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플러스는 개인 사업자를 포함한 1인 기업과, 법인으로 등록돼 있는 기업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출장 프로그램이다.
가입 기업은 출장자의 개인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기업 마일리지도 함께 적립되며, 이는 직원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은 개편된 비즈니스 플러스를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다음달 22일까지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가입사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은 계정에서 이메일 주소 인증까지 완료된 최초 가입자의 휴대폰 번호로 1월 첫째주부터 상품권이 순차적으로 전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 프로모션 기간인 다음달 22일까지 가입한 고객이 내년 3월까지 첫 예약을 진행하면 추가로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항공권 최초 발권 후 이메일로 예약 증빙을 완료한 가입사에 한해, 출장 관리자의 휴대폰 번호로 4월 첫째주부터 순차적으로 전송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22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1등(1개 기업)에게는 2만 마일리지, 2등(5개 기업)에게는 1.1만 마일리지가 다음달 마지막주에 기업 계정으로 적립될 예정이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영업부 총괄 양석호 상무는 “기업들의 해외 출장에 유용한 비즈니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무료 서비스인 비즈니스 플러스를 더 많은 기업들이 활용하여 임직원들의 출장 시 혜택과 편리함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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