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통일교 우호단체 UPF(천주평화연합)가 8월 12일 리틀엔젤스예술단 공연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1962년 창단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초등학생, 중학생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전통예술단이다. ‘태극기를 세계로’라는 슬로건 하에 우리나라의 문화예술과 한민족의 평화애호 정신을 세계에 알려왔다. 이로써 민간 평화외교사절단 역할을 수행하고 한국 전통 문화예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리틀엔젤스예술단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과 우호단체인 UPF(천주평화연합)의 주최로 8월 11~15일 진행되는 ‘서밋 2022 & 리더십 콘퍼런스(SUMMIT 2022 & LEADERSHIP CONFERENCE)’에 참가해 잠실 롯데호텔에서
스타트아트코리아는 오는 9월 1일 서울에서 첫 개최하는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에 맞춰 여러 나라의 신진 작가들을 소개하는 프리뷰 전시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프리뷰(StART ART FAIR SEOUL 2022 PREVIEW) : True Luxury with Art’전을 시작했다.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프리뷰전’은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 본 행사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행사로, 아트페어 시작 전 영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는 신진작가와 중견 예술가들에 대한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마크 슬로퍼(Mark Sloper), 하티(Harti), 권인경 등 국내외 29명의 유명 작가가 참여해 회화, 판화 등 대표 작품들을 대거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태풍과 장마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습기 및 침수로 피해를 입은 밀워키 전동공구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달부터 내달 30일까지 2달간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밀워키 HDC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분해해 약품 세척하고 건조, 조립하는 등의 과정으로 점검한다. 서비스 대상은 분해 및 조립이 가능한 M12, M18 전 제품이다.습기가 높은 장소에 장기간 노출됐거나 침수를 당한 전동공구는 내부 전자류 및 기어류 부품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고, 녹이 발생해 제품 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밀워키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부품의 수분
주식회사 프릭스헬스케어(대표 최민욱)가 제공하는 영유아 건강관리 서비스 ‘닥터아이’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닥터아이는 300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유아 발달 정보를 정교하게 분석하여 제공한다. 닥터아이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실시간 진료 △행동발달분석 △신체발달분석 △건강수첩 △접종/검진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실시간 진료는 아이가 아플 때 전화 연결 한 번으로 간단하게 소아과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접종/검진 기능을 통해 예방 접종, 검진 내역을 관리할 수 있고, 건강수첩 기능을 통해 체온 측정, 복약 관리, 병원 방문 및 처방 기록까지 과거 내역까지 전부 관리가 가능
㈜카라즈의 리빙 제품 전문 브랜드 라올(RAALL)이 캠핑 및 차박용 자충식 에어매트 ‘컴포터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캠핑을 스마트하게 즐겨라’를 모토로 야외에서의 캠핑이나 차박, 피크닉이나 낚시 등 야외에서 숙영 활동이 많아지는 추세을 겨냥해 출시했다. 제품은 에어 펌프가 필요 없는 자충식 에어 매트로 자동으로 공기 주입과 방출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10cm 두께로 푹신함과 적당한 탄성 그리고 복원력으로 허리 부분이 쳐지지 않도록 지지해 주어 오래 누워있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컴포터블 자충식 에어 매트는 숲이나 잔디 색깔과 어울리는 라이트 베이지 그리고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라이트
LG유플러스는 국가보훈처와 함께 오는 8월 15일 광복절 기념 캠페인 ‘당연하지 않은 일상’ 제 3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연하지 않은 일상은 2020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유플러스만의 CSR 캠페인이다. 우리가 지금 누리고 있는 소중한 일상이 당연하게 주어진 것이 아닌, 독립운동가들의 희생과 헌신을 통해 지켜져 온 것임을 인지하고 잊혀져 가는 독립운동가들의 존재를 재조명하고자 시행됐다.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2020년에는 독립을 위해 활동했으나 국가로부터 서훈을 받지 못해 잘 알려지지 않은 여성독립운동가 9인을, 2021년에는 제주 3대 항쟁 중 하나인 ‘제주해녀항쟁(1932)’에 참여한 독립운동가를 재조명했
딥빌드 주식회사(대표 한상국)는 이달 8일 상업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 ‘핀테리어’ 출시 및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핀테리어 플랫폼은 라이다(Lidar) 기술을 통한 실내 공간 실측과 AI 기반 사용자 데이터 분석을 기반해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를 제공한다.딥빌드 측은 “상업 인테리어 분야를 핵심 가치로 둔 이유는 창업자인 한상국 대표의 경험에 있으며 개인 카페를 운영해본 한 대표는 카페를 준비하는 과정 중 인테리어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시공하기 위해 발로 뛰어야 하는 수고로움이 가장 크다고 느껴 핀테리어 플랫폼을 착안하게 되었다.”며 “이에 핀테리어의 디자인 메뉴에서는 이른바 ‘핫 플레이스’의 인테리어 디자인
