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요요’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3-10 09:52

3월 31일까지 체험단 ’요요 라이더’ 50인 모집
선정된 전원에게 요요 유모차 및 프랑스 왕복 항공권 등 경품 기회 제공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요요’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는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요요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6.2kg의 초경량 크기에 한 손으로 접고 펼칠 수 있어 아이와의 외출이 용이한 도심형 휴대용 유모차 요요의 다양한 일상 활용법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캠페인은 요요 체험단과 댓글 참여 2가지 형태의 이벤트로 운영되며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스토케는 요요를 사용해보고 활용법과 후기를 들려줄 ‘요요 라이더’ 50인을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5주간 요요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요요 유모차를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참가자 6명을 선정해 요요를 첫 선보인 프랑스를 여행할 수 있는 파리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기식탁의자 ‘트립트랩’, 유아 캐리어 ‘젯키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우리 아이 요요해요’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외출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도심형 휴대용 유모차 요요의 다양한 활용법을 공유하고,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요요에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사용자의 생생하고 기발한 요요 유모차 활용 후기가 확산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또 하나의 육아팁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