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가전렌탈서비스 등 총 4개 부문 1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다. 올해는 약 4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1위 △ 공기청정기 부문 6년 연속 1위 △ 매트리스렌탈 부문 5년 연속 1위 △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 혁신 기술 및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드높인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정수기2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콘 정수기2는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또한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생활습관과 관심사를 면밀히 분석해 일상의 편리함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능들을 신제품에 적용하고 있다”며 “우수한 성능과 품질은 기본에 고품격 디자인까지 갖춘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1등 생활편리가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