국내 최대 규모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이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게일’과 윌벤져스 콜라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 프레임은 호주 출신 개그맨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를 모델링한 3D 캐릭터와 실사를 이용하여 제작됐다. 프레임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난 6월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윌벤져스 : 수상한 캠핑대소동' 영화 예매권과 포토이즘 스튜디오 이용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이 외에도 포토이즘 스튜디오에서도 ‘윌벤져스 패키지’가 출시되며 윌벤져스 캐릭터를 포토이즘박스 뿐 아니라 스튜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접
캐치패션이 여름 시즌 판매 인기 상품을 여름 상품과 역시즌 겨울 상품으로 구분한 ‘시즌 vs 비시즌 베스트셀러’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여름 시즌 상품은 신명품이, 역시즌 상품은 품절을 일으키는 아이템이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코닉한 아이템 구매 경향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캐치패션 분석 결과 올여름에는 신명품으로 불리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트렌드 아이템이 강세를 보였다. 명품 패션 시장에서도 역시즌 쇼핑이 활발하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올여름 들어(6/1~7/31) 겨울 아이템 판매량이 전체의 20%에 달한다. 패딩,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을 대표하는 인기 명품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을 합리적
스마트폰의 보급화와 함께 인터넷은 우리 생활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됐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인터넷 공간에서 정보를 검색하거나 뉴스를 확인하고 사진과 영상 등을 시청하고 있다. 무엇보다 사이버공간에서는 이름, 나이, 성별, 신분 등 개인정보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익명성을 띠고 자신의 의견을 보다 자유롭게 게시하는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익명성을 믿고 다른 사람을 성적으로 희화 하거나 비하, 조롱하는 댓글이나 게시물을 남긴다면 이는 통신매체이용음란죄로 처벌받을 수 있다. 통신매체이용음란죄라는 것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으로 규정되어 있는 성범죄 중 하나이다.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의 성적인
의류관리기 비클로젯이 렌타나몰을 런칭했다. 이를 기념해 사전예약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0일(수)부터 26일(금)까지 2주간이며, 이 기간 동안 접수 및 계약을 완료하면 전체 렌탈기간 동안 월 렌탈료를 10% 감면 받을 수 있다. 48개월 렌탈 기준으로는 월 32,900원에서 월 29,610원으로, 36개월 렌탈 기준으로는 월 42,900원에서 월 39,610원으로 가격 부담이 크게 낮아진다. 이미 가성비 의류관리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클로젯 의류관리기를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비클로젯 의류관리기는 월 렌탈료 4~8만원대의 타 의류관리기와 비교해 동일 성능에 월 3~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프롬하츠커피(대표 남재현)’가 2022년 하반기 창업설명회를 오는 19일, 20일 각 오후 2시에 본사 교육장에서 개최한다.이번 창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수익성 및 상권 컨설팅을 통해 현실적인 창업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더불어 창업 비용 및 체계적 운영 방식 등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프롬하츠커피는 시그니처 메뉴인 100% 순수 우유와 애플망고로 만든 수제 애플 망고 빙수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의 인기로 인해 코로나 여파 속에서도 2022년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보이고 있다. 올해 하반기 호남지사, 영남지사 총판 계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부산
제스파가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진행된 ‘제스파 스폰서십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제스파는 지난 10일 오후 6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제스파 스폰서십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경기 중 다양한 이닝 이벤트를 통해 손마사지기(2명), 눈마사지기(3명), 마사지건(2명) 등의 제스파 제품을 증정했다. 이뿐만 아니라 제스파 임직원의 시구, 시타까지 진행하며 현장을 다채롭게 꾸몄다. 경기 시구는 제스파 김혜연 실장, 시타는 제스파 박대성 과장이 맡아 그라운드 위에서 키움 히어로즈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제스파는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열린 스폰서십데이 이후에도 지속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