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인강 ‘홈런 2.0’ 제휴 마케팅 시동

지난 해 홈런 2.0을 론칭한 이후, 아이스크림에듀는 롯데카드와 IBK 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금융권을 비롯해 AK몰, 하이원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 접점과 혜택을 늘려왔다.
올해에는 테마파크와 공연, 호텔 등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시설 중심으로 제휴처를 발굴해 연말까지 30 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회원을 위한 무료 제공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에듀테크 및 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교육철학, 학습 환경 및 코칭 등 홈런 2.0의 브랜딩을 강화함에 따라, 제휴 제안 또한 이어지고 있어 이 같은 마케팅 전략에 힘이 실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에듀테크 및 스마트러닝의 대표 브랜드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제휴처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