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모집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숨은가맹이 오프라인 박람회인 2023 WI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WIS는 디지털 변혁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으로, 미래 세대 고기술 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적인 전시회 중 하나로, 이번 전시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1일(금)까지 개최된다.숨은가맹은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을 제공 중으로 홈페이지 제작, 사이트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 광고, SEO 최적화, 네이버지도 마케팅, 브랜딩 콘텐츠까지 가맹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숨은가맹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시장에서의 경쟁력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앞으로는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브랜드 ‘듀오랩(DUOLAB)’이 신규 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듀오랩은 영양제 선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등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김고은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듀오랩은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으로 유명한 쎌바이오텍이 새롭게 선보인 영양제 브랜드다. 듀오랩은 김고은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 시너지를 알리고자 ‘Better Together’를 키 메시지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TV CF를 중점으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오는 5월 공개된다.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듀오랩에 완벽히 흡수
김경숙 작가의 궁중 민화 전시회에 생성형 인공지능이 참여하는 특별한 전시가 4월 26일(수)부터 5월 2일(화)까지 인사동 경인미술관 제3전시관에서 진행된다. 관람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이다.이번 전시는 김경숙 작가의 대형 궁중 민화 12점과 김경숙 작가의 궁중민화를 학습한 인공지능 ‘소원’의 작품이 한 점이 동시에 공개된다. 이렇듯 김경숙 작가의 작품과 인공지능 ‘소원’의 작품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성형 인공지능 ‘소원’을 이용해 누구나 인공지능으로 민화 작품을 그려보고 개인이 소장할 수 있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인공지능 ‘소원’의 어머니가 되는 김경숙 작가는 20대부터 서예와 동양자수
지난달 토렌트 자동 공유 기능을 통해 음란물 수십 건을 유포한 혐의로 재판을 받던 40대 남성 A씨에게 벌금형이 선고되었다. 원심에서는 토렌트 자동 공유 기능을 통해 유포되었다는 정황을 참작하여 음란물유포죄 혐의에 무죄를 선고한 바 있으나 항소심에서 처벌이 가중된 점은 이례적인 판결이라는 평이다.A씨는 원심 당시 “토렌트 사이트의 자동 공유 기능을 알지 못한다”고 주장하였기에 자발적 유포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에서 무죄가 선고되었으나, 토렌트 사용 내역이 약 3년에 달하는 점과 일부 파일의 100% 소유주인 시더(seeder)라는 점 등이 밝혀져 판결이 뒤집힌 것이다.이로써 더 이상 음란물유포죄에 단순 미인지 주장은 변
글로벌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스우니’(SWOONY)를 정식 런칭했다.스우니는 "Feel the Swoon, Embrace the Loony"라는 슬로건으로 남들과 다른 개성 있는 패션을 자신감 있게 연출하여 새로운 나를 보여줄 수 있도록 만든 의류 브랜드다.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이번 라인업은 스우니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와 철학이 담겨져 있으며, 다양한 SNS에 친숙한 MZ세대를 시작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의류 라인업은 총 11가지로 구성 되어있다. 상의는 총 8종으로 ▲맨투맨 1종(5컬러) ▲배색과 절개가 들어간 맨투맨 2종(3컬러) ▲후드티 2종(5컬러) ▲크롭짚업과 크롭탑 3종
컨즈컴퍼니(대표이사 구기현)가 골프백 장인의 디테일을 담은 골프백 브랜드 ‘지헤지호그(G.Hedgehog)’를 론칭하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헤지호그는 Green(그린)+Hedgehog(고슴도치)의 합성어로, 골프잔디에서 영감을 받아 고슴도치 가시 형상의 로고를 개발했다. 브랜드는 한국, 미국, 중국, 일본으로 확대할 계획으로 서울에서 첫선을 보였다. 또한 골프용품 개발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이 자체브랜드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만들어, 최첨단 소재와 진취적인 디자인의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표현해 내는 등 관련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제품의 라인업 중 ‘GROVE’는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으로, 코팅
쥬시쥬디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해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캐주얼 전문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는 최근 급부상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취향과 개성이 담긴 패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슬로우슬로울리(SlowSlowly)’, ‘샐러드볼즈(SALAD BOWLS)’와의 이번 협업은, 쥬시쥬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와 어울리는 최적의 패션 액세서리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검증된 노하우를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취지다.‘슬로우슬로울리’는 100%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제품을
