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사이즈 여성 전문 브랜드 이블렛(EVELLET)이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화보는 다양한 체형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스타일링과 트렌디한 봄 패션을 선보이며, 일반 사이즈부터 빅 사이즈까지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이블렛은 이번 봄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쿠폰팩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시즌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브랜드 전속 모델인 파트리샤 굿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또한 신상품 착장을 SNS에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KB증권과 함께 식생활취약아동 위한 ‘배민방학도시락’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민방학도시락’은 후원자가 1끼를 기부할 때마다 배달의민족이 3끼를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방학 중 급식 공백과 보호자의 돌봄 부재로 식사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고 정서적 돌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도 겨울방학을 맞아 전국 9개 지역(강원, 경기,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인천, 전북, 충남) 72개 학교를 통해 식생활취약아동 1,000명을 위한 도시락이 두 달간 전달됐다. 특히 단순히 도시락을 제공
Graphtec의 최신 데이터 로거 GL260과 GL860이 출시되면서 국내 산업현장에서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 이 신제품은 연구소, 반도체 제조, 자동차 및 전자 산업 등 정밀 계측이 필수적인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뛰어난 데이터 처리 속도와 안정성을 기반으로 기존 모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제공한다.GL260은 높은 이동성을 갖춘 소형 모델로, 실험실뿐만 아니라 필드 테스트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으며,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반면, GL860은 100채널 이상의 다채널 측정을 지원하며, 최대 1ms의 샘플링 속도로 빠른 데이터 수집이 가능해 고정밀 연구와 실험
㈜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이 해태제과의 인기 캐릭터 ‘아바타스타 슈’와 협업한 한정판 이즐 교통카드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바타스타 슈(Avata Star Sue)’는 2005년 해태제과가 공개한 플래시 게임 캐릭터로, 이용자가 의상과 액세서리를 꾸밀 수 있어 당시 10대 소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다시 화제가 되며 MZ세대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이동의즐거움은 단순한 결제 기능을 넘어, 고객들이 어린 시절의 기억을 떠올리며 특별한 소장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특히, ‘아바타스타 슈 이즐 교통카드’에는 슈 캐릭터 종이인형 스티커가 포함돼 있어 구매자들이 직접 꾸미는 재미
성북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유알 아트스페이스(€ur Art Space)가 3월 4일(화)부터 3월 25 일(화)까지 개인전 ‘PURE LAND’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석고틀에 슬립(흙물)을 부어 제작하는 슬립캐스팅 기법을 사용하는 작가, 무아리 (MooAlee) 1인만을 다루는 특별 개인전으로 무아리 작가의 원화 작품 53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IMJ Group의 임지혁 대표의 초청으로 통해 작가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세계와 내면의 평온을 담은 부조 형식의 세라믹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3월 4일(화)부터 3월 25일(화)까지 성북동 유알 아트스페이스(€ur Art Space)와 유로 세븐틴(€UR17) 1~4층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월~토 관람 시간
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17일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와 두잇 두유제조기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형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실리만은 국산 실리콘 조리도구, 실리콘 밀폐용기, 친환경 인증 주방용품을 중심으로 친환경 생활용품 시장을 개척해왔다. 기존 실리콘 제품군을 확장하여 소형가전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실리콘의 안전성과 위생적인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새롭게 출시된 듀오 스팀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어와 차별화된 스팀 기능을 탑재하여 요리의 완성도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한국마케팅진흥원이 중소벤처기업부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과 손잡고 ‘2025년도 소상공인 플랫폼사 협업 교육’을 실시한다.이번 교육은 국내외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활용 역량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특히, 한국마케팅진흥원은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맞춤 교육이 마련된다. 큐텐재팬 입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별 맞춤 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탄생 100주년을 맞아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뷰티레스트는 ‘아름다운 휴식’이란 뜻을 가진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지난 1925년 탄생했다. 같은 해 시몬스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기계 특허 취득과 함께 대량 생산을 통한 침대 보급화를 실현했다.2025년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100주년을 맞아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Beautyrest)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술 혁신을 통한 초격차 프리미엄을 이뤘다.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이사철과 신학기
덮밥&라멘 1위 브랜드 핵밥이 상봉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핵밥은 ‘밥의 핵심을 지키는 식당’ 이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핵밥 관동대점, 경북대점에 이어 이 달에만 세번째 오픈인 핵밥 상봉역점은 상봉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오픈일부터 연일 만석 행진을 하고 있다. 핵밥은 한 끼를 먹더라도 고급스럽고 정갈하게 손님에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일본 가정식 한상차림을 덮밥&라멘&우동&소바&카츠 등 40여가지가 넘는 메뉴 구성으로 선택지도 다양해 MZ세대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다. 또한, 핵밥의 시그니처 메뉴는 연일 판매량을 갱신하고 있다.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 지역의 전통 방식
국내 모션베드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소닉슬립이 3월 한 달간 ‘봄맞이 리프레쉬’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싱글 및 퀸 사이즈 침대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최대 52%까지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한편,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쇼룸 방문 시 추가 할인 이벤트도 병행된다.소닉슬립의 모션베드 전동 리클라이너 침대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와의 결합을 통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첨단 기능을 구현, 수면의 질을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토퍼 분리형 쉬프트 모델’은 기존의 고정형 토퍼에서 벗어나, 사용자 개
㈜프로스이앤에프의 소고기집 브랜드 ‘정육왕 김태백’에서 신메뉴 ‘돌솥비빔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정육왕 김태백은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삼겹살 가격에 소고기 배터지게 먹는 집”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火山차돌양지’와 살치살 깍뚝 큐브, 갈비살, 부채살 등 다양한 소고기들을 ‘김태백 한 판 600g 세트’로 구성하여 시그니처 메뉴 첫 주문 시 37.5%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고기 추가 주문 시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정육왕 김태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돌솥비빔밥은 대표적인 한식 메뉴로 계란, 당근, 오이 등 싱싱한 채소를 풍부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동시에 고려
K-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이 마켓컬리 3월 메인 특가전인 '숨겨진 꿀템 보물 찾기 in Kurl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제품은 프리미엄 럽티 호박차, 팥차, 피치루이보스티, 레몬녹차 4가지다. 럽티는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낫띵베럴만의 저온건조, 로스팅, 블렌딩 방식을 거쳐 맛과 영양, 매력적인 향을 가득 담은 프리미엄 TEA다.원재료만 사용한 無첨가물 럽티는 옥수수, 사탕수수 전분을 이용한 친환경 수지로 폐기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 되는 친환경 필터를 사용했다. 낫띵베럴 관계자는 “마켓컬리에 럽티 4종 입점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낫띵베럴의 다양한 이너뷰티 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루템바이오(대표 최재훈)가 가수 남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빠부대의 원조'로 불리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온 남진은 특유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이번 캠페인의 얼굴이 되었다.닥터루템은 극심한 불경기 속에서도 국민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의지를 담아 남진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 ‘마진은 없다! 남진이 있다!’(남진의 건강민생)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루템바이오 관계자는 "남진의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닥터루템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