, (사)사회적기업연구원이 운영을 맡고 있다. 이에 사업 운영 기간 동안 이동식 리필스테이션인 ‘리필카’에 세제를 싣고 부산 전역에서 리필문화 홍보에 나섰다. 연
독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이 기존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하이알루론 3X’ 라인으로 런칭했다. 유세린이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알루론 3X’는 유세린의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의 성분과 효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 단계 더 진화된 제품력을 선보여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특허받은 주름개선 포뮬러로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 주는 ‘하이알루론 3X’는 ‘히알루론산, 소야사포닌, 에녹솔론’ 3가지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속 콜라겐을 부스팅한다. 피부 탄력 손실을 방어하는 3단계 효과
개인이 일상에서 ESG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ESG 실천 기부 챌린지 APP ‘알지?’가 ‘잇다 프로젝트’를 통해 노령 동물의 의료비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잇다 프로젝트’는 사회적 사각지대에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중장기적으로 지원과 관심을 이어가는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에 진행된 ‘노령 동물 의료비 지원 캠페인’은 노령 동물이 남은 시간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기동물보호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노령 동물의 의료비, 사료를 지원하며 생명 존중 의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잇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알지?’ 앱을 설치하면 된다. 앱을 통해 환경 및 사회 문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쎄라덤이 지난 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 World Congress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학회 첫날인 2월 1일에는 50여명의 유럽의 유저 의사들을 대상으로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호텔에서 ‘쎄라덤 갈라 디너’를 개최하여 브랜드 철학 및 비전 소개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쎄라덤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쎄라덤은 최근 화장품 분야에서 각광받는 기술인 발효과학과 엑소좀, 마이크로바이옴의 신소재로 개발된 제품들을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예스필, 블랙필, 핑크필, 호박필,
전자악기 브랜드 오타마톤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늘(29일) “두근두근 신학기 FESTIVAL” 행사를 오픈한다.이번 행사는 가방 액세서리로 인기 있는 멜로디 오타마톤을 100개 선착순 특가로 판매한다. 100개 선착순 종류 후에도 10% 할인을 제공하며, 레귤러 오타마톤 3개 동시 구매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레귤러 오타마톤+스탠드 액세서리 세트 △레귤러 오타마톤+포터블 케이스 세트 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액세서리, 굿즈 가방류는 단독 30% 할인한다.행사는 오늘 28일 낮 12시부터 내달 19일까지 오타마톤 공식 홈페이지 및 오타마톤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타마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데일리쥬, 언더비 등 대형 쇼핑몰의 신규 입점이 증가함에 따라 2024 봄·여름(SS)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4월 28일까지 최대 70% 할인을 선보이는 S/S 시즌 ‘릴레이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지난 22일 쇼핑몰 ‘어텀’을 시작으로 ▲케이클럽 ▲언더비 ▲데일리쥬 ▲바온 ▲고고싱 ▲에드모어 ▲메이비베이비 ▲니어웨어 ▲98도씨 ▲베니토까지 총 11회에 걸쳐 진행한다. 신규 쇼핑몰부터 MZ세대 대표 인기 쇼핑몰을 한데 모았다. 지난 1일부터 15일 에이블리 쇼핑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50%) 이상 증가하고, 같은
㈜오하임앤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멜로 데이베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멜로 데이베드는 멜로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안전성이 강점인 저상형 침대이다. 멜로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멜로 수납침대’는 작년 7월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약 3천 세트의 판매 실적을 달성했으며, 특히 올해 1월 매출액은 작년 월평균 매출액 대비 202% 신장했다. 목표를 훌쩍 넘긴 역대 매출 성과에 힘입어 ‘멜로 시리즈’의 구성을 확장하기로 결정, 멜로 데이베드를 추가로 출시하는 바이다. 멜로 데이베드는 우선 안전성을 중점으로 제작되었다. 60cm 높이의 일반 침대보다 낮은 저상형으로 제작해 쉽게 오르내릴 수 있고 낙상 위험
