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개 파트에서 내게 힘이 되고 가족, 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24가지 고운 말 소개

<다정한 말, 단단한 말>은 수많은 어린이를 만나며 활발히 소통해 온 고정욱 작가의 이야기가 담긴 작품이다. 총 두 개 파트에서 나에게 힘이 되고 가족과 친구에게 사랑을 전하는 스물네 가지 고운 말을 소개한다.
소개하는 말과 그에 대한 고정욱 작가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에 차분하고 고요한 물결을 퍼뜨릴 것으로 기대된다.
작품은 나의 마음을 선뜻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으로 평가된다.
오디오북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낭독은 <로미오와 줄리엣>, <나보다 어렸던 엄마에게>, <시구문> 등 윌라 오디오북 녹음에 자주 참여한 여윤미 성우가 맡았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어린이들이 아름답고 긍정적인 말을 사용함으로써 더 건강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살아가기를 바라는 어른의 애정이 듬뿍 담긴 <다정한 말, 단단한 말>을 오디오북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작품은 어린이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뿐 아니라 각박한 현실에 지친 어른에게도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다. 오늘도 ‘어떻게 말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현대인들에게 이 오디오북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