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글로벌 K-팝 그룹 NCT의 멤버 마크(MARK)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마크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The RX’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스알엑스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올해 데뷔 9년차를 맞은 마크는 음악, 퍼포먼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온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NCT, NCT 127, NCT DREAM, NCT U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강렬한 무대 존재감을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로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는 에너제틱하고, 무대 밖에서는 꾸준하고 진정성 있게 팬들과 소
가수 이현이 10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그대와〉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의 OST로 사랑받았던 류민희의 동명곡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곡이 지닌 따뜻한 감성을 이현 특유의 깊은 보컬로 재해석했다.〈그대와〉는 작곡가 라스(LAS)와 로코베리(ROCOBERRY)가 공동으로 작업한 발라드로, 피아노 중심의 섬세한 멜로디와 따뜻한 코드 진행이 특징이다. 일상의 작은 위로를 담은 노랫말과 감성적인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한층 더 깊은 울림으로 돌아온다.이현은 원곡의 서정적인 감정선을 존중하면서도 자신만의 해석을 더해 곡의 감정선을 새롭게 구성했다. 절제된
중앙대학교(다빈치) 창업보육센터는 10월 23일(목), 대학이 보유한 첨단 기술을 지역 기업에 확산하고 산학협력 기반의 기술창업을 촉진하기 위한 ‘2025 CAU Tech-Connecting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앙대 다빈치 RISE 사업단과 공동으로 주최·주관했으며, 경기도지정형창업혁신공간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지역 산업 혁신의 실질적 거점을 강화했다.중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경기도지정형창업혁신공간 사업을 통해 창업기업 대상 창업아카데미, 창업캠프, 글로벌 진출, 제조공정개선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RISE 사업과의 유기적 연계를 통해 기술기반 기업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고령화 시대, 시니어 주거 공간의 개념이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노년층의 생활 패턴과 감성을 반영해 탄생한 ‘아우름 레지던스 잠실’이 오는 29일 홍보관을 개관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시한다. ㈜홈플릭스(의장 서동원)가 개발한 이 소비자 주도형 레지던스는 이미 예비입주 신청이 정원의 3배수를 초과하며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아우름 레지던스’는 1,300여 명의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한 대규모 설문조사에서 출발했다. 홈플릭스는 생활패턴, 조명 습관, 감정 반응 등 심층 데이터를 분석해 기존의 공급자 중심 설계에서 벗어났다.서동원 의장은 “설문 데이터를 그대로 도면에 반영, 생활의 언어를 건축의 언어로 치
직장인을 위한 실전 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대표 이정환)이 2025 하반기 테크 부문 리드급 집중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월급쟁이부자들은 종합 자산형성 플랫폼 도약을 본격화하기 위해 집중 채용을 기획했다.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IT 역량 강화는 물론, 플랫폼 중심의 비즈니스 확장에 속도를 더할 방침이다. 모집 분야는 △CPO △PO 리드 △프론트엔드 개발 리드 △백엔드 개발 리드 △데이터 분석 리드 등 5개 프로덕트 관련 직군이다. 집중 채용 기간은 내달 14일까지이며, 월급쟁이부자들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월급쟁이부자들의 리드급 인재상은 고객 가치를 중심에 두고 문제를 정의하며, 실행력을 통해 임팩
AI 청각기술 전문기업 ㈜오디스랩이 주관한 ‘2025 보청기 리더스 포럼’이 지난 20일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행사는 전국 하나히어링 보청기센터 원장단이 한자리에 모여, 이명 완화·난청 개선·AI 피팅 기술 등 실제 환자들이 겪는 문제 해결 방안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이번 포럼은 단순 강의가 아닌 지식 교류형 포럼으로 진행돼, 현장 원장들이 직접 경험한 보청기 피팅 노하우와 임상 데이터를 공유하며 전국 센터의 청각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이번 포럼은 6개월간 이어지는 시리즈 포럼의 첫 회차로, AI 청각재활 표준화의 출발점으로 평가받고 있다.첫 회차에서는 ▲편측성 난청(한쪽 귀만 들리지 않는 난청) ▲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배우 하석진, 이시원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 리프레시와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이번 광고는 IPTV와 CGV 스크린 광고를 통해 공개되어, 기존 온라인 중심 채널을 넘어 보다 다양한 매체에서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확대한다.듀오 측은 “하석진의 지적이고 세련된 이미지가 듀오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이시원의 창의적이고 이성적인 매력이 듀오의 스마트한 결혼 매칭 서비스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하석진은 한양대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지성파 배우로, 드라마 《혼술남녀》, 《1%의 어떤 것》 등에서 로맨틱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tvN 《문제적 남자》 고정 출연을 통해
