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이사가 회장을 맡고 있는 한국미인협회 주최 ‘2023 미시즈 코리아’ 선발대회가 지난 7월 2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미시즈 코리아(Mrs. Korea)’는 한국 국적을 가진 기혼자 및 결혼 경험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미시즈 선발대회로 미시즈 코리아 각 부문 우승자는 미시즈 부문 세계 1위 월드대회인 ‘미시즈 글로브(Mrs. Globe)’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Mrs. Globe Classique)’ 대회에 각각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올해로 4회를 맞이한 ‘2023 미시즈 코리아’는 6월 30일부터 본선 합숙을 거쳐 7월 2일 일요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성대한 막을 올렸으며,
한국공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이하 한국공대BI)의 입주기업인 퀀텀매트릭스㈜가 ‘2023년도 창업도약 패키지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창업도약 패키지 지원사업’은 유망 기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도약기(창업 3년초과~7년이내) 창업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제품•서비스 고도화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최종 선정된 퀀텀매트릭스㈜는 시제품 제작 및 지재권 취득, 사업모델(BM) 개선 등에 소요되는 사업화 자금을 최대 3억 원(평균 1.2억원)까지 지원받게 된다. 퀀텀매트릭스㈜는 ‘자외선 LED 살균장치’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자외선 LED 소자 기술을 기반으로 한 물 살균장치 및 공기 살균정화 L
바른더마, 바노바기 코스메틱(BANOBAGI Cosmetic)이 제품 신규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로 선보이는 ‘밀크 씨슬 리페어 시카 플러스’는 폼 클렌저, 퀵 마스크, 선스크린으로 제품 구성을 갖췄다. 전 상품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이번 라인은 클렌징부터 데일리 스킨케어, 선케어까지 진정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시카 라인 3종을 함께 사용하면 많은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좋은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스킵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기존 ‘밀크 씨슬 리페어’ 라인은 밀크 씨슬 등 유효 성분이 고함량으로 포함돼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적용하는 힐
‘레카르카 코리아’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LEKARKA(이하 레카르카)’의 국내 정식 판매 및 고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한다고 밝혔다.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rmaceutical)의 합성어로 피부 재생, 주름개선, 미백효과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레카르카는 일본 코스메슈티컬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자국 내 정상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로 인정받고 있다.레카르카의 창업자 우메다 회장은 2005년부터 에스테틱 살롱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본인만의 독자적인 피부관리법을 개발해 유수의 일본 화장품 원료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
첨단센서 및 반도체 기기 측정·검사 기술을 선보여온 ‘전자 테스팅 기술 산업전’이 올해 10월 개최된다.산업 전시 전문 회사인 마이스포럼이 주관하는 ‘2023 전자 테스팅 기술 산업전’이 올해 10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19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차 개최를 맞이하게 됐다.‘전자 테스팅 기술 산업전’은 첨단센서·반도체 기기 측정·검사 기술의 고도화를 목적으로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해왔다. 참여 기업들은 기술 교류를 통해 전자 테스팅 관련 기술을 활성화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며 신제품 및 신기술을 파악해 왔다. 전시 사무국 관계자는 “전자 테스팅 기술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더
국내 그린바이오 분야 식용곤충 전문벤처기업 ㈜케일(KEIL, 이하 케일)과 네덜란드 농업, 식품분야 Top class 자동화 물류 전문기업 비스콘그룹(Viscon group)이 손을 잡았다.양 사는 이번 MOU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곤충대량사육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을 이어가게 된다. 곤충대량사육 분야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발표함으로써 곤충산업의 시장성과 성장이 한층 더 가속화될 전망이다. 케일은 식용곤충인 밀웜 대량사육 자동화 스마트팜을 국내 최초로 구축하고, 프랑스 유니콘기업인 인섹트(Ynsect)사에 이어 세계 2번째 자동화 사육 시스템을 운영 중인 국내 벤처기업이다. 케일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비스콘 그룹은 글로벌 자동
전쟁과 분쟁, 재난, 기후 위기 등으로 인해 인도적 위기에 처한 난민을 포함한 사람들의 생존과 회복, 삶의 재건을 지원하는 세계적 인도주의 기구인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IRC, 한국 대표: 이은영)는 파키스탄 대홍수 1년을 맞아 또다시 찾아온 우기로 인해 악화될 인도적 상황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며 기후 위기의 국가를 지원하기 위한 국제사회의 개입을 촉구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파키스탄은 지난 해 기록적인 홍수로 인해, 불과 1년 만에 약 1천만 에이커의 토지가 파괴되었으며, 경제적 손실과 피해비용은 300억 달러가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국제구조위원회(IRC)는 올해 11월에 열리는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
융합 사고력 교육기업 크레버스가 이달 3일 ‘VISION 2028’ 크레버스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전 선포식은 나운천 미래전략실장의 비전 스피치로 시작했다. 나 실장은 “2028년까지 매출 6,000억 원, 기업가치 2조 원 달성을 통해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크레버스를 문화-지식 산업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만드는 것이 전략적 목표”라며, 이는 지난해 대비 매출 3배, 기업가치 10배에 달하는 성장폭이다.김형준 대표는 이날 신임 대표이사로서 첫 공식 석상에 올랐다. 김 대표는 ‘전진, 오가닉’이라는 제목으로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비전 2028을 실현하기 위한 경영 혁신 로드맵을 공개했다.
