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산업

디딤이앤에프, 엑스바엑스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12-07 08:52

“업종 변경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맞춤 창업 프로젝트 진행”

  엑스바엑스 박상진 대표, 디딤이앤에프 윤경근 이사(왼쪽부터). 제공=㈜디딤이앤에프
엑스바엑스 박상진 대표, 디딤이앤에프 윤경근 이사(왼쪽부터). 제공=㈜디딤이앤에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가 식자재구매플랫폼 오더플러스의 운영사인 ㈜엑스바엑스와 프랜차이즈 맞춤 창업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엑스바엑스 식자재 구매 플랫폼 '오더플러스'는 수시로 변동하는 식재료 가격을 매일 업데이트 후 제공하여 가격 변동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외식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할부 금융 서비스 '슬로우페이'를 운영하여 창업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이는 노력을 하고 있다.

디딤이앤에프는 엑스바엑스와 협업하여 업종 변경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맞춤 창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창업 시장은 신규 창업보다 기존 운영 중인 매장을 업종 변경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재창업을 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이 늘고 있다. 디딤이앤에프는 이런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고 그 동안 외식업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의 외상·할부 결제를 제공해 온 엑스바엑스와 협업하여 업종 변경 시 필요한 인테리어 및 주방기기 등의 재창업 비용 일부를 해당 업체에 대신 선납 후 천천히 할부로 납입할 수 있는 '슬로우페이서비스를 통해 재창업의 자금 문턱을 낮출 계획이다.

디딤이앤에프 기획마케팅 김지승 팀장은경기 불황으로 인해 코로나 못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맞춤 창업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또한 론칭 준비중인 다양한 브랜드들과도 접목시켜 추후 가맹점 확장에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