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관람객 대상 체험형 홍보 활동
촬영된 사진에 온열질환 예방 5대 기본수칙 등 안전보건 정보 담겨
고용노동부 고양지청과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는 ‘2025년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생생 정보 전달 포토 이벤트 캠페인을 오는 10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사진 가운데 윤기한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장/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고용노동부 고양지청(지청장 박철준)과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지사장 윤기한)는 ‘2025년 산업안전보건 강조주간’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생생 정보 전달 포토 이벤트 캠페인을 오는 10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안전보건 정보를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체험형 홍보 활동으로,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운영한다.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참여자는 현장에서 촬영한 본인 사진을 온열질환 예방 5대 기본수칙 등 안전보건 정보가 담긴 매거진(신문) 형식의 이미지로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안전 메시지를 접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안전보건자료(OPS, One Page Sheet 등)와 안전메시지를 담은 홍보물도 함께 배포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도 병행한다.
윤기한 안전보건공단 고양파주지사장은 “산업안전보건의 달은 안전보건의 가치를 되새기고 실천을 다짐하는 중요한 행사”라며 “이번 ‘안전매거진’ 캠페인이 안전보건을 친근하게 인식하고 실천으로 이어지는 문화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