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다음 달 3일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신박듀오 10주년 기념 리사이틀’에 오스트리아 명품 피아노 브랜드 뵈젠도르퍼를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뵈젠도르퍼 280VC 그랜드 피아노 두 대가 무대에 오르며, 신박듀오의 호흡과 함께 독보적인 음색을 선보일 예정이다.신박듀오는 피아니스트 신미정과 박상욱이 2011년 결성한 피아노 듀오로, 2015년 독일 뮌헨 ARD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2위를 차지하며 국제 무대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6년 모나코 국제 피아노 듀오 콩쿠르에서는 동양인 최초로 우승했고, 2017년 체코 슈베르트 국제 콩쿠르에서 만장일치로 1위를
㈜블랙야크I&C(대표 김태효)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이하 진흥원), ㈜린솔(대표 이효근)이 21일 산림복지 안전·고객만족 및 공공가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 체결식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본관동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남태헌 진흥원장과 이동수 산림복지서비스본부장 및 산림복지총괄팀 일원, 블랙야크I&C 김태효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린솔 이효근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등 13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 및 내빈 소개와 간담회로 시작하여 기관 소개 및 홍보영상 시청, 업무협약 추진 배경 및 주요 협약 내용 설명, 업무협약서 서명식(체결), 기념사진 촬영 및 기념품 교환의 식순으로 마련됐다. 이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여름철 식사 준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다. 높은 기온으로 입맛이 떨어지는 데다 장시간 불 앞에서 요리하는 것은 큰 고역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주방의 열기를 최소화하고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간편 조리 주방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롱기는 올여름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노파이어(No-fire) 주방가전’ 3종을 제안했다.□ 아침, 가볍게 즐기는 영양 충전 스무디 – 뉴트리불렛 ‘퍼스널 블렌더’바쁜 아침 시간에는 빠르고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스무디가 제격이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 철분과 엽산이 들어 있는 시금치, 오메가3
리커팟컴퍼니가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에 위치한 던컨테일러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폴리티션(POLITICIAN)’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를 국내에 공식 수입한다고 밝혔다. 던컨테일러는 1864년에 설립된 전통적인 주류회사로, 고급 캐스크를 정통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현재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규모의 비공개 빈티지 및 희귀 위스키 캐스크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블랙불’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다.이번에 리커팟컴퍼니가 선보이는 폴리티션 위스키는 블랙불 위스키와 스모키 스캇 위스키에 이은 세 번째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폴리티션 위스키는 1941년 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故강경오 예동교회 담임목사를 ‘밥피어스아너클럽(Bob Pierce Honor Club)’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1일 밝혔다.‘밥피어스아너클럽’은 월드비전의 창립자인 밥 피어스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고액 후원자들의 모임이다. 이 모임에는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참여해 지구촌 문제에 공감하고 나눔의 의미를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월드비전은 누적 후원금이 1억 원을 넘는 후원자를 이 클럽의 회원으로 위촉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사업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위촉식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월드비전 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날
겉으로 보면 촉촉해 보이는 피부도 그 속까지 건강한지는 또 다른 이야기다. 사실 우리나라 여성 대부분은 ‘속건조’를 겪고 있다. 속건조는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생기는 현상이다. 최근 소비 트렌드를 보면, 속건조 개선을 위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보습 제품을 찾는 여성이 늘고 있다.속건조, 그냥 두면 재앙이 된다?속건조는 단순한 건조함이 아니다. 속건조를 방치하면 작은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화장이 잘 먹지 않는 등 일상 속 불편으로 이어진다. 나아가 피부 전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 강한 햇볕과 실내 냉방은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빼앗아, 속건조를 더 악화시킨다. 또한 속건조를 계속 방치할 경우 심각한
