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를 공개했다.꼬메뜨 콜렉티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으로, 독창적인 비전과 신선한 감각으로 뷰티를 다루는 아티스트들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합류하게 된 아티스트는 에미 드라메(AmmyDrammeh), 세실 파라비나(CecileParavina), 발렌티나 리(Valentina1121Li)로, 각자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며 협업을 향한 열정으로 영감을 선사하고 있다. 꼬메드 콜렉티브는 샤넬 컬러 팔레트와 쉐이드를 확장하고, 기존 아이코닉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여 샤넬 하우스의 창의적 언어를 더욱 풍부하게 재구성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3인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메이크업 파트너로
제니아 일렉트로닉스가 지능형 통합 플랫폼을 활용하여 기계가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동시에 실시간으로 이상 징후를 파악해 조치를 취함으로써 최고의 성능으로 향상시키는 ‘지능형 예지보전 시스템’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오늘날 제조업 생산공정 고도화로 대부분의 작업 공정을 기계가 처리하는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정확하고 안전한 설비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설비의 이상을 감지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이 국가적 핵심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제니아 일렉트로닉스의 지능형 예지보전 시스템은 빅데이터, 인공지능, IoT 기술 등 첨단기술을 공장과 기계 전반에 걸쳐 접목시킴으로써 생산관
전통 음식 명가 사옹원(대표 이상규)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잡채호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국민대표 간식인 호떡은 고소한 견과류의 쫄깃한 맛과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는 메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사옹원 잡채호떡은 신선한 야채와 당면으로 속을 가득 채우고 철판에서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튀기듯이 구워 길거리 호떡 추억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든지 남대문 시장의 길거리 호떡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사옹원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호떡 라인의 신제품으로 앞서 출시된 길거리 호떡 맛을 그대로 재현한 꿀호떡과 씨앗호떡은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오는 11월 11일까지 ‘2022 IPTV광고 제작·송출 사업’에 참여할 소상공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KT의 협력으로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해당 사업은 △2020년 200개사 △2021년 300개사 △2022년 740개사의 소상공인 제품을 지원하며 매년 확대 운영 중이다. 사업에 참여한 소상공인에게는 IPTV 광고의 제작부터 송출까지 지원한다. 소상공인이 판매하는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15초 내외의 영상 광고를 제작하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상공인의 소재지를 고려한 지역 내 타깃을 설정한 뒤 약 13만 회의 송출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소상공인의 자부담 비용은 없으며, 영상 원본을 받아 지속적인 홍보 콘
남녀가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확실한 이유는 상대방의 외도이다. 불륜, 즉 외도 행각은 부부 사이 신뢰를 깨뜨리는 것으로 배우자가 아닌 다른 이성과 부정한 행위를 저질렀음으로 부부의 정조의무, 성적 순결의무를 충실히 하지 않은 명백한 이혼 사유이다. 가정주부 B씨는 회사원 P씨와 결혼 20주년을 맞이한 해에 남편이 거래처 직원 A씨와 외도를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이혼 소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상간녀 소송도 제기했다. B씨가 제기한 상간녀 위자료청구소송에 대해 인천가정법원은 A씨가 B씨에게 위자료 1,500만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만약 상대 배우자가 외도를 저지른 사실을 알
2022년 F/W 웨딩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이번 박람회는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였으며, 디아몽·아뜰리에레이나·마리스포사 등 다양한 웨딩&혼수업체가 참여하면서 예비 부부들의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도울 예정이다.본 박람회는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분들에게는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부대비용 할인, 최대 30만원 계약금 지원과 함께 현장에서 웨딩홀 계약 시 신혼부부 그릇세트 4p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드레스 대여 이벤트 진행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관계자는 “많은 웨딩&혼수업체가 참가하여 예비부부에게
