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안다르, SS시즌 애슬레저 룩 신제품 대거 출시

입력 2023-03-14 09:31

AI 랩 통해 고객 니즈 반영, 디자인ᆞ기능성 다잡은 신제품

안다르, SS시즌 애슬레저 룩 신제품 대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SS 시즌을 맞아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 룩을 대거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검증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기능성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 봄에는 특히 엔데믹을 맞아 외부 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안다르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먼저 누적 판매량 168만 장을 돌파한 안다르의 시그니처 원단 ‘에어리핏’ 원단으로 만들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맨즈 라인 에어리핏 카라 티셔츠를 여성용으로 재해석한 '에어리핏 스탠다드핏 카라 티셔츠’는 전적으로 여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가 결정됐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니트 2종도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이 밖에도 운동복으로는 물론, 자켓과 같은 아우터 안에 받쳐입거나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클라우피 에센셜 티셔츠'를 선보였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가 지향하는 애슬레저 문화는 운동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복종”이라며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이 철저하게 준비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