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프레시지, 워커힐 호텔과 RMR 2탄 ‘민물장어 덮밥’ 출시

입력 2023-03-09 08:45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간편하게”… 특별한 홈캉스 경험 선사해

프레시지, 워커힐 호텔과 RMR 2탄 ‘민물장어 덮밥’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5성급 프리미엄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의 협업을 이어가며 두 번째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으로 ‘민물장어 덮밥’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민물장어 덮밥’은 작년 6월 출시된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의 큰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선보이는 협업 제품이다. 워커힐 호텔의 엄격한 기준을 담아 원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완성까지 호텔 셰프들이 직접 참여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워커힐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민물장어 덮밥’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운 국내산 ‘민물장어’에 비법 데리야끼 소스까지 더해 비린맛 없이 고소한 풍미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최대 10분이 걸리지 않는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2인분으로 기획돼 스스로를 위한 특별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손님 대접을 위한 메뉴로도 제격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민물장어 덮밥은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프리미엄 민물장어 덮밥을 간편하면서도 완성도 있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프레시지는 호텔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