스위스 자체 생산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셀리끄(Lecelique)가 인텐시브 페이셜 크림과 래디언스 앰플로 구성된 페이셜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르셀리끄는 1963년 약용 허브의 성지로 불리는 스위스 아펜젤에서 설립된 스위스 약용허브 전문 제약사 안트라팜을 모태로, 해발 2,500m 이상의 알프스 고지 청정자연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일반 물보다 미네랄과 무기질로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알프스 빙하수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위스 자생 약용 허브와 첨단 바이오 과학의 결합을 통해 무너지기 쉬운 목주름을 위한 넥 크림과 데일리 셀프케어가 가능한 페이셜 라인을 주력으로 삼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기분 좋은 생활을 제안하는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MUJI 23SS 상품 시즌오프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3SS 시즌오프 행사 기간은 6월 23일(금)부터 8월 10일(목)까지 49일간 진행된다.이번 무인양품 23SS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의복·생활잡화 카테고리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일부 대상을 제외한 의복잡화를 15~60% 할인 판매하며, 생활잡화는 일부 제품에 한하여 15~40% 할인이 적용된다. 매년 진행되는 무인양품의 시즌오프 세일 행사는 전국 무인양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외 쿠팡, 네이버 등 다양한 채널의 무인양품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토어 별로 행사 제품
IP 브랜드 전문 에프엑스아이피(.fxip)가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매 운라면 브랜드 주먹감자라면의 이색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다양한 IP와 함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에프엑스아이피는 온라인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 은 주먹감자라면 브랜드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IP 팬덤과 고객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주먹감자라면은 에프엑스아이피가 전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선수와 함께 만든 매운라면으로 화 끈한 경기력과 불같은 성격을 아이덴티티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이번 팝업에서는 레드카드를 상징하는 디자인의 홍고추 건더기 스프가 특징인 주먹감자라면 레드버전에 이어 신제품 옐
푸드테크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은 3일 오후 7시30분부터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와 ‘쿠캣신공’ 15회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캣신공(쿠캣 신상공개)은 쿠캣이 ‘우주에서 가장 빠르게 먹거리 신상품을 소개한다’를 모토로 지난해 12월 론칭한 신상품 사전판매 푸드커머스 서비스다. 먹거리 신제품을 정식 출시 이전에 쿠캣이 운영하는 간편식(HMR) 전문몰 쿠캣에서 단독으로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신상 먹거리와 관련된 모바일 메뉴 교환권·식사권 등도 쿠캣신공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15회차 판매에서는 무한리필 떡볶이로 각광을 받고 있는 두끼의 신상품을 판매한다. 마라 식재료가 업그레이드된 두끼 2인 식사권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출연하는 ‘Eat Fresh, Feel Good’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차은우와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기분 좋은 시너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Eat Fresh, Feel Good’의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를 행복하게 즐기는 차은우를 통해, 신선한(Fresh)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에게 기분 좋은(Feel Good) 일상을 선사한다는 점을 전달한다. 차은우는 이번 영상에서 손수 샌드위치를 만드는 다정다감한 '다정남’으로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