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코리아 대표 김한철이 성수동에 UFC SPORT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파티를 지난 20일 진행했다. 올해 4월 압구정 도산1호점에이어 젊은 MZ세대들의 마음을 잡기위해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성수에 120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성수동이 과거와 미래의 시공간을 넘나들듯, UFC 성수점도 낡은 것과 UFC 새로운 것의 융합적인 모습으로 브랜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디자인했다. UFC성수점에서는 이를 위한 프리미엄 블랙 라인부터 라이프 스타일의 화이트 라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레드 라인까지 다양한 UFC SPORT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정식 오픈을 앞두고 지난 20일 UFC SPORT 모델 YGX 권트윈스(권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하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목표로 이번에 새롭게 공식몰을 개편하게 됐다고 밝혔다.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리뉴얼 된 공식몰에 방문하면 △제품유형별 △브랜드별 △CKD 라인별 제품들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렬되어 있다. 소비자가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 아울러,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크림’과 원조 목주름 크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집중크림
종합교육기업 (주)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주)에듀윌에 따르면 기초용어집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자동암기 MP3 파일’도 추가 제공한다. 해당 파일은 단기간에 복습을 진행하기에 최적화된 학습 컨텐츠다. 기초용어집과 MP3 파일은 매일 300명에게 제공되며 당월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기초용어집’에는 10개년의 기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실제 시험에 자주 출제된 700개의 필수용어가 수록돼 있다. 더불어 수험생의 이해도 향상을 위해 판례도 상세히 담겨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복습 및 심화 학습도 순차적으로 진행
유사강간은 법제화가 뒤늦게 이루어진 성범죄로, 강간이나 강제추행과 달리 일반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2012년 신설된 유사강간은 폭행이나 협박으로 사람에 대해 구강, 항문 등 성기를 제외한 신체의 내부에 성기를 넣거나 성기나 항문에 성기를 제외한 신체의 일부나 도구를 넣은 경우 성립한다. 강간에 비해 처벌 수위가 낮지만 강제추행보다는 죄질이 나쁘기 때문에 2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한다. 유사강간 규정이 생기기 전 유사강간행위는 강제추행으로 처벌해왔다. 강제추행은 폭행이나 협박으로 사람을 추행하는 범죄로, 이 때 말하는 추행이란 객관적으로 일반인에게 성적 수치심 또는 혐오감을 들게 하고 선량한 성적 도덕관
30년 전통의 면(麵)식 문화 대표기업 면사랑이 최신 외식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에 박차를 가한다.특히 면사랑이 주력하는 외식 트렌드는 ‘로컬의 맛’으로 전 세계를 방문하며 최고 식재료를 직접 소싱한다. 특히 파스타는 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해 이탈리아 명가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최고 품질의 파스타면, 올리브 오일, 토마토홀 등을 직접 공급받고 있다.이런 혁신은 소비자 만족도 상승으로 이어진다. 일본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차슈 돈코츠라멘은 현재 면사랑 자사몰에서는 평점 4.8 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쿠팡에서는 1천개 이상의 리뷰가 달렸다.면사랑의 세계 맞춤형 전략은 냉동 용기면으로도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가 앰버서더인 배우 김다미와 함께한 2023 봄-여름 패션쇼 참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비하인드 스토리는 지난 9월 쇼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를 찾은 김다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펜디에서 아이코닉한 바게트 백의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스페셜 컬렉션을 착용한 김다미는 특유의 당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뿜어냈다. 특별히 쇼 참석 시, 펜디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 특유의 테일러링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그레이 재킷 룩에 펜디의 아이코닉한 핑크 시퀸 바게트 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
