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여행 어플 ‘반려생활’이 반려견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펫마사지 원데이 클래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펫마사지 원데이 클래스’는 ‘반려동물 마사지 1급’ 자격증을 가진 전문 강사의 1:1 코칭과 함께 펫 마사지 이론부터 실습까지 차근차근 배워보는 원데이 클래스다.반려견의 몸상태에 따라 근육 이완 마사지, 림프 마사지, 허브볼 마사지, 배스밤 마사지까지 반려견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근육 이완 마사지 클래스와 림프 마사지 클래스에서는 마사지 오일 10ml 만들 수 있고, 허브볼 마사지 클래스에서는 실생활에서 쉽게 마사지 할 수 있는 ‘허브볼’을 제작, 배스밤 마사지 클래스에서는 반려견의 힐링을
안동에 위치한 경북교육청이 지난 23일 친환경 전기 노면청소차 ‘크린스카이’를 투입하여 청사내 바닥관리 및 미세먼지 제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됐다. 친환경 전기 노면청소차 ‘크린스카이’는 친환경 청사관리를 위해 도입되었다. 경북교육청의 넓은 청사를 관리하는데 가을철 낙업관리를 비롯해 곳곳에 쌓인 먼지제거와 바닥 집중 관리를 위해 투입되었다. 이번에 도입된 친환경 전기 노면청소차 ‘크린스카이’는 안동시자체에 처음으로 도입된 특수전기차량으로 100%전기로 운행되는 친환경 노면 청소차 이다. 대형 호퍼통(적재용량 1.2톤)을 가진 ‘크린스카이’는 청소 뿐만 아니라 살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도로청소차로 살수차
25일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성수동 서울숲에 위치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뗄 루에브르(Hotel LOEUVRE)’를 오픈했다. 런칭 4년차인 루에브르는 핸드백과 여성의류를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2535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에서 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올해 한 해 동안 더현대 서울 첫 단독 매장에 이어,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3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서울숲 카페거리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한 ‘오뗄 루에브르’는 파리 생제르맹 거리의 한 호텔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예술을 사랑하는 파리지앵들의 감성을
베리스토어가 고객 편의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토스페이먼츠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전자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지난 8월 새로운 3.0 리뉴얼 버전을 선보인 베리스토어는 탈중앙 광고 중개 솔루션 ’바운티몰’과 글로벌 기부 소셜 미디어 ‘도네이션 월드’, P2P 디지털 NFT 마켓플레이스 ‘NFT Shop’을 운영 중에 있다.베리스토어는 이번 제휴를 통해 토스페이먼츠의 전자결제 시스템으로 실시간 계좌이체,국내 신용카드 등 다양한 원화 결제 수단을 처리할 수 있게 되며, 결제에 대한 고객 편의성을 한층 증대 하였다. 이에 따라 베리스토어 사용자는 △ 실물 기반 NFT 옥션(셀럽 애장품, 미술작품 등) △ 셀럽 타임셀링 △ NGO 직접 후원
증강현실(AR) 솔루션 기업 로로젬이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 ‘카지(CAZI)’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게임형 브랜드 체험 플랫폼은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기반으로 특정 브랜드와 다양한 게임을 접목시키고 이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이다. 이번에 출시된 카지(CAZI)는 모바일 플랫폼 내에서 게임을 즐기며 브랜드를 체험하고, 특정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환경이 구축돼 있다. 여러가지 미니 게임과 이용자의 GPS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 앱 내에서 제공되며, 특정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특히, 게임 콘텐츠 제공을 넘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가상의 아바타를 통해 제품을 직접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앰배서더인 리사와 협업을 통해 그녀의 시그니처가 담긴 시바스 18년 한정판 바틀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시바스와 앰배서더 리사와의 만남은 지난 3월에 공개된 ‘시바스 리갈 x 리사: 나의 성장 우리의 성장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 캠페인 영상에 이어 두 번째이다. 특히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시바스 18년과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인 리사의 만남은 시바스 브랜드 탄생연도와 리사의 출생년도(1997)가 같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이번 한정판 18년 바틀은 음악과 패션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감각적인 취향을 갖고 있는 리사에게 영감을 받아, 시바스가 가진 럭셔리한 무드를
