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생활맥주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캔맥주 판매...수제맥주 발굴 오디션 1위

입력 2023-03-29 09:05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캔맥주는 수제맥주 오디션에서 경쟁 제품 72개 제치고 1위 차지

생활맥주의 수제맥주와 치킨. 제공: 데일리비어
생활맥주의 수제맥주와 치킨. 제공: 데일리비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옥토버훼스트가 지난해 출시한 ‘바이젠’ 캔맥주를 공식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캔맥주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주관한 수제맥주 오디션에서 경쟁 제품 72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골드캔’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별도의 부재료를 넣지 않고 독일의 전통 방식인 디콕션 매싱공법을 사용해 일반 밀맥주보다 2배 이상의 풍부한 바나나향과 함께 부드럽고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중세시대 유럽 성당의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에서 착안한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제품 디자인은 컬러풀한 색감으로 심미적 아름다운을 담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바이젠 캔맥주는 4 3일부터 일부 생활맥주 매장에서 배달 또는 포장 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오디션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은 옥토버훼스트 바이젠 캔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수제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생활맥주(생활치킨)의 대표 메뉴인 앵그리버드와 바이젠의 특별한 맛의 조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지난 9년간 다양한 지역 양조장들과 이어온 협업관계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면서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