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리미티드 네온 에디션 만나볼 수 있어...더현대 서울에서

지난 23일에는 아이엠의 브랜드 모델인 가수 비비는 개인 SNS 채널에도 직접 아이엠 브랜드 모델이 된 소식을 알리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에디션 샴푸를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이엠의 대표 제품인 ‘아이엠 샴푸 안티 헤어 로스 케어’를 스페셜 네온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비비가 제작에 참여한 콜라보 음원은 4월에 공식 발매 예정이지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비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이엠만의 차별화된 MZ 감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음악을 미리 들어보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비비가 직접 아이엠 샴푸를 사용하며 느꼈던 바를 마치 자신이 샴푸가 된 것처럼 풀어내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의 톤앤매너와 연계되어 팝업 스토어는 첨단 미래를 연상시키는 퓨처리스틱한 연구실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메탈, 아크릴 등의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게 정돈된 차가운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투명한 소품, 무채색의 집기들과 네온 에디션의 컬러풀함이 대비되어 제품을 더욱 강조했다.
저스트 에즈 아이엠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탈모 증상 완화 브랜드와는 다른 아이엠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이벤트, 구매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방문하여 아이엠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