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정제형㈜ 창립 76주년 맞아 유튜브 라이브 통해 비대면 창립기념식 개최
이혜성 대표 기념사부터 풍성한 경품 증정 퀴즈 이벤트까지... 전 임직원 참여로 행사의 의미 더해

이번 창립기념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을 준수하고 전국 지사의 임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코지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했다. 약 2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창립 76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격려하며 더 큰 도전을 향한 각오를 다졌다.
이혜성 대표의 기념사와 더불어 복정제형㈜의 76년 역사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광복 직후 설립돼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오랜 역사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창립기념식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 임원과 신입사원 현장 인터뷰를 통해 회사 구성원으로서 느끼는 간단한 소감을 듣고, 아이패드 에어와 갤럭시워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퀴즈 이벤트는 기업의 역사와 관련된 질문뿐만 아니라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림 퀴즈 게임 ‘캐치마인드’ 등으로 꾸며져 다양한 연령층의 직원들이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띤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혜성 대표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복정제형이 76년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분들의 많은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 사물인터넷 기술과 AI 기술을 융합해 진정한 의미의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임직원분들도 회사의 비전과 함께 동행하며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