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핸디 청소기 출시로 인증된 친환경 소재, 폐플라스틱 병 재활용 해 제작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앤데커 제품은 15개의 폐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REVHV8C)’이다. 리비바 라인업은 이스트만(Eastman) 기업에서 인증한 친환경 재활용 소재 ‘트라이탄 리뉴(Tritan™ Renew)’로 하우징의 최대 50%를 구성하며, 버려진 일회용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한 전동공구 및 소형 청소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먼지통과 필터를 각각 분리하여 흐르는 물에 세척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마지막까지 최대 흡입력을 구현하는 리튬이온 배터리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표시등이 있어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했다.
아울러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리비바 무선 핸디 청소기(REVHV8C)’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해양, 매립지에 버려진 천만 개 이상의 일회용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하며 지속 가능한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블랙앤데커는 리비바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가정용 전동공구, 무선 핸디 청소기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잘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임으로써 업계의 친환경 경영을 선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