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리모델링 부문 7년 연속 1위, 올해 신설된 위생도기 부문 기업 최초 수상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이어져온 국내 대표 브랜드 진단 평가 제도다. 국내의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를 포함한 총 231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의 1만 1,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 1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조사 결과 토대로 부문별 평가해 선정한다.
대림바스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평가 지수에서 최고점으로 인정받아 욕실 리모델링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대림바스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는 원칙 아래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리모델링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에서 처음으로 평가∙시행한 위생도기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 수상하며 위생도기 업계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또한 2022년 기준 국내 위생도기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 1위로 19년 연속 업계 1위를 기록하는 겹경사를 거뒀다.
대림바스 김종일 상무는 “최근 부동산 및 건설업계가 어려움을 겪으면서 수주의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대림바스가 K-BPI의 2개 부문서 1위로 선정됐다”며 “특히 이번에 신규 조사한 위생도기 부문에서 1위에 올라 욕실 건자재 시장점유율 1위라는 명성을 다시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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