서민과 소상공인을 울리는 금융 사기 수법이 점점 더 교묘해지며 다양한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다. 단순히 금전 피해를 입은 피해자뿐만 아니라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범죄에 연루되어 처벌을 받게 되는 경우도 비일비재하다. 설령 ‘모르고 한 일’이라 하더라도 법을 어긴 이상 형사처벌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흔히 발생하는 사건 중 하나가 자신 명의의 휴대전화를 타인에게 양도하는 일명 ‘휴대전화 대출’이다. 휴대전화를 본인 명의로 개통해 넘기기만 하면 현금을 지급한다며 피해자를 유혹하는 광고 문구를 인터넷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한 실업자, 사회초년생 등이 이러한 광고를 보고 현혹
서울시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2022 Beauty Trade Show’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2 Beauty Trade Show’는 지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2관에서 서울 소재 뷰티 중소기업 200곳, 국내외 바이어 300곳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소재 뷰티기업의 B2B 및 B2C 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본 행사는 △온·오프라인 수출 상담회 △해외 라이브커머스 △수출 컨설팅 △뷰티 상품 쇼룸 등으로 구성됐다.먼저 18개국, 300개의 국내외 바이어사가 참가한 온·오프라인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BOBSNU)에서 밥스누 공식몰과 공식스토어를 통해 ‘고단백 약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단백 약콩두유’ 24입 또는 ‘순하고 진한 약콩두유’ 20입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약콩 프로틴바’를 선착순(300명)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해당 행사는 밥스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 중인 ‘약콩이랑 #오운완 챌린지’ SNS 인증 이벤트 호응에 힘입어 실시하게 되었다.약콩 프로틴바는 밥스누가 추천하는 고단백 저당설계 식단관리 조합의 약콩 고단백 패키지로, 건강한 식단 구성으로 간단한 한 끼 식사대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단백 약콩두유’는 강원도 평창에서 자란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했다. 서양자두 비타캡슐 클렌징폼은 레몬의 150배에 해당하는 양의 비타민을 함유한 서양자두추출물과 비타민 캡슐로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톤과 피지, 모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어 까만 모공을 개선해 주는 ‘모공토닝폼’으로 불리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 후 10일 연속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랭킹 1위 및 판매랭킹 3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뉴트리시아가 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세상의 문을 여는 엄마의 여정을 초대합니다’라는 주제로 마련한 ‘압타클럽 위케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의 평생 건강과 발달을 결정짓는 생애 첫 1,000일의 중요성에 대해 알린다는 취지로 전개됐다.압타하우스에서는 사진전 개최와 함께 즉석 포토존, 카페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를 선사했다. 특히, ‘위케어(WECARE)-1000일의 여정’ 사진전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직접 기록한 작품 100점을 전시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압타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국내 의료 전문가들과 토크쇼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
디자이너 수제화 브랜드 튜페이스(TUFEIS)가 2022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신제품은 ‘2022 서울특별시 성수수제화 활성화 지원사업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상품제작’의 일환으로 제작을 진행했다. 성수 수제화 이미지를 리브랜딩 하고자 성수 수제화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티스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프로젝트로, 튜페이스와 1S1T Youngmin Kang(강영민 작가)이 만났다. 협업을 거친 이번 FW 시즌 신제품은 신제품은 비정형 곡선에서 영감을 받아 무한한 조형미를 이룬다. 특히 원자재 형태를 독창적인 관점으로 해석하는 작가에 의해 심미적 요소가 더해져 로퍼, 부츠, 슬립, 펌프스, 슬링백, 플랫 등으로 구성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2FW 시즌, 새로운 플리스 컬렉션을 공개했다.이번 플리스 컬렉션은 ‘Fleece, Show Yourself (너의 플리스 스타일링을 보여줘)’ 슬로건을 메시지로 담아 각자의 개성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한 여러 스타일링을 담아냈다.룩북을 살펴보면 모델 5인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 매치하여 색다른 매력으로 연출되는 커버낫 플리스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웨어러블한 플리스 집업 자켓과 카라리스 플리스 그리고 리버시블로 양면 착용이 가능한 쉐르파 집업, 카라리스까지 다양한 플리스 라인을 통해 룩을 완성했다. 제품에서는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등 차분한 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