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기능성은 유지, 상큼함을 더해 국내 소비자 기대 자극

이번 신제품은 국내 기존 에너지 드링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수박맛이 특징이며, 수박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빨간색 캔으로 디자인됐다. 시즌 한정이 아닌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두 번째 에디션이다.
이번 신제품에 대해 레드불 제품을 국내에 정식 유통하는 동서음료는 빠르게 다양화되는 음료 시장에 발맞춰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 레드 에디션 출시를 기획했다며,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수박 맛의 에너지 드링크를 선보여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드 에디션의 출시를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대학생 전문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 ‘학생 복지 스토어’에서 대학생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