ERC20 기반 플랫폼 바이카(ViCA)의 바이카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Latoken(라토큰)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달 초 Latoken거래소에서 전세계 암호화폐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열린 암호화폐인기투표 설문 이벤트에서 바이카토큰이 47%의 지지율을 얻으며 승리를 확정했다. 이에 따라 바이카(ViCA) 토큰은 거래소 상장이 확정되었다고 바이카재단 측은 전했다.바이카토큰은 2021년 6월 첫 발행된 이후 이미 LBANK, BitMart, WhiteBIT, UNISWAP 등 다수의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또한 두바이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CryptoExpo 2022에서 ‘Best BlockChain Project’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암호화폐이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대표이사 조준호)은 ‘우간다 하루곤고지역 여성 문해교육 및 자립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자립 운영지원 프로그램을 위해 하루곤고 서브카운티 2개 패리쉬(Kyakaigo, Busaiga)에 종자창고를 건축하였다. 하루곤고 서브카운티 2개 패리쉬(Kyakaigo, Busaiga)에 건설된 종자창고는 엔젤스헤이븐이 시행 중인 사업의 종자은행을 위해 건설된 것이다. 종자은행은 종잣값이 비싼 우간다 지역 특성을 고려하여 지역 농민을 위해 돈 대신 종자를 직접 빌려주고, 수확기에 저리에 종자로 돌려받는 농민 소득지원 프로그램이다. 종자창고는 대여 및 상환 종자의 저장공간, 회의실, 방앗간 공간을 구분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투다리 브랜드를 전개 중인 ㈜이원이 유튜브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한 달만에 영상 조회수가 100만회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다리 유튜브 광고 영상에서는 TV와 영화 등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박희순이 자상한 아빠로 등장해 사춘기를 겪고 있는 딸과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투다리 측의 광고 캠페인인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 투다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향후 우리 사회에서 일어나는 여러 갈등들을 따뜻하게 치유해 나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이문규 본부장은 "1987년 인천 제물포 1호점 개점 이후 35년이란 시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의 추억들이 만들어졌고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브랜드 리뉴얼과 동시에 BRTC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BRTC는 새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에서 찾은 피부 고민의 답으로 두고 지난 17년간 쌓아온 피부에 대한 연구와 제품 개발의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BRTC의 새로운 BI는 모던하고 명료한 서체와 함께 마침표를 사용하였으며, 이 마침표는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데일리 더마 브랜드의 정점이자 피부 고민의 마침표가 되겠다는 브랜드의 신념을 표현했다. 이번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 회원에게 BRTC 베스트셀링
국내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 알려진 마블러스(MARVRUS, 대표 임세라)가 2022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에서 ‘2022년 근무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2022 일·생활 균형 컨퍼런스’는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열린 컨퍼런스로 지난 23일 서울 섬유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고용부는 근무혁신 우수기업 100개사와 워라밸 실천기업 17개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2022 근무혁신 우수기업’ 수상 부문은 재택근무다. 마블러스는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근무혁신을 통해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임직원의 일과 생활이 균형을 이루는 고용문화를 선도한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재택근무’ ‘월1회 리프레시(Refresh)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들이 브랜드 리뉴얼 및 브랜드 아트 등 자사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부분에 대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대규모 브랜드가 아닌 브랜드들은 현실적으로 이런 부분에서 많은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브랜딩 및 브랜드 아트 등을 전문으로 작업하는 외주 디자인 회사들이 성황 중이다. 해당 디자인 회사 중에서 상스장르라는 디자인 회사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상스장르는 상스장르, 상스팩토리, 상스아카이브로 구성되어있으며, 기존의 브랜딩 및 기획을 넘어서 다양한 협업 등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와 연결되어 진행하고 있는 부분에서 소상공인 및 지역기업 등에서도 많은 문의가 이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쫄깃하면서 고소한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고메 베이글’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겨울 블렌드 ‘브로드웨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MZ 세대 사이 베이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던킨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고메 베이글’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의 ‘고메 베이글’을 미식이라는 의미의 ‘고메(gourmet)’ 뜻처럼 던킨의 노하우가 집약된 고품질 제품으로,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대표 제품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맛을 즐길 수 있는 상큼한 ‘블루베리 베이글’, △견과류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깜빠뉴 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