‘글루업’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가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메디로그는 이달 페퍼저축은행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에 메디로그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AI 페퍼스 선수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시작되는 2022-2023 V-리그를 기점으로 메디로그의 제품을 후원 받으며 경기에 나서기로 했으며, 양사는 팬들과 브랜딩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 메디로그는 AI 페퍼스의 공식 후원사로 국가대표 한팩 비타민인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비롯해 올라운드 아미노산 등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대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엑셀금융서비스가 내방형점포의 지속적인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내방형점포는 일종의 오프라인 보험스토어을 말한다. 엑셀금융서비스는 2020년 10월 엑셀금융프라자 보험365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신도림 2호점, 서울 강서 3호점, 천안 4호점에 이어 2022년 10월 보험365 충주 5호점까지 지속적으로 점포를 추가 오픈하고 있다. 엑셀금융서비스 관계자는 “비대면 보험 가입이 있지만, 고객 스스로 적극적으로 보험을 관리하려는 소비층은 항상 존재한다고 생각된다. 스스로 내방형점포를 찾아 본인의 재무설계를 의뢰하는 고객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하고 시장 선점을 위해 내방형점
장원교육의 환경 교육 프로그램 레인보우가든이 가을을 맞아 ‘가든 전시회’ 행사를 실시한다. 장원교육 레인보우가든은 영유아들이 자연과 친숙해지고 환경 인식 개선을 돕는 교육기관용 환경 교육 프로그램이다. 텃밭과 정원 가꾸기, 반려식물 키우기 등 친환경적인 교육으로 생명과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환경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가을을 맞아 레인보우가든이 ‘가든전시회’ 체험과 ‘미니 테라리움 만들기’ 활동을 제공한다. 가든전시회는 가을 정원을 산책하며 단풍이 든 나뭇잎, 열매, 꽃의 변화를 관찰하고 수집한 자연물을 이용하여 액자, 새집, 선캐쳐 등을 만들어 전시해보는 행사다. 특히 수집한 나뭇잎을 동물
메타 플랫폼 개발기업인 주식회사 스카이클래스는 2022년 8월, 대구광역시 주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으로 개최된 제43회 대구스타트업 리더스포럼에 참가하여 기업의 잠재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대구스타트업 리더스포럼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투자 연계 및 매칭 투자를 통해 성장을 지원하고 엔젤 투자 활성화 및 투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마련된 투자설명회이다. ㈜ 스카이클래스는 창업한지 1년도 되지 않은 스타트업이지만 학부모, 학원 경영자, 학생 등 학원 구성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학원 관리 토탈 솔루션 어플리케이션‘스카이클래스(SKYClass)’개발 및 운영을 통해 어플리케이션
다양한 무료 MBTI 성격검사 유형 테스트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끌림력 테스트가 출시된다. 끌림력 MBTI 테스트는 개인 성향별 매력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16가지 테스트다. 끌림력 성격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날, 친구가 나오라고 한다면?'을 비롯해서 친구가 1년동안 사귄 애인과 이별한 상황, 다른 사람들이 내 친구의 뒷담화를 하는 상황, 한껏 꾸미고 온 친구를 만난 상황 등 12가지 문항이 나온다. 모든 질문에 선택을 마치면 자신만의 끌림 대장유형을 알려준다. 내 갈길 가는 '독고대장'과 하자는 대로 절대복종 '노예대장', 논리사고력 만땅 'AI대장'과 사소한 것도 예민한 '예민대장' 그리고 빈틈많은 실수투성
국내 이너웨어브랜드 슈앤메그는 '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 제작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중국 산토시 소재의 생산공장 만리회와 계약을 체결한 슈앤메그는 1년의 개발기간 끝에 '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 제작에 성공했다.라이트3D 노와이어브라' 전용 금형은 곡면 부분을 세심하게 작업한 방사형 슬릿으로 가슴을 잘 모아주고 들뜨지 않게 해준다.관계자 측은 "특수 금형제작으로 더욱 가볍고 가슴을 잘 지지할 수 있는 브라를 출시하여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22FW 캠페인 영상 ‘SHOW’를 공개했다.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이번 캠페인 필름은 흑백의 강렬한 대비와 시크한 무빙으로 영상미를 고조시켰다. 메트로시티의 FW 캠페인 타이틀 ‘GOLDEN CHAIN FOR LOVE’를 맨즈 시티룩에 담아낸 RTW는 흑백 필름 속에서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런칭 30주년을 기념해 빅사이즈 쇼피스로 제작된 ‘맨즈 크로세비아 토트백’은 세련된 무게감을 더했다. 메트로시티의 하이엔드 레더에 이탈리아어로 ‘교차로’를 뜻하는 크로세비아 퀼팅이 적용되어 이탈리아 피렌체 장인들의 손을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