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룩부터 리조트 룩까지 다양한 여가 활동 아우르는 ‘골프앤리조트룩’ 컨셉 추구

이번 ‘비욘드 컬렉션’은 먼싱웨어가 ‘골프앤리조트룩’ 컨셉을 추구하며 전개 중인 2023 캠페인 ‘더 모먼트(The Moment)’ 일환으로, 지난 달 ‘리프레시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라인이다. 먼싱웨어는 3년만에 재개되는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이해 골프 라운딩할 때 뿐 아니라, 다양한 여가활동을 돋보이게 할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먼싱웨어는 필드 룩에 국한되지 않는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안함으로써, 소비자의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 취향에 적극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비욘드 컬렉션’은 럭셔리 스포츠 요트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컬러와 스포티한 매력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먼싱웨어의 상징 컬러인 에버 네이비를 기본으로 마린 룩이 연상되는 로열블루와 옐로우, 마젠타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적극 활용한 것. 여기에 간절기 시즌에 적합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고, 편의성을 높인 스트링, 포켓 등 디테일도 디자인 곳곳에 녹였다.
주력제품은 케이블 스웨터, 웨더코트, 케이블 니트 등이다. 남성용 케이블 스웨터는 E.H.T(Extra Hight Twist) 라 불리는 경량의 기능성원사를 사용했다. 여성용 웨더코트는 머스터드 옐로우 컬러로 프리지아 같은 봄 꽃의 화사함을 물씬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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