UAE의 대표적인 정부 PRO(행정 대행) 기관인 타할라스(Tahallas)가 아시아와 중동을 잇는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도약을 선언했다. 이를 위해 미들이스트 인베스트먼트 브루스 정(Bruce Jeong) 의장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 한국·일본·중국·동남아 기업들의 중동 진출을 지원하는 통합 플랫폼 구축에 나선다.브루스 정 의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금융, 법률, 할랄인증, 수출입, 투자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시스템을 마련하는 역사적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번 협력은 알카심 왕세자 및 UAE 로열패밀리 네트워크를 통한 논의 과정을 거쳐 성사됐다. 특히 지난달 한국에서 열린 할랄 엑스포 준비 미팅에서 쉐이크 라쉬드
탐정법인 루미노케이(주) 김재환 대표가 지난 8월 5일 서울에서 열린 제6회 탐정의 날 기념식에서 ‘2025년 대한민국 탐정을 빛낸 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김 대표는 3년 연속 같은 부문에서 이름을 올리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대한민국 탐정을 빛낸 인물 대상’은 탐정 제도 정착과 업계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이번 기념식에는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탐정과 법조·학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김재환 대표는 지난 22년간 흥신소와 탐정업 활동을 이어오며 합법성과 윤리를 최우선으로 한 사건 조사 체계를 확립해 왔다. 대구 본사와 부산 지사를 중심으로 사건을 전담 처리하는 운
부당해고를 당했을 때, 근로자가 선택할 수 있는 구제 수단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노동위원회에 구제 신청을 하는 행정적 절차이고, 다른 하나는 법원에 해고 무효확인 소송을 제기하는 민사소송 방식이다. 이 중 어떤 절차를 선택할지는 근로자의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각 제도의 차이와 이점을 충분히 검토해 결정해야 한다.가장 큰 차이는 구제 가능 기간의 유연성이다. 부당해고 구제신청은 해고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해야 한다는 제한이 있다. 반면 민사소송은 실효의 원칙을 위반하지 않는 한 기간 제한 없이 제기할 수 있다. 따라서 구제 신청 기한을 놓친 경우에도 소송을 통해 권리구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후드 티셔츠는 일체형 후드가 특징으로 머리를 감지 않았을 때 모자 대신 쓰거나 비와 햇빛을 피할 때도 유용해 많은 이들이 옷장에 하나씩 구비해두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무더운 여름철에는 조금 더 가볍고 시원하게 옷을 찾기 때문에 후드 스타일에 손이 덜 가기 마련이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시원함과 편안함으로 여름철 후드티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한 여성용 냉감 후드 티셔츠를 출시했다.아이스 립 후디 4부 우먼 티셔츠는 클래시컬한 후드 스타일에 냉감 소재인 아이스를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한다.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듯한
pH6.5 약산성 영구 염모제를 개발한 HJ6.5가 전문 스튜디오에서 글로벌 K-POP 걸그룹 뉴이(NWHI)와 9월 3일 음반 발매를 앞둔 혼성 5인조 그룹 DNA와 함께 pH 7.5 신제품의 뮤직비디오 및 CF 촬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촬영은 단순한 광고 협업을 넘어 청소년과 아이돌 세대의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키는 캠페인 의미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아이돌 그룹은 활동 특성상 잦은 염색과 탈색을 반복해야 하고, 이는 심각한 모발 손상과 두피 부담으로 이어진다. HJ6.5의 신제품은 이러한 문제에 대응해 염색과 동시에 모발 복구를 지원하고 두피 손상을 최소화하는 혁신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새롭게 선보이는 pH 7.5 제품
올해 2025 코세페는 오는 11월 6일부터 30일까지 전국에서 개최된다. 코세페는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은 물론 전통시장과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광범위하고 다채로운 세일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모바일 콘텐츠 제작에 능숙하고 SNS 활동을 즐기는 일반 국민을 모집하여 소비자 참여형 SNS 홍보단을 운영할 계획이다.올해 처음으로 시도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홍보단은‘국민 쇼핑 플레이어’란 명칭으로 운영되며 SNS 채널을 보유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국민 쇼핑 플레이어’는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쇼핑 행사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SNS 콘텐츠를 제작할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전문기업인 아티잔(대표 천명구)이 국내 최초의 ‘포켓엠보’ 싱크볼을 22일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에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아티잔의 사각싱크볼은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혁신적인 설계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포켓엠보’ 싱크볼(모델명 PEDU858)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이 집약된 대표 모델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며 주방 리모델링 효과까지 더해주는 장점을 지닌다.포켓엠보 제품은 싱크볼 내부 벽면에 독립적인 포켓 공간과 슬림한 고정봉을 설계해 세제, 수세미 등 세척 용품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