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 전자파없는 전기장판ㆍ전기매트, 7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전자파 없는 캠핑 전기요, 전기매트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이던의 글로벌 브랜드인 ‘글루바인’이 7년 연속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을 슬로건으로하고 있는 글루바인은 ‘전자파차단 특허 열선’을 개발하여그동안 안전성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던 일반 전기요,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 성인 뿐만아니라 어린이, 노약자, 임산부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전자파차단 전자기장환경인증(EMF), 전기안전인
LG전자에서 고객 맞춤형 통합제휴서비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18개 제휴사가 참여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 2월 25일자로 런칭 1주년을 맞이한 ’LG 오브제컬렉션 클럽(LG Objet Collection Club)’은 고객이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통합 제휴 서비스다. LG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4개 분야 18개 제휴사 상품권을 증정하고, 반대로 제휴사의 제품을 구매 또는 계약한 고객에게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식으로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예를 들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가게임즈는 오는 23일 무협 MMORPG PC ‘십이지천2’의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전했다.PC게임인 ‘십이지천2’는 ㈜베가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MMORPG의 장수게임이다. 2008년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약 15년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속에서 정파, 사파, 마교 세력간의 대립으로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의 시원한 액션과 함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이번 신규서버 오픈을 통해 기존에 ‘십이지천2’를 즐겼던 유저뿐만 아니라 처음 하는 신규유저 모두에게 옛 향수와 15년간 쌓아온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베가게임즈 관계자는 “모바일게임의 과한 BM과 비교적 짧은 서비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결혼을 선택했지만 채 3~4년이 지나기도 전에 이혼소송을 진행하는 신혼부부가 적지 않다. 이처럼 단기간에 이혼하는 경우를 신혼이혼이라 하는데,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등의 문제로 갈등을 빚어 신혼부부 이혼소송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흔하다. 신혼이혼의 경우 결혼 기간이 짧아 부부 공동재산이 크게 없어 재산분할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실상은 그렇지 않다. 최근 들어 부동산 관련한 재산분할 분쟁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신혼부부 자격으로 당첨된 아파트 분양권 및 혼인하면서 매매한 부동산의 가격 상승 또는 하락 등의 이슈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부부가 공동으로 재산을 투입하여 신혼집을
관악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관악여성새일센터)가 2023 여성가족부 국비비지원 직업교육훈련 '원산지 관리사 및 FTA-PASS' 국비지원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한다.현재 모집 중인 '원산지 관리사 및 FTA-PASS' 과정은 원산지관리사 자격 취득과 FTA-Pass 과정을 컴퓨터를 통해 실제 실습하는 훈련과정이다. 자비부담금 현금 10만 원이며, 수료 및 취업 시 각 5만 원, 조기 취업 시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특히 5월 13일 원산지 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하여 자격 취득을 위한 집중교육과 자격 응시료 지원 혜택까지 제공한다.올해부터 관악여성새일센터에서 운영하는 모든 직업교육훈련은 '경력단절여성'에서 '여성'으로 참여 대상이 확대
인조잔디 조달우수업체 ㈜필드글로벌(대표 엄미정)이 한국프로축구연맹이 실시하는 “K리그 그라운드 공인제도”의 인조잔디 제품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필드글로벌은 20년 이상 인조잔디 제조업을 지속해온 중견기업으로 조달청 조달우수제품, 인조잔디 관급자재 판매부문 1위 등 인조잔디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다.이번 제품인증을 통해 ㈜필드글로벌의 인조잔디 HG-45-SEBS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국내 인조잔디 조달우수제품 중 KS기준과 한국프로축구연맹 품질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 되었다.한국프로축구연맹이 실시하는 K리그 그라운드 공인제도는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그라운드 환경개선을 위한 인
