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환절기 쾌적한 산행 위한 가을 신상품 '기능성 티셔츠' 출시

입력 2019-09-10 08:52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가을을 닮은 우아한 컬러의 2019 FW 기능성 티셔츠 선봬

환절기 쾌적한 산행 위한 가을 신상품 '기능성 티셔츠'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전국에 가을 장마가 다시 찾아오면서 민족 대명절 추석과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추석이 지나고 나면 본격적인 가을 아웃도어 시즌이 시작된다.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서는 기능성 소재로 쾌적감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은 물론 가을의 멋까지 담은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 티셔츠를 출시했다.

‘리치 멜란 짚 티셔츠’는 우아한 가을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의 파워플렉스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올 가을·겨울 트렌드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플리스 소재에 파워플렉스 소재를 더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멋스러운 컬러감의 배색 디자인으로 지퍼 디테일은 스타일링 포인트는 물론, 체온 조절을 위해 활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인 ‘리치 멜란 우먼 짚 티셔츠’는 체형을 슬림하게 보여주는 허리라인이 돋보인다.


'미니 립 플리스 짚 티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을 컬러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흡습·속건 기능 및 우수한 보온성의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땀과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시켜주며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적당히 두께감 있는 소재로 기온이 떨어진 가을철 야외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으며, 재킷 속 이너로도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상품 역시 여성용이 구성되어 있어, 커플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여성용인 미니 립 플리스 우먼 짚 티셔츠는 단독 착용 시에도 슬림핏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가을처럼 일교차가 큰 계절에는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레드페이스가 준비한 쾌적하고 멋스러운 가을 기능성 아웃도어 티셔츠와 함께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2019 추석맞이 아웃도어 상품전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번 시즌 신상품 가을의류는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