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이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편안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올웨이즈 스웨터(Olways Sweater)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룩북을 공개했다.이번 룩북은 올젠이 2023년 새롭게 전개하는 ‘편안함과 스타일, 그리고 당신의 일상과 함께하는 Always, Olways!’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화보로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올웨이즈스웨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올웨이즈 스웨터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수피마 코튼 원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클래식 무드에 동시대적 감성을 담은 2023 뉴심볼 자수가 돋보이며 자연스러운 케이블 디테일로 클래식함도 더했다. 7가지 컬러와
이삭토스트가 알싸한 매운맛과 중독성 강한 풍미를 자랑하는 신메뉴 ‘마라토스트’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마라덕후들을 위한 ‘마라어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13일 밝혔다. 지난해 성황리에 종료된 ’치킨어택’ 프로모션에 성원에 힘입어 ‘마라수혈이 필요한 순간, 이삭이 마라토스트를 쏩니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마라어택’ 프로모션은 ‘마라음식은 다 섭렵하는 마라짱팬’, ‘이삭은 아묻따(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 않는다의 줄임말) 사랑하는 이삭짱팬’, ‘직장과 학교, 취미모임 등 30명 이하 단체모임’ 등 세 가지 기준을 충족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3월 6일부터 19일까지로 당첨자는 3월 20일
수제 만두 전문 브랜드 ‘북촌손만두’는 13일부터 26일까지 봄맞이 이벤트 ‘봄 나들이 떠나 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북촌손만두의 메뉴를 맛있게 먹고, 올 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놀러갈 곳의 사진을 함께 찍어 인스타그램에 ‘북촌손만두’, ‘메뉴명’, ‘북촌봄나들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고, 북촌손만두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참여가 가능하다.북촌손만두 관계자는 “거리 두기 완화 조치로 한동안 집안에만 머물렀던 이들의 외부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따듯한 봄 나들이를 통해 즐거운 경험과 힐링스팟 등을 공유하며 북촌손만두의 맛있는 메뉴도 함께 찾아 주시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
고객충성도 분야의 세계적인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 대표 로버트 파시코프)와 한국소비자포럼(대표 전재호)은, 고객과의 긴밀한 정서적 유대감을 바탕으로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대한민국 소비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사는 3월 13일(월)부터 26일(일)까지 14일간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을 통해 진행된다.이번 조사는 ICT, 가전, 건강, 교육, 리빙, 뷰티, 쇼핑, 외식, 패션 등 14개 산업군 3,12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비자 조사 및 심의를 통해 부문별 고객
최근 유명 유튜버 A씨가 방송 프로그램에서 과거 학교폭력 피해를 입은 사실을 밝혔다. A씨는 “중학교 시절 내내 여러 무리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고, 주모자를 강제 전학 보냈음에도 보복성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말하며 “당시 학교폭력 피해경험으로 인해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피해의식을 느끼고 있고, 결혼생활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하여 학창시절 학교폭력 피해 경험이 성인이 된 이후까지도 얼마나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에서는 학교 내외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발생한 상해, 폭행, 감금, 협박, 약취ㆍ유인, 명예훼손ㆍ모욕, 공갈, 강요ㆍ강제적인 심부름 및
올해로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진행된 제 7회 세계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은 이탈리아 외교협력부가 이탈리아 디자인 진흥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2017년부터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세계 주요국가의 수도를 방문해서 이탈리아의 디자인과 가구 산업 , 이탈리아 디자인 성공 요인과 최신 트랜드를 공유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에는 환경 보호와 지속가능성이 주요 화두로 부각되었으며, 한국에서는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주한 이탈리아 무역관, 주한 이탈리아 문화원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올해 세계 이탈리아 디자인의 날 한국 홍보 대사는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뭉침 없이 한올 한올 완벽한 C컬을 연출해주는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의 ‘다크토프’ 색상을 출시했다.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뿌리부터 섬세하게 고정해 시간이 지나도 눈 밑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이 완벽한 C 컬 모양을 유지해준다. 바르는 순간 화이바가 속눈썹에 얇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처짐 없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또한 긴 직모 속눈썹부터 숱이 많고 짧은 속눈썹, 무쌍 직모 속눈썹 등 어떤 타입의 속눈썹도 시원하고 풍성한 롱래쉬 연출이 가능하다.이번에 선보인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의 신상 컬러 다크토프
