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랩 통해 고객 니즈 반영, 디자인ᆞ기능성 다잡은 신제품

검증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기능성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 봄에는 특히 엔데믹을 맞아 외부 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안다르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먼저 누적 판매량 168만 장을 돌파한 안다르의 시그니처 원단 ‘에어리핏’ 원단으로 만들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맨즈 라인 에어리핏 카라 티셔츠를 여성용으로 재해석한 '에어리핏 스탠다드핏 카라 티셔츠’는 전적으로 여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출시가 결정됐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니트 2종도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이 밖에도 운동복으로는 물론, 자켓과 같은 아우터 안에 받쳐입거나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클라우피 에센셜 티셔츠'를 선보였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가 지향하는 애슬레저 문화는 운동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복종”이라며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이 철저하게 준비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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