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고기능성 선 케어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선 케어 3종은 ‘선크림 멀티퍼펙션’, ‘선세럼 브라이트닝’, ‘선스틱 파워풀쉴드’로 선호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선크림 멀티 퍼펙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 노화를 방어하고 케어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정관장 홍삼에서 추출한 ‘조사포닌’과 ‘장벽강화농축액’을 최적으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스킨케어 성분인 사포닌베일(Saponin Veil)™이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 준다. 차세대 제형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와 크림의 하이브리드 제
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주최의 ‘프리뷰 인 서울 2022’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에 GRAPHENE을 활용한 원사와 원단을 제안한 ‘네오엔프라’의 부스는 큰 주목을 받았다.올해로 23회째를 맞이하는 ‘프리뷰 인 서울’은 지난 8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어 친환경, 리사이클 및 기능성 제품 등 섬유패션산업의 전 분야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보였다. 총 350개 사, 550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전시회로 개최되어 섬유, 패션, 디지털 융합 전시를 통해 섬유패션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는 전시장 내 Digital/Sustainable 특별존을
글로벌 수면솔루션 브랜드 레즈메드헬스케어가 수면무호흡증 환자를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커넥티드케어 서비스(Connected Care Service)’를 제공한다. 환자관리 시스템 ‘에어뷰(AirView)’와 수면관리 어플리케이션 ‘마이에어(myAir)’로 구성된 레즈메드 커넥티드케어 서비스는 의료진과 환자가 수면 기록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레즈메드의 차별화된 커넥티드케어 시스템은 환자의 양압기 치료 순응도와 효과를 높이고 의료진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효율적으로 환자를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환자 관리 시스템인 ‘에어뷰’를 통해 치료 내역과 순응도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병행수입 없는 100% 공식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 CATCH FASHION)이 글로벌 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New Arrivals We Love’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은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과 공식 제휴를 통해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캐치패션의 강점을 활용했다. 브랜드 공식 유통 및 판권을 가진 각 파트너사에 입고되는 신상품이 캐치패션에서 실시간 연동되어 상품 가격 변동 및 재고 여부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캐치패션은 기획전을 통해 유명 명품 브랜드 외에도 해외에서 주목하는 다양한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가을 시즌 눈여겨 볼 신상품으로 남성은 △이지 갭 엔지
스킨케어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공동 설립자 장동훈, 양태오)가 ‘2022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 전시에 참가한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2022 인터참코리아’는 국내에서 열리는 대규모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로 오늘부터 9월 23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해외 뷰티업계 관계자에게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해외 진출 등의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자 참가한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과 최신 의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장동훈 한의사가 한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다년간 연구 개발
인하대학교 식품영양학과가 학과 설립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9월 17일 인하대 60주년 기념관 월천홀에서 동문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학과가 개설된 1982년도부터 2022년 신입생에 이르기까지 모든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동문회에는 지난 40여 년간 올바른 식문화 확립을 통해 지역사회 및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해온 식품영양학과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새로운 비전과 미래를 도모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18학번 김민우 학생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동문회에는 지난 40년 동안 동문들의 버팀목으로서 학과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82학번 김천미, 유은금, 임현숙, 조순희 동문과 83학번 김복순, 함영만 동문에게 감사