미국 비영리 단체 엑스프라이즈 재단이 주최하는 대규모 국제 경쟁 대회 '엑스프라이즈 카본 리무벌 컴페티션(XPRIZE Carbon Removal Competition)'에 청담어학원-CMS영재관 재원생이 연합팀 멤버로 참가, 오는 3월 최종 결승 라운드 진출을 앞뒀다.해당 대회는 △생물 다양성·보전 △기후·에너지 △우주·탐사 등과 관련된 국제 현안 해결을 놓고 경쟁하는 대회이다. 테슬라와 스페이스엑스 CEO인 일론 머스크가 후원해 유명해진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1억 달러(한화 약 1,330억 원)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엑스프라이즈의 과거 대회에서 수상한 해외 학생들은 획일적인 공부에서 벗어나 사회적 프로젝트들에 참가한 입체적 이력을 개발
육군본부가 있는 계룡대에서 대한민국 국제방위산업전시회(KADEX)를 여는 것이 K-방산의 붐을 이어가는 최적의 선택이라고 육군협회는 주장했다.육군협회 허욱구 사무총장은 “K-방산의 붐을 이어가기 위해 지상군 방산전시회를 계룡대에서 개최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며 “일부 반대의견은 잘못된 정보와 주장에 따른 것이어서 바로 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KADEX가 계룡대에서 열리게 되면서 기대되는 첫째 효과는 육군 현역의 참여도 제고이다. 육군협회가 지난 10년간 킨텍스에서 방산전시회를 개최하면서 들었던 가장 많은 불만은 현역의 참여도가 부족하다는 점이었다. 전시장이 육군본부와 교육사령부 군수사령부 병과학교 등이 소
모델 한혜진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와 함께한 W KOREA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한혜진은 공개된 화보에서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지는 생동감 있는 포즈로 액티브한 무드를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공개된 화보 속 한혜진은 3 in 1으로 다양한 레이어링이 가능한 윈드 스토퍼부터 롱한 기장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데일리하게도 활용이 가능한 바람막이,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이었던 판초 스타일의 에우리피데에 기능성을 더한 방수 자켓 등 프리미엄한 일상 룩은 물론, 가벼운 비가 오는 날씨에도 활용이 가
디지털대성의 대입 이러닝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월 27일(화)부터 3월 18일(월)까지 N수생 응원 프로모션 ‘올해 우린 반드시 대성한다’를 진행한다.먼저 2002년~2005년생 N수생을 대상으로 단 강좌 50% 및 교재 10% 할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1회 발급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또한 N수생 대성패스 회원에게는 교재 지원금 2만원을 즉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8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이외에도 대성마이맥 이벤트 페이지 내 2024년 수험생활을 다짐하는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은 3월 18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아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인 시간으로 인스타그램은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오전 2시까지, 유튜브는 수요일 오전 12시부터 오전 3시까지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대표 장지훈)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피처링 플랫폼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ROI 가이드’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피처링은 향후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사점으로 아마추어 인플루언서가 사라지고 투자대비수익률(ROI)을 고려한 체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가 생존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팔로워들로부터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인기를 얻고, 전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아지며 SNS 플랫폼을 통해 아청법 위반 성범죄 대상이 되는 미성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국내외 글로벌 SNS 플랫폼들은 어느새 아동 성범죄의 온상이 되었다. 곤궁한 처지에 놓인 가출 청소년이나 호기심이 왕성한 아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일명 그루밍(Grooming) 성범죄도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다. 그루밍 성범죄란 성 착취 가해자가 아동이나 청소년의 환심을 사며 심리적으로 지배한 뒤 저지르는 성범죄를 총칭한다. 아청법에 따르면 19세 미만 미성년자를 강간한 사람은 무기징역이나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하고 강제추행한 사람은 2년 이상의 유기징역이나 1천만 원 이상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