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마이밀 ‘이준호’, 슈트 입고 뽐낸 명품핏 깊고 진한 초코처럼 달콤한 매력까지 ‘눈길’

이날 마이밀 브랜드 모델 이준호는 세련미 넘치는 완벽한 슈트핏을 뽐냈다. 슈트를 착용한 이준호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를 들고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이준호는 마이밀 팀의 명예사원으로서 특별 제작된 대형 명함을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직접 사인을 남긴 대형 마이밀 모형과도 화기애애한 포즈를 연출하며 인간 ‘마이밀’로서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마이밀이 새롭게 선보인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는 코코아 파우더로 깊고 진한 초코맛을 살려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다.
대상웰라이프㈜는 ‘마시는 뉴프로틴 딥초코’ 출시와 함께 그립감을 높인 새 패키지도 선보였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잡고 마실 수 있도록 모서리를 완만하게 처리했으며,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초콜릿∙견과류 등의 이미지를 활용해 ‘마시는 뉴프로틴’ 라인의 장점인 다채로운 맛과 향을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강조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