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람DNC(가람디앤씨) 그룹이 경기 시흥시가족센터를 찾아 시흥다문화엄마학교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사회 나눔활동을 이어갔다. 시흥시가족센터가 주최, 시흥다문화엄마학교 주관으로 시흥다문화엄마학교 이남형 후원회장, 김형수 이사장, 오재곤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시흥다문화엄마학교 후원금 전달식'에서 가람DNC 그룹 최세연 총괄대표이사는 가족센터를 통해 다문화엄마학교 교육사업 등 여러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센터 측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후원금이 전달된 시흥다문화엄마학교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결혼 이주 여성들의 정착을 돕고 있는 곳으로, 그간 6기에 걸쳐 총 5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고 이 중 41
▲기획처장 이정재(고충상담센터장 겸직) ▲교무처장 김선아 ▲입학홍보처장 이창우(재난관리연구원장 겸직) ▲학생처장 조문기(장애학생지원센터장 겸직) ▲미디어정보처장 김정수 ▲총무처장 최현관 ▲산학협력단장 정병욱(평생교육원장 겸직) ▲교수학습지원센터장 이은실 ▲미래군인재학습센터장 허흥무 ▲인권·양성평등센터장 엄미선 ▲인문예술학부장 유명환 ▲휴먼서비스학부장 김영심 ▲융합자산관리학부장 이진희 ▲ICT·도시인프라공학부장 배윤선
로이체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스누피 액자 스피커’를 출시했다.귀여운 액자 디자인으로 제작된 ‘스누피 액자 스피커‘는 무드등 기능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만화 속 한 장면 같은 찰리 브라운 (Charles Brown)과 루시(Lucy), 스누피(Snoopy) 캐릭터가 포인트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핸즈프리로 활용할 수 있는 스누피 액자 스피커는 충전 후 50% 볼륨 사용 시 음악을 연속으로 8시간 재생 가능하다. 무드등으로 단독 사용 시 약 15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와 3단 조절 가능한 LED 램프
해외 의치약대 전문교육원 팜메디랩은 영국 약대와 의대 입학부터 재학생과정, 졸업 후 약사, 의사로서 취업에 이르는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를 2월 11일(토)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직 영국 약사 및 의사를 초대해서 진행되는 금번 온라인 설명회는 영국 명문 약대인 University College London을 졸업하고 현재 영국과 한국 약사로 활동 중인 Scott Kim 약사와 영국 최고 의대인 Imperial College London을 졸업하고 현재 영국과 한국, 그리고 싱가폴 의사로서 활동 중인 Audrie Lim 선생님을 초대해서 기존 유학원이나 인터넷으로 접할 수 없었던 가장 현실적이면서 실질적인 영국 약대, 의대에 대한 정보를
인공지능(AI), 로봇, 빅데이터 등 첨단기술이 우리생활과 일자리에 접목되면서 수리과학 및 공학교육(STEM)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환경과 시대의 변화에 맞는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절실한 가운데, 융합교육(STEAM)으로 학생들을 길러내는 엔지니어스 클럽이 2023년 첫 학기를 2월 27일에 개강한다.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엔지니어스 클럽은, 미국에서 시작되어 현재까지 34개국 150여 지역에서 35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미국의 대표적인 STEM 교육 브랜드인 ‘엔지니어링 포 키즈(EFK, Engineering For Kids))의 다양한 공학/과학 커리큘럼을 이어가고 있다.EFK의 스팀(STEAM) 프로그램을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반갈샷’ 열풍을 일으키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이번에는 귀엽고 유니크한 손잡이병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가공유 3종을 출시하며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한다. 연세유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세가지 맛으로 연세유업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진한 맛을 자랑한다. 가장 먼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진한 초코우유의 달콤함 속 은은한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을 지닌 프리미엄 초코우유다. 연세유업은 진한 맛으로 소문난 연세 마카다미아 초코우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23년 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데일리 캐주얼 웨어로 구성된 ‘FOR EVERY NEW DAY’ 봄 룩북을 공개했다.룩북을 살펴보면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가 들어간 23 봄 신규 아이템들을 필두로 매일 입어도 즐거운 뉴 베이직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자유분방한 레이어드 및 셋업 룩의 편안함을 함께 담아냈다.제품에서는 믹스된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하프 집업 셋업, 적당한 기장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자켓 혹은 경량성과 방풍성이 뛰어난 바람막이 셋업, 어센틱 로고와 시그니처 C 로고를 포인트로 한 후디 아이템들을 눈여겨 볼 만하다.이외에도 이
