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 이벤트 전개
건강보험 가입·보장분석 상담 완료 시 기프티콘 증정
인스타그램 고객 참여 이벤트도 운영

이번 자회사 편입으로 동양생명은 우리금융그룹의 견고한 금융 인프라와 시너지를 기반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변화의 의미를 고객과 나누고, 새로운 출발을 함께하기 위해 동양생명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7월 한 달간 ‘새롭게, 든든하게, 우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전속설계사, 법인보험대리점(GA), 동양생명금융서비스 등을 통해 월 보험료 3만원 이상의 동양생명 건강보험 ‘(무)우리WON하는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간편한보장보험’, ‘(무)우리WON하는건강한보장보험’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BHC 치킨세트 기프티콘을 8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우리와 함께, 내 보험 바로알기 캠페인’이 진행된다. 우리WON뱅킹 앱을 통해 보험 보장자산 상담을 신청하고, 가입설계 동의 및 보장 분석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상담을 완료한 시점 후 익월 중 베스킨라빈스 쿼터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7월 한 달간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도 운영된다.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새로운 출발을 고객과 나누기 위해 마련된 이 이벤트는 매주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되며, 총 150명에게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이번 편입은, 동양생명이 그룹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보험·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보험사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