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역 철도굿즈매장·온라인 동시…LED 키캡 키링 등 신제품도 공개
코이로·터치포굿 등 사회적기업 협업, 연말 따뜻한 상생 의미 더해

수서역 철도굿즈매장 ‘샵 에스알티(SHOP SRT)’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코이로샵’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할인행사는 행사기간 동안 인기 SRT 굿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서역 철도굿즈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금액 1만원당 경품 뽑기 1회 응모권이 제공되며 소장가치가 높은 SRT 1:1 베른키 모형을 비롯해 신규 굿즈, 매장 할인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에스알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겨울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신규 굿즈 5종도 선보인다. 일상 속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피젯(Fidget)형 아이템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젯(Fidget)은 초조하거나 지루할 때 손이나 발을 자꾸 움직이거나 만지작거리는 행동을 뜻한다.
‘SRT 열차 LED 키캡 키링’은 키보드 포인트 키캡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누를 때마다 LED로 빛나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한다. ‘업사이클링 굿즈’ 3종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한 휘슬, 카라비너, 독서링으로, 제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형성된 고유의 마블 무늬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디자인을 소장할 수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이로, 터치포굿 등 사회적기업들과 협업으로 준비해 연말 따뜻한 상생의 의미를 더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탄소 절감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기여하고 있다.
심영주 에스알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올 한 해 SRT 굿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일상 속 즐거움과 철도 감성을 더할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많은 고객이 연말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