전쟁과 분쟁, 재난, 기후 위기 등으로 인해 난민을 포함한 인도적 위기에 처한 사람들의 생존과 회복, 삶의 재건을 지원하는 세계적 인도주의 기구인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IRC) 이은영 한국대표가 지난 2월 14일 KBS라디오 ‘한민족방송’의 ‘한민족 하나로’ 방송 녹음을 마쳤다. 원종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한민족 하나로’의 일요초대석에 출연한 이은영 국제구조위원회(IRC) 한국 대표는 세계적 인도주의 기구인 국제구조위원회의 역사와 함께 아시아 최초로 한국사무소를 개설하게 된 배경을 소개했다.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 1년이 지난 가운데 현재의 상황과 그간의 활동 및 튀르키예(터키)와 시리아를 강
한일전자 브랜드 PATECH는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이미용기기 (헤어 드라이어)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파테크는 1978년 창업 이례로 현재까지 헤어 드라이어, 매직기, 이발기, 면도기 등 이미용 가전제품을 전문 생산, 수출, 수입 유통하고 있는 한일전자의 대표 브랜드이다.파테크는 “장수하는 기업의 힘은 품질이다”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제품의 개발에서 생산, 유통에 이르기까지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며,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 있는 제품 개발 및 12만 rpm이 넘는 모터를 직접 개발하여 드라이어에 적용하는 등 가볍고 오래 그리고 안전하게
세계교육문화원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태극기 만들기 역사 교육을 진행하였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삼일절을 맞아 지역아동센터의 보살핌을 받는 아동 20여 명을 대상으로 태극기 만들기 역사 교육을 진행하였다. 학교 대부분은 3월 2일부터 신학기를 시작하므로 아이들은 대한민국 국경일 중 비교적 삼일절에 관한 교육을 받을 기회가 적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아이들이 삼일절에 대해 친숙하고 즐거운 방법으로 교육을 받을 기회가 필요하다.’라고 이번 교육의 취지를 밝혔다. 아이들은 태극기 및 태극기가 들어간 팽이, 부채, 바람개비 등을 만들며 태극기의 태극과 건곤감리의 정확한 형태와 의미에 대해 즐겁게 배웠고, 삼일절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지난 2월 22일부터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세계 미식 여행’ 컨셉으로 꾸민 존쿡 델리미트 홍보 부스에는 개막 첫날부터 많은 관람객이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를 대표하는 킬바사, 잠봉, 까챠토레 등의 제품을 각 나라와 연계하여 진행된 여권 스탬프 투어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평이다. 부스 이벤트에 참여했던 고객들은 ‘나라별 대표 존쿡 델리미트 제품들을 알게 되어 좋았다’, ‘여행이 고팠는데, 여권에 보딩패스 등 여행 컨셉의
안데스 테크놀로지(Andes Technology)와 IAR은 일리텍(ILITEK)의 터치/디스플레이 드라이버 통합(TDDI) SoC인 ILI6600A가 최첨단 SoC에서 차량용 기능 안전성을 지원하기 위해 Andes N25F-SE ISO 26262 인증을 받은 V5 RISC-V CPU core 및 RISC-V용 IAR 인증 임베디드 워크벤치 툴체인(Embedded Workbench toolchain)을 채택했다고 공동 발표했다. ILI6600A는 인셀 터치 컨트롤러(In-Cell touch controller)를 탑재한 고집적 비정형/LTPS/산화물 TFT LCD 드라이버이다. 안데스와 IAR의 공동 솔루션은 강력한 설계 방법론으로 ISO 26262 인증을 획득했다. 이 솔루션은 엄격한 인증 절차를 줄여 제품 출시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킨다.ILI6600A의
타미드㈜가 8년 만에 신규 CI BI 로고를 도입하고 SCENT2 비거리 향기나는 골프공 볼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다. 최근 비거리로 고민하는 골퍼나 시니어, 여성 골퍼들을 위해 비거리를 늘린 향기나는 골프공 SCENT2를 출시하며 국산 기술로 제작한 연습장 볼 등을 차례로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타미드㈜는 기세를 몰아 더욱 전략적인 브랜드 사업을 추진하고자 신규 브랜드 로고를 도입했다. 새로운 타미드㈜의 로고는 기존 필기체 형태의 로고와 달리 한 층 깔끔해진 스타일로, 모던한 감각을 담았다. 영원, 지속, 계속, 날마다라는 뜻의 히브리어에서 착안한 타미드라는 사명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CI, BI로 활용되며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르하스는 첫 컬렉션 ‘리뉴드 소티’(Renewed Sortie)의 런칭 프레젠테이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시즌 컬렉션 타이틀인 ‘리뉴드 소티’(Renewed Sortie)는 새로운 출구, 새로운 외출을 뜻하는 말로 탈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재택근무가 해제되는 상황에서 그 전 오피스에서 일하는 상황과는 달리 또 다른 형태의 오피스 룩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여 모던함에 편안함이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의 요소를 담아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르하스는 공간 안에 자연을 들인 형태로 지어진 청담동의 프레인빌라에서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르하스 관계자는 “세련된 공간에서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