용인 칼리오페가 자체 푸드 제조 및 개발이 가능한 점을 살려 “CGV DRIVE IN 용인 크랙사이드” 전용 스낵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낵 메뉴 3종은 누구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감자튀김을 칼리오페 푸드팀과 함께 수차례 테스트에 걸쳐 퓨전스타일의 감자튀김으로 재탄생 시켰다. △살사 감자튀김 (살사 소스, 과카몰리와 함께 먹는 멕시칸 스타일의 감자튀김) △불고기 감자튀김 (불고기와 부드러운 랜치 소스가 만난 퓨전 감자튀김) △치즈볼 (달콤쫀득한 맛의 치즈볼) 칼리오페만의 노하우를 담아 중독성 있는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칼리오페는 메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2주간 20%할인 이벤트를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주)공감엠엔씨가 ‘이제 당신도 SNS 크리에이터! 여러분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채널에 날개를 달아보세요!’란 카피를 내건 SNS 채널 홍보 플랫폼 ‘소셜윙스’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소셜윙스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유저가 직접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1,000 포인트만 모아도 부담 없이 구독자를 모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등록된 채널을 구독&팔로우 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모바일 상품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기존의 리워드 앱들은 유저들이 광고 참여를 통해 포인트 적립만 해왔다면 소셜윙스는 포인트 적립은 물론이고, 광고를 직접 등
최근 이별을 통보받은 뒤 전 연인에게 200통 이상의 메시지를 보낸 혐의로 기소된 40대 남성 A씨가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A씨는 여자친구에게 문자로 이별 통보를 받은 후 약 한 달 동안 “보고싶다” 등의 내용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총 123회 걸쳐 전송하고, “내일 집 앞에 가겠다. 얼굴 보고 얘기하자”는 등의 내용으로 79건의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였는데, 법원은 A씨의 행위를 모두 스토킹범죄로 인정하고 유죄 판결을 내렸다. 그렇다면 과연 스토킹범죄는 언제 성립하는 것일까.‘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하 ‘스토킹처벌법’)’에서는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상대방 또는 그의 동거인, 가족에 대
글로벌 VFX 스튜디오 ‘더밀(The Mill) 서울’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6세대’ 광고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지난 2월 스테디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 6세대를 출시했다. 더밀 서울은 설화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매력적으로 제시하기 위해 이번 윤조에센스 6세대 광고에 참여했다. 설화수를 대표하는 앰버 컬러를 강조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다양한 여성 모델들을 활용해 글로벌 다양성을 수용하고자 했다. 또, 북미 시장에서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인삼’ 등을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시각적으로 표현했다.더밀 서울은 이번 광고를 글로벌 감성에 맞게 표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이사장 이서진)가 주최하는 제1회 세계한민족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세이지우드 홍천이 그린피 후원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진행되는 2023 제1회 세계한민족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6월부터 예선, 9월 본선을 거쳐 10월말 결선까지 5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전 세계 한인들과 600만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화합의 장으로 한국 골프의 대중화, 활성화와 함께 골프 산업의 위상을 올리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600만 아마추어 골퍼 핸디캡 대회로 골퍼들의 핸디를 관리 및 보증해주는 스코어 핸디캡인증서를 발급한다. 협회는 인증서 발급을 통해 참
(주)브리치(대표 이진욱)의 이커머스 통합 플랫폼 ‘비플로우’가 지난 10일 풀필먼트 서비스 아워박스와 전략적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플로우의 고도화된 PMS(상품관리시스템) 기능과 아워박스의 4PL WMS(창고관리시스템)를 API 연동 및 일체화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양사의 접점 고객인 온라인 사업자에게 비플로우를 통해 매출을 증대하고 별도의 고민없이 아워박스의 고도화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해, 유저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다.아워박스 박철수 대표는 “엔데믹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률이 둔화되는 가운데, 판매 플랫폼과 풀필먼트를 연결, 이커머스 사업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