글로벌 Web3 생태계의 차세대 협업 인프라로 주목받는 ‘Common’이 자체 토큰 $Common을 10월 27일에 상장하며 본격적인 시장 확장을 예고했다. 이번 상장은 Bybit Spot, Binance Alpha, Binance Futures, MEXC, Kucoin 등 세계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상장 직후 전 세계 이용자들이 거래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Common은 다양한 Web3 프로젝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온체인 협업 플랫폼으로, 토큰발행, 커뮤니티 구성, 콘테스트, 거버넌스, 추천 등 모든 기능을 하나의 Web3 네이티브 허브내에서 실행할 수 있다.Common은 Web2 로그인 및 Web3 지갑 연결을 모두 지원하며 UI/UX를 최적화함과 동시에 사용자의 모든 활동을 블
eSIM 공급업체인 가제트코리아는 27일, 총 110억 원 규모 이상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eSIM 시장 내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작년 4분기부터 최근 투자 유치 완료까지 나이스투자파트너스-SK증권,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키움인베스트먼트, 스틱벤처스, KB증권-키로스벤처스, 뮤렉스파트너스, IBK기업은행, NBH캐피탈, 인터밸류파트너스 등 국내 주요 재무적 투자사들 및 해외 협력사도 전략적으로 투자에 참여했다. 앞서 가제트코리아는 2022년 시드 투자 유치를 시작으로, 2023년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뮤렉스파트너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하이트진로, 홈앤쇼핑 등으로부터 추가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이번 투자를 포
문자 한두 번, 선물 한 번쯤은 괜찮다고 생각했다면, 이쯤에서 그 행동이 어디까지 허용되는 것인지 다시 되짚어 볼 필요가 있다. 스토킹 범죄는 단순히 악의적인 괴롭힘에 국한되지 않는다. ‘관심’이라는 이름으로 행해지는 반복적 접촉과 접근도, 상대가 불쾌하거나 두려움을 느꼈다면 법적으로 스토킹으로 처벌될 수 있다. 2021년 시행된 「스토킹처벌법」은 그러한 일상 속 접촉에 분명한 선을 긋고 있다.이 법은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는 반복적 접근 또는 연락 시도’를 스토킹으로 정의한다. 문자, 전화, SNS, 선물, 직접 방문 등 행위의 수단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기준은 상대가 ‘그만하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무시하고
차돌박이 전문 브랜드 이차돌이 고객 참여형 이벤트 ‘먹잘알 콘테스트’의 최종 시상식을 열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브랜드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심사는 1차 내부 심사와 2차 전국 가맹점 점주단의 공정한 평가로 진행됐으며, 창의성과 완성도, 주제 표현력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응모작이 대상(1등)으로 뽑혔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 7’이 경품으로 전달됐다.이차돌 관계자는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 덕분에 콘테스트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
프로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인테리어, F&B 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운영 중인 ㈜비엔엠컴퍼니가 함께하는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지텍G(Logitech G)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 ‘Logitech G PLAY DAYS’를 단독 진행한다.‘Logitech G PLAY DAYS’는 매년 가을 전 세계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로지텍G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PLAY MORE, SAVE MORE’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게이밍 기어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국내 PC방 브랜드 중 유일하게 레드포스 PC방이 단독 참여해 전국 단위의 특별 행사를 선보인다.레드포스 PC방은 농심 레
전 세계에서 가장 매혹적인 하이 주얼러로 불리는 그라프(GRAFF)가 2025년 10월 15일, 서울 신세계 본점 신관 1층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이번 오픈은 국내 8번째 공식 부티크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절대적 아름다움’의 미학을 한층 깊이 있게 담아낸 공간이다.새 부티크는 약 58㎡ 규모로, 외관은 키네틱 아트(Kinetic Art)에서 영감을 받아 볼록하고 오목한 형태의 ‘그라프 아이콘(GRAFF Icon)’이 교차하는 입체적 물결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반투명한 ‘핀(Fins)’ 구조는 매장 내부를 은은히 드러내며, 그라프만의 예술적 리듬과 현대적 감성을 조화롭게 보여준다.내부는 브랜드 고유의 청자빛(Celadon) 톤으로 통일돼 있으며,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