경기도 의왕시 소재 천연발효화장품 전문 회사 레베코코(대표 이상호)가 지난 30일 프랑스 파리 샤넬 본사에서 신제품 개발 담당자들과 미팅을 진행했다.본 미팅은 지난해 10월 첫 화상상담을 통해 만남을 가진 후 3개월 만에 파리 본사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레베코코는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매진했으며, 그 결과로 명품 브랜드 샤넬과의 만남까지 성사시키면서 K-뷰티 기업에게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레베코코 이상호 대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에서 제품 성능에 높은 만족감을 갖고 있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중소기업이라도 실력과 열정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반드시 좋은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Natural archiving 컨템포러리 여성복 ‘나인(NAIN)’이 23년 봄 캠페인을 오픈했다. “TAKE YOUR TIME IN THE ATELIER” 이라는 컨셉을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과 일상의 자신감, 여유로운 삶을 통해 담아낸 휴식과 같은 힐링 무드를 나인만의 감성을 녹여 새롭게 제안한다.23 봄 컬렉션에서는 감성을 풍요롭게 만들고 스타일의 다채로움을 통해 나인만의 새로운 영감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봄 시즌부터는 패션 뿐만 아니라 아트, 라이프스타일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브랜드 아카이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시즌에는 나인의 아틀리에 감성이 담긴 유니크한 “Atelier Nain 009.”을 개발하여 먼저 선
코리아리크루트(대표 김덕원 대표)가 몽골 민족대학교 전 총장 겸 몽골국립과학기술대학교 석좌교수로 재직 중인 손문 총장(구명 손윤선)과 ‘한-몽 뉴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인 학부・석사・박사과정운영 ▲몽골유학생 유치사업 ▲몽골유학생 취업지원 사업 ▲한국인 의과대 입학희망자 대상 몽골 의대 석⋅박사과정 운영 ▲그 외 양 기관의 이해관계 증진을 위한 취업교육을 확대하여 양국이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교육기관 설립 등 한국과 몽골 간 다양한 비즈니스 추진을 합의하고,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협약에 잎서 손문 총장은 코리아리크루트 교육장 및
유해가스 저감 시스템 및 액체 공급 시스템 기업 씨에스케이㈜(이하 CSK)가 2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세미콘 코리아 2023’에 참가한다.이번 전시회에 반도체 제조 산업 내 탄소 저감과 ESG 활동에 대한 협력을 강조하는 ‘sustainability through collaboration’이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참여를 진행 한다고 한다.CSK는 1997년부터 반도체 공정에서 발생되는 폐가스를 정화하는 친환경 가스저감장치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현재 전 세계에서 대두되고 있는 기후변화와 탄소저감에 발맞춰 이번 전시회에서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차세대 비연료 가스저감장치인 ‘Protron’을 공개한다. Protron은 CVD, D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가 오는 2월 1일 신규 향 시트러스 문 2 SKU(오 드 퍼퓸25ml, 퍼퓸 핸드 크림50ml)을 출시했다. ‘시트러스 문’은 작년 한 해 동안 선보인 총 세 가지 향 <01 텐더 우드, 02 자스민 머스크, 03 파우더리 로즈> 다음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향이다. 이번 ‘시트러스 문’ 향은 기존 향들과는 또다른 향조로 오렌지, 레몬 등 프루티한 시트러스 계열 향이다. 작년 7월 파우더리 로즈 향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향인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퍼퓸은 지난 출시한 오 드 퍼퓸(Eau De Perfum)과 같은 종류로, 오드뚜왈렛보다 향이 더 오래 지속된다. 신규 향인 ‘시트러스
똑똑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체리슈머’ 소비자가 찾는 모다아울렛은 ‘체리슈머’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까지 성황리 진행한 ’누구나 5천 원 증정’에 이어 오는 2월 5일까지 실시하며, 모다 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5천 원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페이(머니) 간편결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곤지암, 오산동탄, 순천, 시흥점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 원을 증정하고 이 외 지점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측은 계속되는 경기 침체와 고물가에 급격히 오른 난방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