영남대학교 청년희망 Y-STAR 사업단(이하 사업단)이 지난 16일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정문 일대 및 벤처창업관 내 청춘꿈지락 공간에서 ‘제3회 Y-STAR와 꿈꾸라’ 행사를 개최했다. 사업단은 2020년 경상북도 ‘청년 행복 뉴딜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산시 ‘청년희망 Y-STAR 프로젝트’의 수행을 위해 출범하였다. ‘청년희망 Y-STAR 프로젝트'는 영남대학교 경산캠퍼스 일대에 경산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청년 거리를 조성하여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우수인재 지역 정착을 유도해 지역 청년 중심의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사업이다. ‘Y-STAR와 꿈꾸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보이는 라디오'를 컨셉으로, 지역민 및
바워스앤윌킨스(Bowers&Wilkins)가 오는 24~25일 이틀간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코리아 2022 (Ultra Korea, UMF Korea)에 파트너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바워스앤윌킨스는 영국의 하이파이 오디오 제조 업체로 지난 30년간 하이엔드 스피커 시장의 선두를 유지해 온 브랜드이며 전 세계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스피커를 제조하는 업체로 꼽힌다. 최근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이어폰, 무선 헤드셋 등 젊은 세대들을 타게팅 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바워스앤윌킨스는 울트라 코리아 2022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많은 소비자들이 바워스앤윌킨스의 제품들을 경험할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수원 최대 규모의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금일 수원역 앞 수원메쎄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이번 코베에서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로는 △브라이텍스, △에그2 △오이스터, △줄즈, △알집매트 △마더케이, △밤부베베, △유팡, △블루래빗 등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100여 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매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 시 즉시 할인되는 코베쿠폰과 상품권이 이번에도 진행되어 사용 가능 브랜드에 따라 온·오프라인 최저가, 코베 초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많은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현장 참여 이벤트로는 예비·육아부모에
블록체인 NFT랜드 플랫폼인 Diviland(디비랜드:DVLD)가 글로벌 NFT 랜드 거래 본격화를 앞두고 있다. 디비랜드는 혁신적인 NFT 랜드 거래 방식을 채택했다. 기존 부동산경우 대형 물건의 경우 분할매도/매수가 불가능하며 거래가 된다 하더라도실시간 투명성이 떨어지고, 그 방식 자체가 복잡하고 보수적이라 시장에 새롭게 뛰어드는 사람들에게 크게 장애물로 여겨지는 데 이를 NFT분할 거래 방식으로 해결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이러한 현물 부동산 거래를 블록체인 상에서 구현하여 국가와 인종, 언어 및 관계법에 제약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본격적인 NFT 부동산 거래 사업을 위해 rarible, superrare 등의 NFT
비트코인그룹이 자사의 비트코인 자동채굴앱 시스템 비트코인헌터(BTH)의 목표가격인 7만 불을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전자지갑을 사용하는 모든 전세계 유저들에게 통보 완료되었다고 21일 밝혔다. 비트코인헌터 사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전자지갑에서 언제든 목표 가격과 진행 상황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이종홍 총괄이사는 “금번 업데이트를 통한 목표가격 통보는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회사의 자신감 표현이며, 유저들과 약속을 실천하겠다는 파운더의 의지로, 그동안 누구도 시도하지 못한일이다”며 새로운 혁신을 통하여 전 세계 희망 코인으로 부상하고 있는 비트코인헌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에 계속 부흥하겠다고
공유 모빌리티 ‘알파카’의 운영사 ㈜매스아시아(대표 정수영)가 전기 스쿠터 부분 글로벌 판매1위 기업 야디아 테크놀로지 그룹(Yadea Technology Group, 회장 동징꿰이)과 전략적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매스아시아와 전략적 기술 협약을 맺은 야디아 테크놀로지 그룹(이하 야디아)은 2016년 홍콩주식거래소에 상장 기업으로 전 세계 100개 국가에 제품을 판매하는 전기 스쿠터 부분 글로벌 판매 1위 회사이다. 야디아는 지난 8월 22일에 발표한 2022년 상반기 실적발표 기준 140억 5천 100만위안(미화 20억 4천만 달러) 매출을 기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올 4분기부터 양사가 해외 수출용 전기 자전거, 전기 스쿠터 개발을 위
분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스쿨푸드는 누적 판매 7700만 줄을 돌파한 히트 메뉴 ‘마리’로 김밥의 프리미엄 시대를 열었으며 21년 동안 외식업계 리딩 브랜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이다.스쿨푸드는 최근 떠오르는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위해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메타버스 사옥 제작을 진행하게 되었다. 스쿨푸드가 입점한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는 메타버스 속에서 프랜차이즈들을 모아 놓고 박람회를 연상하듯 유저들이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구경하거나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월드이다. 업체들은 메타버스 프랜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