고수익 아르바이트를 빙자해 한국 청년들을 중국으로 유인한 뒤 이들의 계좌를 보이스피싱 ‘돈세탁’에 이용하는 사기 범행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20대 한국 남성 3명이 이런 유형의 범죄에 연루될 뻔했다가 현지 외교당국의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했다. 주홍콩총영사관에 따르면 최근 21~22세 한국 남성 3명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범죄자 일당으로부터 시간당 9만7000원의 ‘남자친구 대행 아르바이트’를 제안받았다. 범죄자 일당은 왕복 항공권, 숙식, 비자까지 다 해결해주겠다고 약속까지 하며 피해자를 물색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수익 아르바이트에 현혹되어 자비로 비행기표를 끊어 홍콩으로 간 이들 3명은 공항에 마중 나온
스타트아트코리아는 도쿄아트위크 기간에 맞추어 개최된 ‘도쿄타워 아트페어 2023’에 참가하여 국내 아티스트 작품들을 알리고 있다. 3월 10일 도쿄 미나토구 소재의 도쿄 타워에서 시작된 '도쿄타워 아트페어 2023' 은 글로벌 미술기업 ICM(International Cultural Management)이 주최한 첫 일본 아트페어로, 아시아 최초의 아트페어 '아트페어 도쿄 2023'의 위성페어다. 30개국의 신진 및 블루칩 아티스트들이 참여, 조각과 그림, 사진, 디지털아트 등을 선보였다. 이번 페어에서 스타트아트코리아는 지난해 성공적인 개인전 개최를 통해 대중성과 미술씬의 주목 받는 작가로 성장한 기안84와 일본 내 대규모 팬덤을 지닌 배우겸 가수 출신 김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손님이 테이블에 앉아 직접 메뉴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 결제까지 완벽한 무인으로 가능한 메뉴톡이 KT AICC보이스봇과 기술연동을 통해 예약 자동화서비스 시장 선점에 나선다.메뉴톡은 인건비 증가와 심각해지는 구인난을 해결하며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손님이 주문한 메뉴는 메뉴별로 각각 지정된 프린터에 분기 출력되고 출력 위치 변경과 테이블의 상태, 주문 정보를 주방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결제시에는 자체개발한 POS를 통해 기본적인 결제와 주문 마감, 메뉴 상태 변경, 예약 등록, 예약석 지정, 매출통계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매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KGC인삼공사는 봄시즌을 맞아 ‘정관장 천녹’ 등 정관장 인기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작, 건강을 담아봄’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관장의 최고 품질 녹용 제품 ‘천녹비스트롱’, ‘천녹강환’을 비롯해 신학기 자녀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홍삼정'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인삼의 삼(參)이 형상되는 3(三)월을 맞아 집단생활을 시작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 기간인만큼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한 자기섭취는 물론 선물 수요까지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신학기 자녀의 면역력을 위한 ‘홍이장군 1/2/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성장기 어린
MZ 세대의 놀이터로 주목받았던 본디의 반짝 흥행이 끝났다.본디는 1월 17일 공식 출시 이후 3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500만 회 이상 다운로드 된 화제의 SNS 앱이다. 옛 싸이월드 감성을 살린 메타버스 SNS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용자가 늘어난 것이다.그러나 개인정보 유출 의혹을 받는 중국 기업이 만들었다는 논란으로 인기는 빠르게 사그라들었다. 트루리(True.ly)가 지난해 선보인 ‘젤리’라는 앱에서 개인정보 침해 등의 논란이 있었는데, 본디 운영사인 싱가포르 법인 메타드림이 같은 해 5월 트루리를 인수해 본디를 선보인 것이다. 이런 논란에 본디코리아는 지난달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해명에 나섰지만 이용자 이탈을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래오이경제’가3월 12일부터 13일까지이틀간 홈앤쇼핑을 통해 ‘MD추천 빅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밝혔다.래오이경제는 건강과 면역력을 책임지는 다양한 건강 식품들을 선보이는 기업으로, 진액, 선식, 양배추즙, 환 등여러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평을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오는 12일, 13일에는 홈앤쇼핑에서 MD가추천하는 래오이경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가격에만나볼 수 있다.래오이경제관계자는 “3월 12일부터 13일까지 단 이틀간 홈앤쇼핑에서 래오이경제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또한 자사몰을 통해 회원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